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아바타 질문) 내가 무엇을 잘못한걸까
글쓴이
dd
추천
0
댓글
1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9885
  • 2018-12-10 15:05:41
  • 39.118
							


손가락으로 스네일 렌더러 글씨쓰는게 힘들어서


손 하이어라키 밑에, 렌더러 위치에 MarkerIndicator 오브젝트를 하나 만듬


평범한 파란색 구체에 메쉬 콜라이더는 꺼뒀어




그 다음 스네일 렌더러가 EMOTE1,2에 On Off로 애니메이션 붙어 있길래



Marker_On 애니메이션에 MarkerIndicator Active 1 (양쪽 프레임)

Marker_Off 애니메이션에 MarkerIndicator Active 0 (양쪽 프레임)



으로 설정했는데 EMOTE에서 Marker_On 해도 구체가 안 나타나..



무엇이 문제인걸까 이론상으로는 나에 행위가 완벽한 것 같은디....


검은연 이모트 온오프 저렇게 작성하는거 아님. 저 방식은 제스쳐에서나 먹히지 2018.12.10 15:08:21
dd 그렇군 이모트 관련 글 찾아보겠음 39.118 2018.12.10 15:09:15
검은연 이모트 > 애니컴퍼넌트 > 원 하는 오브젝트 순서로 온 시킴 2018.12.10 15:11:37
dd 오브젝트를 Active하는 애니메이션을 만든 다음, 그 애니메이션의 On/Off를 이모트로 조작하는걸로 이해했는데 맞음? 39.118 2018.12.10 15:18:53
dd http://gall.dcinside.com/mgallery/board/view/?id=vr&no=47127 이거 보면서 고민해봣음 39.118 2018.12.10 15:19:02
검은연 2018.12.10 15:25:45
ㅇㅇ 감사함니다 선생님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39.118 2018.12.10 15:26:39
검은연 근데 애니메이션 컴퍼넌트가 막혀서 애니메이터를 써야하는데 여기서 좀 골치임 2018.12.10 15:27:00
검은연 정상적인 애니 작성법으론 방법으론 애니메이터 온오프를 못하거든. 2018.12.10 15:28:46
ㅇㅇ 스네일마커도 사진에서처럼 애니메이터를 Behaviour.Enable 뭐시기로 온오프하는 것 같던데 뭐 대충 찾아보면 나올듯. 이모트에 뭐 넣기 진짜 괴상하네 화닥지가난다 39.118 2018.12.10 15:31:52
검은연 저 스샷에도 있는 디사블,이네블 비하버 저거 패스 변경해 써. 조게 애니메이터 온오프 문구일거임 2018.12.10 15:32:56
ㅇㅇ 39.118 2018.12.10 15:33:2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0918 일반 이거 어떡개하냐? 4 4withsun 2018-12-13 0
80916 일반 너희들 갤러리 댓글 알림 같은거라도 있는거야? 3 Akiko 2018-12-13 0
80915 일반 이겜 사양 얼마나되냐? 7 ㅇㅇ 115.93 2018-12-13 0
80914 일반 바이브 2세대 언제나오는데? 3 ㅇㅇ 223.38 2018-12-13 0
80913 일반 서양식 네덕ㅋㅋㅋㅋㅋ 11 ㅇㅇ 1.225 2018-12-13 0
80912 질문 Mr에서 오큘 추천좀 6 LowTempo 2018-12-13 0
80910 일반 파딱 일안하냐 2 ㅇㅇ 183.96 2018-12-13 0
80907 일반 kvcg가 먼데 8 ㅇㅇ 223.62 2018-12-13 0
80905 일반 VRChat갤러리 치트키목록 3 ㅇㅇ 182.231 2018-12-13 1
80904 일반 근데 그 그룹은 칼같이 자르면서 3 으ㅡ음 2018-12-13 0
80902 일반 cpu 교체 후 벤치마크 테스트 1 방재씨 2018-12-13 0
80901 일반 춤은 어케추는거야 3 g77639q 2018-12-13 0
80899 일반 브얄갤에서 갤주 언급하면 닉언? 2 ㅇㅇ 223.62 2018-12-13 0
80898 일반 캐릭터 다가가 근접하면 상대안보이는데 보이게 설정할수잇어? 5 g77639q 2018-12-13 0
80897 일반 반지 수치가 있어서 같게해야 한다고? 그럼 더 좋네 10 GEORGIA 2018-12-13 0
80896 일반 마작 이야기 나와서 말인데 7 ㅇㅇ 223.38 2018-12-13 0
80894 일반 이게임 vr기기없어도 돌아가나요? 2 ㅇㅇ 115.93 2018-12-13 0
80893 일반 그런데 부스 저 반지 맹점 하나 있지 않냐? 15 GEORGIA 2018-12-13 0
80892 일반 해결된 것 같아! 쎾쑤님 고마워요!!!!!!!!!!! 16 차가비 2018-12-13 0
80891 일반 갤주야 버튜버 하면 영상편집 가능함? 5 Akiko 2018-12-13 0
80889 일반 이겜 스크립트도못쓴다며 1 sapphier 2018-12-13 0
80888 일반 mr 컨트롤러 배터리 메시지 어뜨캄? 3 긋김치 2018-12-13 0
80887 일반 스태프 아헤가오 4 ㅇㅇㅇㅇ 39.7 2018-12-13 2
80886 일반 핫한 부스 반지 그거 뭐하는거임?? 3 kk08 2018-12-13 0
80884 일반 부스에 반지그거 링크좀줘... 2 위엥엥 2018-12-13 0
80883 일반 그 영상바로나오는 댄스방 영상리스트정리되있는거있는갤럼있음? 1 ㅇㅇ 221.158 2018-12-13 0
80882 질문 vrchat이 안 들어가져요 4 DINDONG 124.57 2018-12-13 0
80881 일반 갤주 남자냐? 14 ㅇㅇ 223.62 2018-12-13 0
80880 일반 난 끝났서... 35 차가비 2018-12-13 0
80879 일반 풀트래킹뉴비 4 늅늅 101.235 2018-12-13 0
80878 일반 내일 올거같아요~ 5 샴푸. 2018-12-13 0
80877 질문 MR로 컨트롤러가 VR화면에 안떠요 도와주세요 ㅠㅠ 13 초밥 121.158 2018-12-13 0
80875 일반 방금 갤주 버튜버 한다는글 ㅇㄷ감?? 3 ㅇㅇ 2018-12-13 6
80874 일반 이제 나루토 인 만들고있음 1 백당 2018-12-13 0
80871 일반 마우스 위로하면 아래로가지고 5 늅이 39.122 2018-12-13 0
80870 일반 미리 메리 크리스마스! 우콘이 만들었따 7 뽀송뽀송 2018-12-13 4
80868 일반 유니티때문에 질문좀 할게욤 4 위엥엥 2018-12-13 0
80867 일반 바이브 중고 22일날 사는데 5 너굴 218.146 2018-12-13 0
80866 일반 현실기피 네다씹 새끼들 특 25 ㅇㅇ 223.39 2018-12-13 25
80865 일반 지금 스페이스무브 잘 되냐 9 ㄹㄹㅋ 121.162 2018-12-1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