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질문 vr기기 사려는 뉴네 질문 받아주라
글쓴이
솔솔
추천
0
댓글
1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0008
  • 2018-12-11 02:16:10
  • 115.143
							

일본친구들이 날 너무 귀여워해줘서 아에 vr기기로 녹여보려구 하는데 바이브를 사볼까 생각중이야

그런데 준비물이 뭐가 필요한지 모르겠어

1. 바이브 사고 나서 따로 뭔가 해야하는지(아바타에 맞게끔 조정이라던가)

2. 마이크는 어떻게 하면 될지(지금은 스탠딩 마이크 사용중)

3. 지마켓에 htc vive라고 검색하니 79만원짜리 나오던데 저거만 사면 되는걸가? 다른걸 더 사야하려나

4. 아무것도 모르니 잡다한 팁 같은것좀 알려주라 하나부터 열가지 다 알려주면 더 좋고...

- dc official App
ㅇㅇ 1. 풀트할꺼아니면 아무압타나써두댐/2. 바이브 뚝배기에 마이크달려있음/ 3. 공홈에서 사는게 나음 as도글쿠 2018.12.11 02:17:36
ㅇㅇ 다리 허리 관절 움직일꺼면 트래커 3개 추가 구매 외에는 211.40 2018.12.11 02:17:37
ㄹㄹㅋ 바이브만 살거면 1번 같은 고민은 할 필요 없어. 마이크는 바이브에 내장되어 있으니 사용하면 되고, 3번은 아마 맞을거야. 공식사이트에선 80만원에 판매중이야. 121.162 2018.12.11 02:17:40
Huntere 바이브를 압타에 맞추는게 아님. 풀트레킹 같은거를하면 압타를 풀트에 맞추게되겟지. 마이크는 바이브 뚝개비에 있음. 말하면 잘잡힘. 지마켓말고 바이브 공홈에서 사. - dc App 2018.12.11 02:17:47
ㅇㅇ 크게 뭐 더살것도 없는듯 211.40 2018.12.11 02:17:53
히아기 오큘이랑 바이브는 마이크 기본 장착임~엠알은 따로 헤드셋같은거 더 써야하고 2018.12.11 02:18:23
브창 풀트래킹 할거 아니면 바이브 79만짜리만 사면됨 마이크 내장이고 무선 해드셋이나 3.5파이 이어폰이나 해드셋 아무거나 꼽아서 쓰면댐 - dc App 2018.12.11 02:18:39
하나요 VR사면 귀신같이 너를 귀여워하지 않을것이다 2018.12.11 02:18:39
브창 댓글 달리는 속도 보소 - dc App 2018.12.11 02:19:08
히아기 바이브 그냥 세트 말고 오디오 디럭스라는 악세사리도 있는데 착용감이 더 좋아져서 많은 사람들이 사고는 해 16만이지만 2018.12.11 02:19:3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1315 일반 머리카락이 자꾸늘어나는데 뭘건드려야되? 6 ㅇㅇ 211.52 2018-12-14 0
81314 일반 갤주따먹교류회 합시다 12 ㅇㅇ 223.38 2018-12-14 15
81313 일반 춤출 때 온 몸에 다이나믹 본 넣는거 3 히아기 2018-12-14 1
81311 일반 갤주 팬미팅하고싶다 1 ㅇㅇ 223.38 2018-12-14 0
81310 일반 이 갤 갤주 좆목 존나 심하다 생각하는게 5 ㅇㅇ 110.70 2018-12-14 0
81308 일반 갤주갤입니다 1 ㅇㅇ 221.155 2018-12-14 0
81305 일반 9700K 논오버 후기 (LDJ방 기준측정 3 방재씨 2018-12-14 0
81304 일반 브갤 너넨 부끄럽지도 않냐 1 ㅇㅇ 223.38 2018-12-14 0
81303 일반 양심고백)섹1스는 좋아하는데 이상성욕은 좀... 1 쎾쓔!!! 2018-12-14 0
81302 일반 쌉변태 3 히아기 2018-12-14 0
81301 일반 그렇게 성 취향 마이너하면 딸은 어떻게 치냐 2 초보자아 2018-12-14 0
81299 일반 변태샊들.... 2 초보자아 2018-12-14 0
81298 일반 놀로 어시스턴트? 다음버전 언제나올까 2 123 121.188 2018-12-14 0
81297 일반 스샷에 있는 곰인형 아바타 많은 월드나 있는 월드 있어? 3 ㅇㅇㅇㅇ 121.187 2018-12-14 0
81292 일반 섹스는 사랑하는 사람이랑 하는거야 3 초보자아 2018-12-14 0
81291 일반 정보) 여러그룹 친구관리하는 꿀팁 9 HisaCat 2018-12-14 12
81290 일반 이게 보통아님? 2 dd 116.38 2018-12-14 0
81289 일반 이정도면 정상이지? 5 ㅇㅇ 118.34 2018-12-14 0
81288 일반 국가별 떠오르는 이미지보고 생각난건데 4 JinSilly 2018-12-14 0
81287 일반 내가 비정상인가? 2 ㅇㅇ 58.238 2018-12-14 0
81286 일반 난 미국하면 이 아바타부터 생각나던데 1 ㅇㅇ 223.62 2018-12-14 0
81285 일반 빙고는 하나두없네 1 ㅇㅇ 110.70 2018-12-14 0
81284 일반 근데 저거 빙고나와도 1 글자 2018-12-14 0
81283 일반 근데 ㄹ드라이 오르가즘 이랑 8 초보자아 2018-12-14 0
81282 일반 이거좀 이상한가 4 ㅇㅇ 223.33 2018-12-14 15
81280 일반 평타치냐 2 ㅇㅇ 223.39 2018-12-14 1
81279 일반 중고 바이브라니 너무야햇 1 큐리링 117.111 2018-12-14 0
81278 일반 이거 왜이러는거야 ㅠㅠ 2 ㅇㅇ 175.223 2018-12-14 0
81274 일반 바이브 컨트롤러 6 신!단쿠로토 2018-12-14 0
81273 일반 양심고백) 사실 부끄럼 많이 탐 3 GEORGIA 2018-12-14 0
81272 일반 아조씨가 귀여운 거 찍어봤는데 한번 볼래? 3 델피늄 2018-12-14 3
81271 일반 울트라 성취향 빙고, 너네들은 어디까지 가능? 10 MANKALO 2018-12-14 4
81269 일반 매도당하고싶다 1 ㅇㅇ 223.39 2018-12-14 1
81268 일반 저댄월드에 눈뿌려봤음 4 Luche 2018-12-14 7
81267 일반 이게임 실제로 만나면 어떤애들옴? 5 ㅇㅇ 223.38 2018-12-14 0
81266 일반 24일 갤럼들 모여라 1 ㅇㅇ 110.70 2018-12-14 0
81265 일반 크리스마스가 곧 인데, 블랜더 만질 시간이 읍다 2 아이리네 2018-12-14 0
81264 일반 와! 구스타프! 6 긴긴 2018-12-14 1
81263 일반 크리스마스 모델링대신 그려봤어여... 10 ㅇㅇ 2018-12-14 5
81261 일반 O카케. 2 Huntere 2018-12-14 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