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난 이케맨 아바타 싫다고 하는애들 이해가 잘 안감
글쓴이
긴긴
추천
24
댓글
3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9207
  • 2018-12-07 20:21:30
							

내가 봤던 그런 아바타 쓰는 놈들이 죄다 그냥 버스킹하는 목소리 좋던 양키밖에 없어서 그런진 모르겠는데.. 일벌짓한단 놈들도 못봤고

애초에 평범하게 생각하면 남자가 남자 아바타 쓰는게 보통이고, 머 게이같다 그런소리 하는데 이케맨이 게이면 여캐쓰는 우리들은 여장암컷절정 씹게이라도 된단 소린가? 암만 생각해도 자폭발언으로밖에 안들림

솔직히 말해서 '크소옷- 같은 키모부타인 주제에 가상세계에서 이케맨질이냐고옷! 그렇게라도 해서 여자한테 관심받고 싶은건가 호모야로-!' 머 이런소리 하는걸로밖에 안들려..

일벌짓하는놈들을 실제로 보진 못했다만 만약 존재한다 치면 그게 좆같은건 이해하겠는데 그게 왜 이케맨 아바타 좆같다로 이어 지는진 모르겠음..
sapphier 원래 좆같은 짓을 하는 놈들을 보면 그압도 좆같아보이는것 2018.12.07 20:29:58
Dowon 신사가면 널린게 일벌인데 2018.12.07 20:31:13
긴긴 신사를 안가면 됩니다 2018.12.07 20:31:34
l85a2 와우 팩트로 내리 꽂아버리시네 2018.12.07 20:31:46
하나요 너클즈 싫어하는거랑 비슷한거 아닐까.. 2018.12.07 20:40:18
ㅇㅇ 신사 한번 갔는대 이케맨 아바타 많고 거기에 여자 도망다니고 이케맨 3~4명 쫒아 다니더라 ㅋㅋㅋㅋ - dc App 223.62 2018.12.07 21:12:17
ㅇㅇ ㅋㅋ이새끼 제대로못봤네 211.186 2018.12.07 21:16:52
ㅇㅇ 아니 어떻게생겻으면 저런아바타에 열폭함? 211.186 2018.12.07 21:17:04
ㅇㅇ 메갈 일벌새끼 유입되부럿누? 211.186 2018.12.07 21:17:44
ㅇㅇ 신사 가보긴한거임? 110.9 2018.12.07 21:18:59
긴긴 애초에 거길 왜감? 2018.12.07 21:19:12
2222222222222222220k 2018.12.07 21:40:20
DDos 2018.12.07 21:42:50
ㅇㅇㅇ 과몰입글 따따따땅 121.191 2018.12.07 22:32:13
반타블랙 여장암컷절정... ㅗㅜㅑ... 2018.12.08 00:14:29
ㅇㅇ 시작부터 바로 지 상황을 모든사람의 일인마냥 일반화 시전하면서 바로 헛소리하면서 맞는말이라고 생각된다 이지랄ㅋㅋㅋㅋㅋ 이케맨 생긴게 게이같다고 했고 일벌충 새끼란 말이 더 많이 나왔는데 지좆대로 해석ㅋㅋㅋㅋㅋㅋㅋ 남캐가 남캐하면 게이 여케하면 씹게이라는 헛소리 주절거리면서 논점흐리기~ 온겜충들 씹게이행 ㅇㅈ~ 175.223 2018.12.08 01:00:29
긴긴 2018.12.08 01:10:27
ㅇㅇ 불탈만한 주제 맞는데?ㅋㅋ 한발자국 물러서서 씹덕처럼냉철한 시점으로 쿨하게 바라보고 있다 어필 ㄴ 175.223 2018.12.08 01:13:43
긴긴 게이같단 소리도 나오고 일벌충도 싫어하는데 걍 아바타 자체를 싫어하는듯한 분위기가 뿜뿜 나오는게 보이니까 싼 새벽뻘글이니까 좆같으면 무시하셈 안그럴거면 글이나 똑바로 읽고 말이나 제대로 하던가 2018.12.08 01:17:32
ㅇㅇ 똑바로 읽었는데 평범하게 생각하면 남자아바타 쓰는게 맞다고 바로 일반화 시전하고 바로 그 뒤에 바로 틀린일반화에 맞춘 의견 주장하면서 자폭발언이라고 스스로 언급했잖아ㅋㅋ 내가 본게 이게 아니면 똑바로 보면 무슨 뜻이됨?ㅋㅋ 알려주라 175.223 2018.12.08 01:22:19
긴긴 평범하게 생각하면 가상세계라도 자기 성별이랑 같은걸 선택하는게 정상이지 않을까.. 지는 여캐쓰면서 남자 아바타쓰는 사람한테 게이같다고 말하는게 존나 이해가 안간단거지 2018.12.08 01:26:40
ㅇㅇ 보통 그런걸 일반화 시킨다고 하긴 하는데 가상세계니까 틀린 의견은 아닐 수도 있겠네요 그 의견은 존중해드립니다 하지만 게이같다는 의견도 나온 이유가 이케맨 아바타 쓰는 일벌들 욕하는 과정에서 이케맨 아바타 쓰는 사람들 이미지를 깎아내기 위해서 흉보는거라서 갤에 떠도는 이야기의 본질로 대화하자면 이케맨들은 일벌들이 많은 것 같다는 주제로 말씀하셔야 175.223 2018.12.08 01:33:27
ㅇㅇ 하지 않을까요? 175.223 2018.12.08 01:33:38
ㅇㅇ 잠시 일이 생겨서 제 의견도 미리 말씀 드리고 갑니다 나쁜 의견은 아니었습니다 하지만 갤에서 이야기가 나오는 이유에서 벗어난 것 같아서요 175.223 2018.12.08 01:35:01
긴긴 내가 생각해도 본제에서 벗어난걸로 늘어지는거 같긴 했는데 말한대로 진짜 난 그런 사람들 본적이 없어서 이해를 못했었음 그런 분위기가 싫어서 신사같은데를 아얘 안갔거든.. 그래서 새벽심술 터져서 똥글 쌌던건데 괜히 신경쓰게 만들어서 미안타 2018.12.08 01:40:36
idiot 나도 몇번 제대로 보지 못해서 상황이해가 완벽하진 못하지만 일벌짓 하는 사람들이 있는 건 사실이고 대체로 그사람들이 이케멘 아바타를 쓰기도 한다는 것도 사실이니까 많이 데인 사람들이나 그 이야기에 공감한 사람들은 싫다고 말할수 있지 않을까. 2018.12.08 02:03:17
ㅇㅇ 난 일벌 이케맨 존나많이봐서 별로;; 애초에 신사도 아니고 방방곳곳에서 목격함. 그냥 여왕벌이 신사 말고 딴데서 놀면 같이 출현하는 개념이니까. 180.230 2018.12.08 02:48:25
RED 그냥 평등하게 H방 데려가 218.147 2018.12.08 02:59:27
차캐여 니세끼 말투도 찐내나는디 175.223 2018.12.08 04:24:51
NK08 우간다랑 신사 욕하는 것도 이해 안되지? 2018.12.08 04:42:34
ㅇㅇ 이거 맛다 175.211 2018.12.08 05:00:41
Yua 나도 친구중에 존나정상인 이케맨충 있긴 한데 이글도 논리비약이 넘심한듯 2018.12.08 14:55:4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0701 일반 MR로 하는데 마이크 껐다켰다는 못 허나요? 2 김샤메 211.106 2018-12-12 0
80700 일반 무플 걍 갤 차단 박으면 안되는거냐? 2 새로운열쇠 2018-12-12 0
80699 일반 유니티 업뎃 성공적이다 1 게럴드 2018-12-12 0
80698 일반 유니티 업뎃했는데 마테리얼 폴더가 안 만들어진다-- 13 HOXY 222.113 2018-12-12 1
80697 일반 VRChat의 문제점이라 생각하는 부분들 34 ㅇㅇ 110.13 2018-12-12 22
80695 일반 바이브 보통 어떻게보관함? 9 적쥐 2018-12-12 0
80693 일반 겜을 너무 무기력하게 하는 것 같다 1 ㅇㅇ 125.180 2018-12-12 0
80692 일반 유튭 돌아다니다 플레이 영상 보고 찾아온 신생아입니다 14 ㅇㅇ 182.218 2018-12-12 0
80691 일반 뉴비는 강하다 2 Kcalb02 2018-12-12 2
80690 일반 왜 먼아바타를해도 다 T포즈여 2 뱦뺴 2018-12-12 0
80689 일반 이거 게임 방법 좀 설명 해 주라 1 재택근무 220.81 2018-12-12 0
80688 일반 양키면 뭔가 무조건 유쾌하게 놀겠지 싶었는데 1 ㅇㅇ 59.152 2018-12-12 4
80687 VRC일기 첫뱅 후기 3 ㅇㅇ 121.147 2018-12-12 0
80686 일반 새 sdk 공홈말고 받을 수 있는 곳 없니 1 HOXY 222.113 2018-12-12 0
80685 일반 MMD 맵 아무것도 안보이는데 1 ㅇㅇ 125.180 2018-12-12 0
80684 일반 견적 좀 부탁드림 1 ㅇㅇ 218.39 2018-12-12 0
80682 일반 스태프쟝 빈유화 하의실종 아헤가오 11 ㅇㅇㅇㅇ 110.70 2018-12-12 13
80681 일반 샤로좋아~ 1 하벤하이드 2018-12-12 0
80680 일반 발차기 2 ㅇㅇ 2018-12-12 2
80677 일반 오큘 나만 이상함? 1 ㅇㅇ 220.122 2018-12-12 0
80676 일반 내 동생 들박해줄 갤럼 구함 22 공익여중생 2018-12-12 15
80675 일반 업뎃후 MMD 맵 죽었음? 1 ㅇㅇ 125.180 2018-12-12 0
80674 일반 아아..이것이 [힘]인가.. 4 ㅇㅇ 125.180 2018-12-12 0
80673 일반 바이브중고샀는데 음..이거 어찌봄 8 적쥐 2018-12-12 0
80672 일반 와 2017 업뎃하니까 아바타 업글도 존나게 느려졋는데 왜지 3 ㅎㅈㅁ 61.83 2018-12-12 0
80670 일반 나는 아무 잘못 없다 생각하는데 블락당하면 기분이 언짢다 7 ㅇㅇ 110.70 2018-12-12 3
80668 일반 귀여운 아이작 5 현이.ver 211.208 2018-12-12 1
80667 일반 니들도 천장에 와이어고리 달아서 선정리함? 6 ㅎㅈㅁ 61.83 2018-12-12 0
80666 일반 부모본 변경은 어찌 하는거임? 3 ㅇㅇ 211.245 2018-12-12 0
80665 일반 쉐이더 만드는거 어려움? 3 ㅇㅇ 211.196 2018-12-12 0
80664 일반 우콘으로 아바타 만드는거 질문좀 4 라그네아 2018-12-12 0
80662 일반 얼굴 쉐이더 고치는법좀 ㅠㅠ 1 ㅇㅇ 112.151 2018-12-12 0
80661 일반 바이브 트래커 블루투스 필요 없지? 4 ㅇㅇ 121.139 2018-12-12 0
80660 일반 업데이트 이후로 유튜브 영상 재생이 안됨 1 ㅇㅇ 211.59 2018-12-12 0
80659 일반 행님들 MR 질문있슴다 2 방관 61.80 2018-12-12 0
80658 일반 바이브 스토어에서 트래커가 안사져 ..ㅠㅠ 1 ㅇㅇ 221.138 2018-12-12 0
80657 일반 브얄 자기 목소리 자기한테 들리는 사람 나 뿐? 7 DinGa 2018-12-12 0
80656 일반 유니티 몇 버전 깔아야 댐 1 HOXY 222.113 2018-12-12 0
80654 일반 와 오늘 개귀여운 이케맨봄 1 ㅇㅇ 175.210 2018-12-12 4
80653 일반 난 아무한테나 뽀뽀하고 껴안는데 이상한건가 3 ㅇㅇ 223.38 2018-12-1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