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vr 쓰는애들 컴터 사양이 어케대냐?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9487
  • 2018-12-09 03:21:01
  • 119.70
							

부알 제대로 돌릴려면 적어도 씨퓨는 i7은 되야 잘돌아갈려나

- dc official App
토끼먹는당근 나는 윈도우가 권장하는 최소사양에서 쓰고 있는데 렉 없이 잘 돌아감 - dc App 2018.12.09 03:21:48
하루사메 g4560 으로도 적당히 돌렸음 근데 브얄제대로쓰려면 i5는되는게좋긴함 - はるさめ 2018.12.09 03:24:14
ㅇㅇ i7 8700k gtx1080 220.78 2018.12.09 03:26:58
ㅇㅇ 이거도 댄스방에서 사람많으면 힘듬 220.78 2018.12.09 03:27:22
PaPoPo 8세대 i5여도 충분해 i7이면 좀더 여유롭고 - i7 8700 1070ti 2018.12.09 03:37:36
ㅇㅇ i78700 1060 211.229 2018.12.09 04:04:43
울테 i5 8400 gtx1060 3기가는 많이힘들었고 rtx 2070잠시써봤는데 터지는거만빼면 매우만족했음 i5 8세대이상에 gtx1080이상급이면 원활하게돌아갈듯 2018.12.09 04:27:21
ㅇㅇ 짭제 + 1070 121.134 2018.12.09 08:29:5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0020 일반 친구목록에만 있고 안만나는애들이 친구냐? 6 ㅇㅇ 125.180 2018-12-11 0
80019 일반 초장부터 반말하는놈들 어케하냐?? 7 리키 221.142 2018-12-11 0
80018 일반 트래커 허리고정용 고프로 8000원이였던것.. 7 ㅇㅇ 2018-12-11 0
80017 일반 이겜하면서 성욕 못느끼겠던데 11 Luche 2018-12-11 0
80015 일반 vrchat 아싸 탈출법 2 ㅇㅇ 211.40 2018-12-11 4
80014 일반 왕왕 따라하는 거 존나 커여운데 15 ㅇㅇ 218.155 2018-12-11 5
80012 일반 이겜하면 성욕감퇴한다던데 전혀 공감안됨 5 블프 2018-12-11 0
80011 일반 눈오는거 디게이쁘다. 3 U_myo 2018-12-11 0
80010 일반 브얄 없어도 얘기하는게 잼써요 5 Mitsu.G 2018-12-11 0
80009 일반 나는 말을 너무 못해서 매뉴얼보고 대화함 7 dd 116.38 2018-12-11 1
80008 질문 vr기기 사려는 뉴네 질문 받아주라 10 솔솔 115.143 2018-12-11 0
80006 일반 신사 위에서보니까 경치 엄청 좋더라 5 ㅇㅇ 2018-12-11 0
80005 일반 방이 좁으면 vr기기 못 쓰나요? 4 최번개 2018-12-11 0
80003 일반 최근 외로운 만화 35 킹물범 2018-12-11 11
80002 일반 스위치 저댄보단 브랼이 더 재밌어 10 Luche 2018-12-11 0
80001 일반 외국인 형이랑 대화하는게 넘 즐거움 1 ㅇㅇ 220.68 2018-12-11 0
79999 일반 스태프 풀트 되는거지? 3 ㅇㅇ 112.151 2018-12-11 0
79998 일반 글읽다 떠올랐는데.. 10 ㅇㅇ 2018-12-11 0
79997 일반 아아...모르는건가 2 magicatz 2018-12-11 1
79996 일반 좋은아치뮤 1 ㅎㅇ 119.195 2018-12-11 0
79995 일반 회사때려치고 브얄챗하고싶다 3 마요릭 2018-12-11 1
79994 일반 요즘 차렷 뉴비하나 이거 조교중임 5 GEORGIA 2018-12-11 1
79993 일반 이거 mr 사도됨? 3 ㅇㅇ 175.223 2018-12-11 0
79992 질문 다이소 가서 뭐 사면 됨?? 10 ㅇㅇ 182.228 2018-12-11 0
79991 일반 최근 브얄챗 @ 3 Luche 2018-12-11 0
79990 일반 부산에 바이브 풀트되는 vr카페 있나? 6 alskdj 1.221 2018-12-11 0
79989 일반 뉴비특 1 Kcalb02 2018-12-11 0
79988 일반 PC차렷충은 카메라로 스샷 못찍음? 2 ㅇㅇ 14.39 2018-12-11 0
79986 일반 미코를 아끼겠습니다 3 백당 2018-12-11 1
79985 일반 퍼블릭에서 이쁜짓 하면 머리는 쓰다듬어주는데 2 ㅇㅇ 223.62 2018-12-11 0
79984 일반 브알챗 계정 업글했는데 왜 데이터 다날아감 9 ឵ㅇㅇ 2018-12-11 0
79983 일반 오큘러스 2주 정도 써본 후기 1 Yanagi 2018-12-11 0
79981 일반 만약에 제가 바이브를 산다면 공간이 3 ㅇㅅㅇ 211.241 2018-12-11 0
79979 질문 트래커 공간 질문 1 2018-12-11 0
79978 일반 누가 만지면 기분 이상해 3 너굴 218.146 2018-12-11 2
79977 일반 뉴비 ㅎ;;; vr챗 해보려고 vr 주문햇슴.. 17 샴푸. 2018-12-11 3
79976 일반 트래커 있으면 무릎꿇기 가능? 9 ㅇㅇ 223.62 2018-12-11 0
79974 질문 아바타 업로드 성공까지 다 긑냈는데 왜 적용이 안되어있음? 2 핵냥이 14.42 2018-12-11 0
79973 일반 그러니깐 브알챗에서 지켜야할 점은 16 ㅇㅇ 223.62 2018-12-11 1
79971 일반 일찍자고 늦게일어났더니 오늘은 안졸리네 9 ㅇㅇ 2018-12-1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