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난 끝났서...
글쓴이
차가비
추천
0
댓글
3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0880
  • 2018-12-13 06:51:00
							


몇번을 포맷해도 안되...

아예 그래픽 드라이버만 하나 깔고 켜봐야겠어...
공익여중생 ㅜㅜㅜㅠㅠㅠㅠ 2018.12.13 06:51:37
idiot 으음... 난 포맷까진 시도하지 않았지만 같이 힘내자. 2018.12.13 06:52:47
토터스 힘내 - dc App 2018.12.13 06:55:18
너굴 씨퓨문제아닌감 218.146 2018.12.13 06:56:30
차가비 전까지는 잘됐는데 왜 갑자기 히끅 2018.12.13 06:56:57
ㅇㅇ 2018.12.13 07:03:45
쎾쓔!!! 2018.12.13 07:03:53
ㅇㅇ 오큘러스파일 삭제해봣어? 2018.12.13 07:05:22
차가비 MR사용하거든... 오큘은 안쓰구 ㅠㅠ... 2018.12.13 07:07:38
너굴 온도체크해방 218.146 2018.12.13 07:08:42
너굴 갬구동하믄서온도체크 ㄱㄱ 218.146 2018.12.13 07:08:55
ㅇㅇ 아니 이번패치로 브얄챗자체에 추가된 암바이러스 오큘파일 있자나 2018.12.13 07:09:36
차가비 온도 정상으로 나오네 2018.12.13 07:09:36
너굴 ㅋㅋ이건 뱔쳇에서 로그파일 분석해보는수밖에없을듯. 218.146 2018.12.13 07:11:39
차가비 ㄹㅇ...ㅠ 2018.12.13 07:11:54
Gloryman 혹시 cpu 3세대 이하야? 념글에 그 파일 좀 만져주면 실행되지 않앗나? 2018.12.13 07:11:56
차가비 라이젠 2700X... 나도 원인을 모르니 미치겠넹 ㅋㅋㅋ 2018.12.13 07:12:21
ㅇㅇ 아니 그래픽카드 사망직전이라니까... 포멧으로 해결안됨 223.62 2018.12.13 07:13:54
Huntere 2018.12.13 07:16:21
쎾쓔!!! 다른 게임은 잘 댐? 2018.12.13 07:17:00
차가비 아냐, 3d마크나 부하테스트, 다른 게임은 모두 잘되.. 2018.12.13 07:17:15
차가비 ㅇㅇ! 아주 잘되.. 2018.12.13 07:17:24
ㅇㅇ ㅠㅠㅠㅠㅠ 223.38 2018.12.13 07:24:50
쎾쓔!!! 다른 vr겜도 잘됨?;; 혹시 뚝배기 고장난건 아닐까싶어서 2018.12.13 07:37:24
차가비 데스크탑모드로 하는데도 이래서... 2018.12.13 07:37:52
쎾쓔!!! http://m.dcinside.com/board/vr/80785?page=4 http://m.dcinside.com/board/vr/80447?recommend=1 이거 두개 다 해봤어??;; 혹시나 해서.. 2018.12.13 07:45:42
쎾쓔!!! 드라이버도 최신버전말구 좀 전버전으로.. 2018.12.13 07:46:32
차가비 응, 다 시도해봤는데 안되더라구... 도움줘서 고마워! 2018.12.13 07:48:32
Gloryman 윈도우 버전은 모야? 난 윈도우10 64bit 프로 1809에 빌드 17763.55 인데 잘됨 2018.12.13 07:53:38
Gloryman https://support.microsoft.com/ko-kr/help/4039260/windows-10-mixed-reality-pc-hardware-guidelines 여기에서 사양도 체크해보고 2018.12.13 07:56:26
ㅁㄹㄴㅌㅁㅈ 다른 VR게임 깔아서 해봐 2018.12.13 07:59:42
ㅁㄹㄴㅌㅁㅈ 그래도문제있으면 글카나 드라이버문제겠지 2018.12.13 08:00:30
ㅁㄹㄴㅌㅁㅈ 근데 포맷을여러번했으니뭐.. 2018.12.13 08:00:42
바텐더 2018.12.13 08:01:45
RED 힘내... 2018.12.13 08:02:4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1795 일반 몇몇 친구들 때문에 좀 그래 3 ㅇㅇ 124.57 2018-12-15 0
81792 일반 사실 뚜따 겁나 쉬운거 아님?? 18 JinSilly 221.153 2018-12-15 2
81791 질문 유니티 월드 업로드 왜 안댐?? 나만안되는거야? 1 코끼리 124.80 2018-12-15 0
81790 일반 새로 오픈한 가게 넘 좋습니다 4 _코니 2018-12-15 0
81789 일반 얘들아 과몰입 탈출하는 법좀 알려주러 4 ㅇㅇ 221.165 2018-12-15 0
81788 일반 밀리터리 넘죠아 3 Red.Coco 2018-12-15 3
81787 일반 일본인 너무 좋아하지 마라 5 ㅇㅇ 222.108 2018-12-15 0
81783 일반 친구한테 상처받는점 그냥 지껄여본다 3 ㅇㅇ 211.229 2018-12-15 0
81782 일반 바이브 바닥이 한뼘정도 뜨는데 어쩌지, 1 적쥐 2018-12-15 0
81781 일반 vive pro 풀트레킹하면 얼마임? 1 ㅇㅇ 178.128 2018-12-15 0
81779 일반 오늘의 vrc 3 vr사진사 183.98 2018-12-15 0
81778 일반 h방 검색머라해야함 2 ㅇㅇ 59.30 2018-12-15 0
81777 일반 노무현 아바타는 없남 ? 1 ㅇㅇ 59.30 2018-12-15 1
81776 일반 잔다 호우! 2 Kcalb02 2018-12-15 1
81775 일반 진짜 과몰입 하지마라 ㅋㅋ 9 ㅇㅇ 112.151 2018-12-15 2
81774 일반 방금 갤럼분 나중에 h방가여 ㅋㅋㅋㅋ 3 ㅎㅇ 61.83 2018-12-15 0
81773 일반 조아 내일도 4 Kcalb02 2018-12-15 0
81772 일반 오늘자 샤로 작업 2 유티 2018-12-15 1
81771 일반 h방은 꽤나중에나 가고 보통은 퍼블릭에서 관음당해여 ㅋㅋ 1 ㅎㅇ 61.83 2018-12-15 0
81769 일반 조금만놀다 오늘은 일직잘거야 1 ㅎㅇ 61.83 2018-12-15 0
81768 일반 브이알 트래커 사려는데 USB3.0포트 필수냐 1 ㅇㅇ 39.118 2018-12-15 0
81767 일반 인바이트 플러스에 대한 의문점 6 Yua 2018-12-15 0
81765 일반 오랜만에 브알켯다 1 아스테리 2018-12-15 0
81764 일반 바이브 구매하고 도착하기까지 보통 얼마나 걸리나요? 1 유젤 2018-12-15 0
81763 일반 이거 뭐냐 1 ㅇㅇ 183.106 2018-12-15 0
81762 일반 근데 마작맵 지금 안열려있지않아? 6 마요릭 2018-12-15 0
81760 질문 MR 어떤거 사야댈지 모르겟서요 4 큐리링 116.47 2018-12-15 0
81759 일반 왜 리퀘스트 안되지 1 antosian 58.232 2018-12-15 0
81758 일반 8시 뱅 재미있었음 2 울테 2018-12-15 0
81757 질문 야 mr이 높이를 인식을못하면우짬? 3 sapphier 2018-12-15 0
81756 일반 마작 넘 재밌어 8 차가비 2018-12-15 0
81755 일반 브랄갤럼 현실모습 1 아루라테 2018-12-15 0
81754 질문 오큘 트래커 혼종 혹시 나만 이상해? 5 ㅇㅇ 182.225 2018-12-15 1
81753 일반 뭐냐 페이버릿 어디감? 8 토터스 2018-12-15 0
81752 VRC일기 아 ㅈ됐다 6 JinSilly 221.153 2018-12-15 0
81751 일반 아바타 업로드가 안돼지 왜 3 RonMaca 2018-12-15 0
81750 일반 친구가 자신 따라오는거 막을수 있음? 3 엠피찡 2018-12-15 0
81749 일반 마작 강의 들은 후기 3 ㅇㅇ 223.62 2018-12-15 0
81748 일반 혹시 H방에서 같이 놀 사람 있어? 2 놀자 210.106 2018-12-15 0
81746 일반 새 아바타 너무 재밌다 2 킹물범 2018-12-1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