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표정 넣는건 알겠는데..물건이...흑흑
글쓴이
oo
추천
0
댓글
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2431
  • 2018-12-18 01:10:24
  • 175.206
							

선생님들..물건을 쥐고 싶어요...


표정을 F1~F8까지 넣는건 알겠는데


애니메이션용 케릭터에 물건을 쥐어주고 애니메이션으로 F1에 넣고 (F1~8중 하나)

T케릭터 (본체?)에 물건만 비활성화 하고

업로드를 하면


쨔잔 ☆ 물건이 안보여요(아이들 에서부터 F1~8까지 전부..)


근데 T캐릭터 본체에 물건 활성화를 하면 항시 활성화가 되고...

항상쥐기는 싫은데 뭐가 문제일까요...


반타블랙 애니메이션에 쥐고싶은 오브젝트를 활성화하는거 넣었음? 2018.12.18 01:11:58
oo 물논 쥐고싶은 오브젝트는 활성화 되어있어용 175.206 2018.12.18 01:12:21
oo V체크 하는거 말하는거죠?? 175.206 2018.12.18 01:12:34
반타블랙 그럼 모르겟당 2018.12.18 01:12:41
oo 으앙 ㅠㅠㅠㅠㅠㅠㅠ 175.206 2018.12.18 01:14:07
ㅇㅇ 공지 관련글보고 첨부터 다시해봐 본체에넣고 비활성화 한뒤 복사-> 복사체에 애니메이션으로 이즈액티브 체크 쉐이프키에넣음 끝 주의:본체랑 복사체에 둘다 오브젝트가 있어야되고 경로가같아야됨 175.211 2018.12.18 01:14:30
kk08 아니 애니메이션에 넣었냐고 손가락이랑 표정 넣는 칸에서 (물건) is active 추가 했어? 그리고 애니메이션 아바타도 원래 아바타 처럼 비활성화 시켜야지 - dc App 2018.12.18 01:16:25
Lucia 물건 보이게하는걸 모션시작이랑 끝에 둘다 체크했어? - dc App 2018.12.18 01:36:28
노노하라상 보통 이런거면 애니메이션 끝에 체크잊어서 안나오는경우가 허다 - dc App 2018.12.18 02:48:0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4454 일반 난 왜 충전지쓰면 컨트롤러가 튈까? 2 한강 14.47 2018-12-24 0
84453 일반 vrchat 인트로 수정되기전에 우주배경 브금아는사람 1 ㅇㅇ 223.39 2018-12-24 0
84452 질문 월드 만드는데 바닥이 인식이 안됌. 5 ㅇㅇ 221.155 2018-12-24 0
84451 일반 저댄방 목록좀 알려줘... 2 alskdj 183.104 2018-12-24 0
84450 일반 근데 설마 내일 뉴비 교류회 4 초보자아 2018-12-24 1
84449 일반 얘들아 내일 오는 뉴비들 잘챙겨줘 1 ㅇㅇ 211.36 2018-12-24 0
84447 질문 리플렉서 쉐이더?? 이거 설정값 아는사람?? 1 쉔가오랜 117.111 2018-12-24 0
84446 일반 아바타 복사 및 공유해달라는 시발새끼들 2 ㅇㅇ 210.117 2018-12-24 1
84444 일반 실시간 병신 둘 11 yooo 153.163 2018-12-24 1
84443 질문 이거 다리 움직이려면 풀트로 해야하는거야? 3 ㅇㅇ 77.20 2018-12-24 0
84442 일반 네코미미메이드 삿는데 8 운동좀하자 2018-12-24 0
84441 일반 지금 mr을 샀는뎅 1 ㅇㅇ 211.226 2018-12-24 0
84440 질문 친구창 새로고침 어떻게함? 1 삼복구타권법 2018-12-24 0
84439 일반 브알 사기전에 체험해보고 왔는데 2 류프 2018-12-24 0
84438 일반 마론개좋음 1 Nyug 2018-12-24 1
84434 일반 부스에서 아바타샀음 8 Nyug 2018-12-24 4
84433 질문 사쿠라 뚜따 원래 이럼? 4 ㅇㅇ 183.103 2018-12-24 0
84432 일반 가끔 서있을 때 쩍벌하는 아바타 있던데 2 ㅇㅇ 124.57 2018-12-24 0
84431 일반 브갤러들의 현실 7 ㅇㅇ 2018-12-24 4
84430 일반 근데 T포즈버그 얘기가없네 3 JinSily 175.223 2018-12-24 0
84429 일반 매년 이날의 고민 3 생각없는곰 2018-12-24 0
84428 일반 아 스태프 사야되나...ㅜㄴ 1 ㅇㅇ 110.70 2018-12-24 0
84427 일반 풀트래킹 시선 높이 맞추는 팁좀 ㅜㅜ 5 ㄹㄹㅋ 121.162 2018-12-24 0
84426 일반 퍄 이브라그런가 2호선개쩜 2 ㅇㅇ 2018-12-24 0
84425 질문 바이브 HMD만은 안팔리는거 같으니 질문한다 4 스크롤크 2018-12-24 0
84424 일반 현실에서도 사본적없는 크리스마스 선물 브알에서 걱정해야하네 4 ㅎㅈㅁ 39.7 2018-12-24 0
84423 일반 이번 뚜따 아바타는 귀엽게 잘 뽑힌것같다. 2 JJY 2018-12-24 0
84422 일반 뉴비 VRCHAT H방 썰 낼풀어봅니다 3 ㅇㅇ 121.172 2018-12-24 2
84421 질문 월드에서 유튜브 영상 띄운거 1 00 221.152 2018-12-24 0
84420 일반 mr hdmi 5 앙라카띠 2018-12-24 0
84419 일반 맵추천 받습니다 15 tntnt 2018-12-24 0
84417 일반 VRc 시야 3인칭처럼 변한거 어떻게 바꿈 1 1234 58.239 2018-12-24 0
84416 일반 바이브 뭐가 이지랄이냐? 애플임? 4 스크롤크 2018-12-24 0
84415 일반 놀로 펌웨어 다운그레이드 강좌와 파일 2 다이소vr 124.60 2018-12-24 5
84414 질문 vr게임 플레이하는거 유튜브하려는데 질문좀 1 ㅇㅇ 58.232 2018-12-24 0
84413 질문 업로드 핼프미... 3 ㅇㅇ 211.211 2018-12-24 0
84411 일반 아 글고 옷없어지는거 질문 1 LowTempo 2018-12-24 0
84410 일반 라무네 양쪽 트윈테일 길이조절 질문! 1 루유 221.151 2018-12-24 0
84409 일반 라무네 기여어 1 ㅇㅇ 110.70 2018-12-24 0
84408 일반 바이브 전면카메라 2 YuHa 2018-12-2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