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요새도 자기 일본인이라 하는 새끼들 있드라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9308
  • 2018-12-08 06:21:24
  • 121.103
							

어제밤에 새로 사귄 프렌드 한국인이랑 얘기좀 하고있는데


얘가 자기 프렌드를 소개하고 싶다는거야


자기가 처음사귄 일본인 프렌드라고 꼭 소개하고 싶대서 따라갔는데 "그 신사" 인거임


뭔가 불안하다 싶었는데 일단 따라가서 얘기해봤는데 애가 발음이 존나 개허접해 ぞ발음도 안되고


참고로 나는 일본에서 학생시절 포함해서 6년차 살고있는 외노자임


그래서 혹시 자란데가 외국이에요? 그러니까 育ち를 못알아먹는거야 막 うん?ともだち?뭐 이래대고


쫌 더 괴롭혀주니까 막 횡설수설하기 시작하면서 자기는 사실 하프고 1년마다 한국 일본을 왔다갔다 거리면서 자라서 한자를 하나도 못읽고 학교도 안다녔다 뭐 개소리를 시작하는데 너무 보기 안쓰러워서 아직도 이런새끼가 있구나 하면서 그냥 다른데로 와버렸는데


한국인 프렌드한테 귀뜸이라도 해주는게 좋을까? 진짜 사귄지 며칠안된애라 얘 성격을 몰라서 알려줬다 되려 나한테 왜 그런 의심 하느냐고 화내는거 아닌가 몰라


일본인이라 남 속이고 싶으면 일본어좀 잘하고 나서 속이든가 이정도로 허접한 일본어 하는애가 구라치고 댕기는건 또 처음이라 되려 나도 당황함

무플방지위원장 요즘신사 가뭄에콩나듯 일본인 있음 2018.12.08 06:22:12
꼬마키` 소다치를 모르네 ㅋㅋ 2018.12.08 06:22:18
히아기 걔도 이미 알고 있을걸 그정도면..알면서 오구오구 해주는거임 2018.12.08 06:22:22
꼬마키` 그놈의 시발 하프드립들은 진짜 2018.12.08 06:22:44
JJY 2018.12.08 06:22:46
일이삼사 대뜸 언질하진 말고 그냥 천천히 대화하다가 자연스럽게 말해줘 그런 ㅂㅅ이 아직도 있다니 220.82 2018.12.08 06:22:54
꼬마키` 1년마다 한국 일본 왔다갔다 거렸으면 한국어도 잘할텐데 한국인친구한테 좆도 못하는 일본어로 말문 튼다는거 자체가 좆애바구라참치임ㅋ 2018.12.08 06:24:18
ㅇㅇ 역시 신사 223.62 2018.12.08 06:24:41
DDos 하프 ㅋㅋㅋㅋㅋ - dc App 2018.12.08 06:34:1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0026 일반 ㄹㅇ? 2 ㅇㅇ 219.250 2018-12-11 0
80025 일반 아아니 폰 디시앱 왜이럼? 2 U_myo 2018-12-11 0
80023 일반 에라이싯팔 좆같은 폰 2 U_myo 2018-12-11 0
80022 일반 브얄하면서 성욕 없어지지 않냐 6 ㅇㅇ 223.62 2018-12-11 0
80021 일반 MR끼고 브알챗하면 맨날 방해받음 11 킹물범 2018-12-11 5
80020 일반 친구목록에만 있고 안만나는애들이 친구냐? 6 ㅇㅇ 125.180 2018-12-11 0
80019 일반 초장부터 반말하는놈들 어케하냐?? 7 리키 221.142 2018-12-11 0
80018 일반 트래커 허리고정용 고프로 8000원이였던것.. 7 ㅇㅇ 2018-12-11 0
80017 일반 이겜하면서 성욕 못느끼겠던데 11 Luche 2018-12-11 0
80015 일반 vrchat 아싸 탈출법 2 ㅇㅇ 211.40 2018-12-11 4
80014 일반 왕왕 따라하는 거 존나 커여운데 15 ㅇㅇ 218.155 2018-12-11 5
80012 일반 이겜하면 성욕감퇴한다던데 전혀 공감안됨 5 블프 2018-12-11 0
80011 일반 눈오는거 디게이쁘다. 3 U_myo 2018-12-11 0
80010 일반 브얄 없어도 얘기하는게 잼써요 5 Mitsu.G 2018-12-11 0
80009 일반 나는 말을 너무 못해서 매뉴얼보고 대화함 7 dd 116.38 2018-12-11 1
80008 질문 vr기기 사려는 뉴네 질문 받아주라 10 솔솔 115.143 2018-12-11 0
80006 일반 신사 위에서보니까 경치 엄청 좋더라 5 ㅇㅇ 2018-12-11 0
80005 일반 방이 좁으면 vr기기 못 쓰나요? 4 최번개 2018-12-11 0
80003 일반 최근 외로운 만화 35 킹물범 2018-12-11 11
80002 일반 스위치 저댄보단 브랼이 더 재밌어 10 Luche 2018-12-11 0
80001 일반 외국인 형이랑 대화하는게 넘 즐거움 1 ㅇㅇ 220.68 2018-12-11 0
79999 일반 스태프 풀트 되는거지? 3 ㅇㅇ 112.151 2018-12-11 0
79998 일반 글읽다 떠올랐는데.. 10 ㅇㅇ 2018-12-11 0
79997 일반 아아...모르는건가 2 magicatz 2018-12-11 1
79996 일반 좋은아치뮤 1 ㅎㅇ 119.195 2018-12-11 0
79995 일반 회사때려치고 브얄챗하고싶다 3 마요릭 2018-12-11 1
79994 일반 요즘 차렷 뉴비하나 이거 조교중임 5 GEORGIA 2018-12-11 1
79993 일반 이거 mr 사도됨? 3 ㅇㅇ 175.223 2018-12-11 0
79992 질문 다이소 가서 뭐 사면 됨?? 10 ㅇㅇ 182.228 2018-12-11 0
79991 일반 최근 브얄챗 @ 3 Luche 2018-12-11 0
79990 일반 부산에 바이브 풀트되는 vr카페 있나? 6 alskdj 1.221 2018-12-11 0
79989 일반 뉴비특 1 Kcalb02 2018-12-11 0
79988 일반 PC차렷충은 카메라로 스샷 못찍음? 2 ㅇㅇ 14.39 2018-12-11 0
79986 일반 미코를 아끼겠습니다 3 백당 2018-12-11 1
79985 일반 퍼블릭에서 이쁜짓 하면 머리는 쓰다듬어주는데 2 ㅇㅇ 223.62 2018-12-11 0
79984 일반 브알챗 계정 업글했는데 왜 데이터 다날아감 9 ឵ㅇㅇ 2018-12-11 0
79983 일반 오큘러스 2주 정도 써본 후기 1 Yanagi 2018-12-11 0
79981 일반 만약에 제가 바이브를 산다면 공간이 3 ㅇㅅㅇ 211.241 2018-12-11 0
79979 질문 트래커 공간 질문 1 2018-12-11 0
79978 일반 누가 만지면 기분 이상해 3 너굴 218.146 2018-12-11 2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