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저댄 티쳐곡 출때 쓸 자동차 구하는데
글쓴이
GHN
추천
0
댓글
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9621
  • 2018-12-09 13:25:33
							

빨간차 애니메이션 걸고 안에 아바타 차에 탄상태로 쓸려는데 자동차 모델링 어디에있는지 알음?? 니코니코에선 버스밖에 없네

- dc official App
ㅇㅇ 구글링 해보셈 근데 보통 고퀄리티 차량 모델링은 10만원전후로 보통 올라와있더라 가끔 무료 찾아서 내월드에 넣어놓긴 했는데... car 3d models free 라고 치거나 특정 차량모델 이름 혹은 분류이름같은거 3d models free 하면 가끔가다 한두개씩 구할수있음 얻은건 페라리 458 롤스로이스 고스트 이 두대임 110.13 2018.12.09 13:41:52
USSEP 눼 - dc App 2018.12.09 13:59:49
Akiko 2만 폴리곤 아슬아슬한 Audi Q7 경시청차량 폴리곤 기억안나는 포드 경시청차량 있는데 필요하심? 텍스쳐에다가 워터마크 쪼꼬마케 해서 파일줄께 2018.12.09 22:38:5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2433 일반 VR연애 하는 사람들이랑은 자연히 서먹서먹해지게 되더라 4 늑대소녀 2018-12-18 4
82432 일반 너희 오셀로 할 줄 아냐????????? 7 빅huge맨 2018-12-18 0
82431 일반 표정 넣는건 알겠는데..물건이...흑흑 9 oo 175.206 2018-12-18 0
82429 일반 안녕하세요 무방위 입니다. 3 클린한무플방지위원장 2018-12-18 0
82427 일반 탄키 없으니까 힘들다 1 아야세쨔응(갤로그차단) 211.36 2018-12-18 0
82426 일반 사쿠라 아바타 좀 충격적인거 5 GEORGIA 2018-12-18 1
82425 일반 왼쪽 아바타 가지고싶다 2 ㅇㅇ 110.35 2018-12-18 0
82424 일반 풀트 잘되는 아바타 있음? 5 2018-12-18 0
82423 일반 vr살려는데 만원 부족함 4 ㅇㅇ 123.213 2018-12-18 0
82422 일반 최근에 살짝 지인이랑 연락하는게 걱정됨.. 5 ㅇㅇ 221.153 2018-12-18 0
82421 질문 우콘 약관이 어떻게되? 4 Lucia 2018-12-18 0
82419 일반 베타 업뎃 언제댐? 1 ㅇㅇ 110.70 2018-12-18 0
82418 일반 자고싶다. 7 Huntere 2018-12-18 0
82417 일반 아바타 크리스마스 느낌만 내봤다 3 레모네이드 2018-12-18 0
82416 일반 블렌더 키려고 맘먹는순간에 4 DDos 2018-12-18 0
82414 일반 저는 두번다시 h방에 가지않겠습니다. 6 ㅇㅇ 110.70 2018-12-17 7
82413 일반 변태라 하기전에 일단 들어봐 10 ㅇㅇ 223.38 2018-12-17 0
82412 일반 오늘 신사에서 신사를 만났다. 3 oo 175.206 2018-12-17 2
82411 일반 하.. 어제 뉴비.. 저댄방에서 2시간 춤추다가 4 ㅇㅇ 118.45 2018-12-17 0
82410 일반 이건 과몰입이냐 7 ㅇㅇ 223.62 2018-12-17 4
82409 일반 마음에 들때까지 뚜따한다 1 ㅇㅇ 223.62 2018-12-17 0
82408 일반 체조 후 연병장 6 ㅇㅇ 59.31 2018-12-17 10
82407 일반 과몰입하는사람특 9 ㅇㅇ 110.9 2018-12-17 0
82406 일반 와사비가 이상함 5 하피핏 2018-12-17 0
82405 일반 피 파티클이 무료라길래 받아서 완성시킴 4 하피핏 2018-12-17 1
82404 일반 아바타 아이라인도 진하게 하고싶은데 1 DDos 2018-12-17 0
82403 일반 일어났더니 팁글이 있어 2 DDos 2018-12-17 0
82402 일반 야한 아바타로 허리흔들고 다니다 진짜 여자한테 참교육 당함 10 기무대띠 2018-12-17 21
82400 일반 ㅈ같은일이 있으면일단 39 하루사메 2018-12-17 18
82399 일반 5~6시간 자가면서 일 끝내고 브얄 하니깐 지림.. 1 프레니아 218.156 2018-12-17 3
82398 일반 바이브 트래커 있잖아? 본체에 꽂을려고! 2 지나가던 바보 175.223 2018-12-17 0
82397 일반 말투에 사람 무시하는게 섞여있는 사람 쥰나 많음 15 눈깔이 114.202 2018-12-17 4
82396 일반 님들 바이브 렌즈 동글동글한거 보이는거 정상? 3 프레니아 218.156 2018-12-17 0
82395 질문 오큘로 들어갈때 자주 이러는데 6 ㅇㅇ 182.219 2018-12-17 0
82394 일반 착검돌격하고싶다아시바아알 7 하루사메 2018-12-17 0
82393 일반 え-と 4 눈깔이 114.202 2018-12-17 0
82392 일반 어차피 요즘 메타는 1인가족, 기러기 가족임 1 DavidJ 2018-12-17 0
82391 일반 오타쿠 새끼들 또 이런걸로 싸워요? 1 눈깔이 114.202 2018-12-17 1
82390 일반 체스 월드 있으면 추천좀 1 ㅇㅇ 122.35 2018-12-17 0
82389 일반 나 분명 지난주 금요일에 100시간 찍어서 좋아했는데 1 DavidJ 2018-12-1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