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그 신사 그 신사 거리지만 사실 겁나 재밌지 않냐?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9334
  • 2018-12-08 07:31:37
  • 211.246
							

어제도 여자애 한명이 노래부르니까 열명가까이 몰려가서 들으면서 호응해주더라
그만하고 간다니까 한곡만 더 불러달라고 앵콜거리고
죄다 스팀에 하얀닉인데다가 뱁새 아니면 이케맨 끼고있던데
갤에서 이케맨 이야기 나온지 얼마 안된 상황이라서 싱글벙글하먄서 구경했다

그거 말고 그 신사에서 젤 많이 듣는말이 우와 vr이세요? 거나 풀트레킹이세요? 인데
내 친구창의 9할은 vr유저고 4할은 풀트레킹인 상황이라서 vr이 당연한것처럼 느껴지다가 그런거에 신기해하는 뉴비들 보면 귀엽기도 하고 재밌기도 하고

너네도 신사가라 보라닉네임에 풀트레킹이면 일단 애들이 저자세로 나오는게 재밌어

나루호농 요즘 종종 들어가서 누워서 이야기 듣고있음 2018.12.08 07:32:39
ㅁㄹㄴㅌㅁㅈ 병신들보는재미있음 - dc App 2018.12.08 07:35:58
ㅇㅇ 이케맨들이 헤헿 거리면서 여자 쫒아다니는거 보는거 잼써 - dc App 223.38 2018.12.08 07:37:56
ㅇㅇ 가끔 조인타고 신사가면 무슨 애니메이션에 나오는 조연캐릭처럼 멀리서 '우와 저사람 풀트래킹이다' 이런식으로 지들끼리 얘기하던데 웃기긴함ㅋㅋㅋㅋ 175.211 2018.12.08 07:55:32
DinGa 우와 브이알이세요? - dc App 2018.12.08 08:03:17
ㅇㅇ 우와 VR 자괴감 안들어요? 175.202 2018.12.08 08:15:10
RED 풀트래킹 보면 H방 데려가고 싶더라. 차렷충 광광 우럭따 2018.12.09 08:44:4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3628 일반 오큘 빠밤폼 개조할때 기존 찍찍이 잘 떼는 법 없냐 2 우메코 2018-12-21 0
83627 일반 풀트 허리위치는 맞는데 다리쪽 공이 무릎가까이 있으면 어떻게해야하나요 ㅠ 3 현이.ver 2018-12-21 0
83626 일반 늒네 바이브 도착했어오 2 ㅇㅇㅇ 59.21 2018-12-21 0
83625 일반 라무네 이쁘네요 3 RuFF 9 2 110.13 2018-12-21 3
83624 일반 팬티만 벗긴게 좋음? 14 유티 2018-12-21 10
83623 일반 월드 텔포트리거 도움! 4 ㅇㅇ 116.121 2018-12-21 0
83622 질문 이건 뭔 문제임? 1 KINIX 2018-12-21 0
83621 일반 늒네.. 마이크가 안켜져오 2 ㅇㅇ 175.212 2018-12-21 0
83620 일반 아바타 favorite 나만안됌? 1 ㅇㅇ 182.224 2018-12-21 2
83619 일반 나랑같이 모바일 저댄할 갤럼있어 ? 7 ㅇㅇ 220.92 2018-12-21 0
83618 일반 액설런트 아바타 테러범 10 새벽 2018-12-21 11
83616 일반 부스 커플링낀 사람은 매우나쁨임 1 가사이_유노 2018-12-21 0
83615 일반 의자아바타가 의자아바타에 앉으면 1 JJY 2018-12-21 0
83614 일반 아바타 다이나믹본 등급 조언바람. 2 ㅇㅇ 175.196 2018-12-21 0
83613 일반 아바타에 의자넣는거 꼭 Armature에만 넣어야해? 2 ㅇㅇ 125.180 2018-12-21 0
83612 일반 빠밤폼 오큘러스에 붙일때 뭘로 붙여?? 3 우메코 2018-12-21 0
83611 일반 스태프 빵댕이 2 유티 2018-12-21 3
83610 일반 풀트래킹 누우면 바이브 헤드셋이 꺼져요 4 vrchat 2018-12-21 0
83608 일반 걍 다이나믹본 지워버림 1 쎾쓔!!! 2018-12-21 0
83607 일반 뻐킹 블렌더... 1 xx 183.96 2018-12-21 0
83606 일반 아바타는 많이 안만들지만 갠적으로 이번에 너무 한듯.. 2 oo 175.206 2018-12-21 0
83605 일반 요즘 '그 위원회' 일 안하는듯 1 ㅇㅇ 125.180 2018-12-21 0
83604 일반 거울만그런게아니라 vr카메라도 파티클안보이네 1 ㅇㅇ 222.234 2018-12-21 0
83603 일반 월드 퍼블릭신청하고 승인나면 재신청쿨타임있음? 3 ㅇㅇ 116.121 2018-12-21 0
83602 질문 완장만드는 것 질문! 5 차가비 2018-12-21 0
83600 일반 크리스마스용 아바타 완성 1 쉔가오랜 117.111 2018-12-21 0
83599 일반 어째 내월드 의자도고장나고 거울도 파티클이안보인다? 1 ㅇㅇ 222.234 2018-12-21 0
83598 일반 기본아바타가 poor인디 4 하거 2018-12-21 1
83597 일반 빨강이라고 블락할게요? 1 Yanagi 2018-12-21 0
83596 일반 나 조인해서 와주는 인싸친구가 이제는 불편하게 느껴짐(고민글) 22 ㅇㅇ 110.70 2018-12-21 5
83595 일반 계정 등급은 생길때 부터 보라색이던데 1 Yanagi 2018-12-21 0
83594 일반 풀트래킹 쓴지 얼마 안되었는데... 2 vrchat 2018-12-21 0
83593 일반 아바타 등급은 뭐고 빨강은 뭐고 굿은뭐고 엑셀런트는 뭐고 1 Yanagi 2018-12-21 0
83592 일반 람첨지 1 백당 2018-12-21 7
83591 일반 걍 Excellent는 포기해라 1 xx 183.96 2018-12-21 0
83590 일반 다이나믹본 콜리전 체크 카운트가 뭐임ㅁㅁ 2 ㅇㅇ 211.109 2018-12-21 0
83589 질문 내 목소리 들리는거 해결법 아시는 분? 5 ㅇㅇ 117.111 2018-12-21 0
83588 일반 님들 저 내일 생일이에요 28 글자 2018-12-21 1
83587 일반 그럼 아마추어나 레그 같은 본에는 애니메이터 넣어도됨? 1 ㅇㅇ 27.164 2018-12-21 0
83585 일반 등급 다르면 친해지기 힘들다고 느끼는사람 얼마나됨? 4 ㅎㅈㅁ 1.215 2018-12-21 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