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얘들아 오큘놀로 캘리할때 풀트래킹 사용하듯 다끼고 해야해?
글쓴이
123
추천
0
댓글
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9280
  • 2018-12-08 04:58:10
  • 121.188
							
영상보니까 vr헤드셋을 허리춤에 허리트래커와 같이두고 캘리하던데 아냐?

ㅇㅇ 오큘은그냥 헤드셋은 머리에쓰고 컨트롤러랑 캘리하는게 더 성능 좋아여 2018.12.08 05:00:06
ㅇㅇ 캘리는 놀로의 해당 트래커를 목표한A위치에 할당해주는건데 HMD는 중심이 얼굴들어가있는쪽이라 컨트롤러 동그란부분에 허리트래커 꼽아두고 캘리하는게 정밀도가 높음 2018.12.08 05:07:00
123 그니까 허리에 밸트로 차고 vr헤드셋은 쓰란거지? 121.188 2018.12.08 05:08:31
ㅇㅇ ㄴ 뚝배기는써야 오큘 컨트롤러 위치잡으니까 뚝배기쓰고 컨트롤러랑 허리트래커 완전히 겹쳐두고 캘리하란거임 2018.12.08 05:09:14
123 어렵네..뚝빼기 쓰고 허리트래커 허리에 달고 오큘 컨트롤러 2개는 허리트래커랑 높이맞춰 딱딱딱3개 붙여서 들고 발트래커는 그냥 신발신은채로 끼고있음댈까? 121.188 2018.12.08 05:10:33
ㅇㅇ 허리를 설치하지말고.. 캘리부터해!! 허리고정하는걸 첨부터 트래커를 묶지말고 그 ㄱ자나 ㅡ 자로 있는 고정판넬을 밸트에달아두고 트래커는 뻇다꼇다 가능하게 쓰는게 좋아 2018.12.08 05:12:29
ㅇㅇ 컨트롤러는 1개만들고 캘리하는거임 캘리 지정할때 왼쪽껀 Hip 설정해두고 오른쪽에 HMD Left Right 컨트롤러 선택하는거있자나.. 2018.12.08 05:13:23
123 아 그게 글케쓰는거임? 글쿠나...ㅅㅂ 그것도 바꿀때마다 인덱스 배열뭐시기가 벗어났다 오류뜨면서 안바뀌던데 삭제후 재설치했다 이번엔 되길 121.188 2018.12.08 05:24:4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9531 일반 다이소 브얄삿느네 다른 고가 브얄도이럼? 7 굥굥 2018-12-09 0
79530 일반 근데 요즘 느끼는게 실제 여중생 여고생쟝들보다 6 ㅎㅈㅁ 110.70 2018-12-09 3
79529 일반 이겜 하다보니까 먼가 사람이 변하긴하는듯 2 ㅇㅇ 220.76 2018-12-09 0
79528 일반 킷슈랑 마론산다고 이미 십만원질롯는데 1 ㅎㅈㅁ 110.70 2018-12-09 1
79525 일반 카와이 무브 어케함 3 ㅇㅇ 219.250 2018-12-09 0
79524 일반 방금 현실에서 VRC처럼 인사함 10 공익여중생 2018-12-09 3
79522 일반 스탭짱 유니티짱 쉐이더라는데 내가 만질껀따로 없지?? 1 장난감총 2018-12-09 0
79521 일반 난 트래커랑 컨트롤러 밧데리 떨어질때까지 1 ㅎㅈㅁ 110.70 2018-12-09 0
79520 일반 풀트래킹 다리 구부려지는 문제는 근본해결불가? 9 ㅇㅇ 2018-12-09 1
79519 일반 스태프 풀트는 잘됨? 2 ㅎㅈㅁ 110.70 2018-12-09 0
79518 일반 쿳소오.. 2 무플방지위원장 2018-12-09 1
79517 일반 VRC 바이브 지원이였음? 3 tntnt 2018-12-09 0
79516 일반 풀어주시옵소서 4 meraria 116.122 2018-12-09 1
79515 일반 샤로하나면 만족십가능 6 ㅇㅇ 2018-12-09 1
79514 일반 다른 쉐이더 쓰는곳에는 큐브쉐이더 안넣어도 되는거임? 2 장난감총 2018-12-09 0
79513 일반 아바타 왜 다 사고싶게 잘 만드냐 4 타나토스시스템 2018-12-09 0
79512 일반 이거 치마줄인 버전도 있는거임? 9 아메히 2018-12-09 1
79511 일반 근데 브쳇은 무슨 수익으로 서버돌리고 관리하는거임?? 10 GHN 2018-12-09 0
79510 일반 누워 있어도 아바타는 정면 바라보고 다녔으면 좋겠다. 2 ㅇㅇ 211.196 2018-12-09 0
79509 일반 스태프쟝 여기 힘 너무 들어간거 아니냐 ㅋㅋㅋㅋㅋㅋ 9 우메코 2018-12-09 29
79508 질문 월드 업로드 오류.... 1 데데데뎅 2018-12-09 0
79507 질문 i5 6600 vs i5 7500 2 ㅇㅇ 219.250 2018-12-09 0
79506 일반 이번 신 부스모델 적용했는데 두개로보임; 2 ㅇㅇ 219.251 2018-12-09 0
79505 일반 i5 3570으로 바이브 돌리는거 좀 오바일까? 5 ㅇㅇ 119.70 2018-12-09 0
79504 일반 코맹맹이 소리말고 진짜 목소리가 듣고 싶은데.. 4 ㅇㅇ 2018-12-09 3
79503 일반 월드 음악설정 다 제대로 했는데 왜 꺠짐 5 음악 58.238 2018-12-09 0
79501 일반 스페이스 무버 dll파일 수정해서 세이프 모드 푸는거 있잖아 2 ㅇㅇ 121.176 2018-12-09 0
79499 일반 아바타 사놓고 한번도 안써보고 색만바꿈; 2 ㅇㅇ 219.251 2018-12-09 3
79498 일반 꼴리는데 비쌈 1 ㅇㅇ 223.38 2018-12-09 5
79497 일반 일주일만에 브알챗 씹가능 3 쎾쓔!!! 2018-12-09 0
79496 일반 신규아바타 가슴만 좀더작았어도 사는건디 2 ㅎㅈㅁ 119.195 2018-12-09 0
79495 일반 타르트 존ㄴ나 괜히산거같아 ㅡㅡ 10 ㅇㅇ 220.122 2018-12-09 0
79494 일반 만약 코맹맹이 여자목소리를 내는 사람을 만났다면 2 ㅇㅇ 211.229 2018-12-09 0
79493 일반 저거 신 아바타 뚜따해도 됌? 1 ㅇㅇ 123.213 2018-12-09 0
79492 일반 이제 곧 크리스마스니까 크리스마스 나나치 갖고싶어 1 너굴 218.146 2018-12-09 1
79491 일반 오큘러스 안경 들어감? 4 물망 123.212 2018-12-09 0
79490 일반 아... 너무 귀엽자너.. 스태프쟝... 1 우메코 2018-12-09 2
79489 일반 신규아바타의 현실 1 Huntere 2018-12-09 1
79488 일반 흠.. 이번 아바타 내 취향은 아님.. 1 ㅇㅇ 110.70 2018-12-09 0
79487 일반 vr 쓰는애들 컴터 사양이 어케대냐? 8 ㅇㅇ 119.70 2018-12-0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