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바이브중고샀는데 음..이거 어찌봄
글쓴이
적쥐
추천
0
댓글
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0673
  • 2018-12-12 14:47:59
							

윗사진은 털많은거찍은거,
아래는 고양이발톱자국?인가

국내 정발판에 11월초에 구매임,
털이 너무많길레 뭐냐고 물어봤을때
딱히 큰 기스없냐고물어봤을때 없었다고했음.

주인은 안썼는데 고양이가 썼더라ㅋㅋㅋ
가격은 진짜싸게사긴함 오디오스트랩포함 52임

사진찍은부분 외에는 hdmi변환케이블?처럼 보이는곳에 잘근잘근씹은 비주얼이긴한데, 뭐 케이블은 거의안쓰니까
다른곳은 실제로 큰 기스는없음,

주인은안쓰고 고양이만 한달동안쓴듯ㅋㅋㅋ
아니다싶으면 환불해준다는데 쓸까, 반품할까?

- dc official App
ㅎㅈㅁ 렌즈 스크래치 없는지 보고 컨트롤러 괜찮은지 보고 하루이틀 써보고 별일없음 써 61.83 2018.12.12 14:49:08
ㅇㅇ 그 가격이면 렌즈랑 컨트롤러 작동만 문제 없으면 괜찮은듯 1.245 2018.12.12 14:55:23
적쥐 ㅇㅋㅇㅋ써봐야겠다 - dc App 2018.12.12 14:56:25
yooo 그 가격이면야 조금 털 털어내고 쓰지 153.163 2018.12.12 15:04:13
적쥐 어우씨 아토피인데 고양이털 개간지럽다.. - dc App 2018.12.12 15:10:09
ㅇㅇ 52에 샀으면 혜자인데 115.136 2018.12.12 15:11:16
히비링 한달쓴 52면 존나싼데; 2018.12.12 15:44:57
ㅇㅇ 개싸다 210.117 2018.12.12 16:38:2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1418 일반 브알챗에서 만난 사람이랑 섹스한 썰 4 눈깔이 223.38 2018-12-14 0
81416 일반 vr chat어디서 삼? 7 냥파스 119.70 2018-12-14 0
81415 일반 유니티 애니메이션 적용시켜서 꼬부라진 캐릭 써도 문제업지??? 1 ㅇㅇ 118.218 2018-12-14 0
81414 일반 니들 추천해준 이케맨 대사 따라해봤다 17 초보자아 2018-12-14 6
81413 일반 사쿠라쟝 일단 다이나믹본은 착실히 잘되있는거같음 4 ㅇㅇ 2018-12-14 2
81412 일반 유니티 파일 4.15 쓰는게맞나요? 아니면 4.17버전을쓰는게맞나요? 2 ? 121.173 2018-12-14 0
81411 VRC일기 현실 살다가 돌아온 만화 7 제네카린 2018-12-14 17
81410 일반 새로나온거 키사라기 닮아서 별루인듯 2 아루라테 2018-12-14 0
81409 일반 샀다! 5 ㅇㅇ 2018-12-14 0
81408 일반 vr챗 발로 패치했나 왜 파티클 호구됬어 3 ㅇㅇ 58.238 2018-12-14 0
81407 일반 행님들 도와주셈 미치겠음 ㅠㅠ 4 ㅇㅇ 211.107 2018-12-14 0
81406 일반 (한줄요약)부스 페도아바타 대리개조 답 나왔다 (다시묻는중) 8 Jinsilly 221.153 2018-12-14 1
81405 일반 빠밤폼이 좋음 가죽폼이 좋음? 3 아메히 2018-12-14 0
81404 일반 그 미코 닮은 남자 캐릭 뭐였더라? 1 das 221.142 2018-12-14 0
81403 일반 스커트 평소에 오프할라면 어떻게함?? 1 ㅇㅇ 118.218 2018-12-14 0
81402 일반 아니 친구사귀는게 컨텐츠 전부인겜에서 친구없다는넘들은 머냐 ㅋㅋ 2 123 211.36 2018-12-14 0
81401 일반 유니티 업뎃후 월드 노래버튼 고장 1 월드 58.238 2018-12-14 0
81400 일반 사쿠라인가 뭐시기 캐릭터 대리개조 대놓고 물어보고옴 8 Jinsilly 221.153 2018-12-14 0
81399 일반 공홈 트래커 2시전에 결제하면 발송해준댔는데 못샀음.. 1 적쥐 2018-12-14 0
81398 일반 이케멘이라는게 자주쓰는 단어인거야 ?? 8 카디아. 2018-12-14 0
81397 일반 부스 페도아바타 약관 왜이러냐 미쳤네 ㅋㅋㅋㅋㅋ 8 Jinsilly 221.153 2018-12-14 0
81396 질문 유니티 초수가 유니티 고수분들께 질문드립니다. 4 n00bly 121.162 2018-12-14 0
81395 일반 마이크 쓸일 없을 줄 알고 카와이무브 신나게했는데 4 ㅇㅇ 223.38 2018-12-14 0
81394 일반 성우같은 목소리 내고싶은데 5 ㅇㅇ 2018-12-14 0
81392 일반 정신병자들 보기시르면 친구들이랑 프라이빗만 다니면되는거 아니니? 4 123 211.36 2018-12-14 0
81391 질문 Rx 580도 패치이후 최적화된거 체감차 쩜? 2 ㅇㅇ 106.102 2018-12-14 0
81390 일반 오늘의 자위 반찬) 8 ㅇㅇ 211.246 2018-12-14 16
81389 일반 이케맨 대사 좆같은거 뭐았냐 15 초보자아 2018-12-14 0
81388 일반 이케맨 아바타는 생물학적으로 거부감이 듦 3 ㅇㅇ 218.155 2018-12-14 0
81386 일반 어른스런 목소리를 가지고싶음 11 ㅇㅇ 2018-12-14 0
81385 일반 관음프로그램 스팀은확인못하나? 1 ㅇㅇ 221.158 2018-12-14 0
81384 일반 부스에 페도 아바타 나옴 7 MANKALO 2018-12-14 1
81382 일반 아 갑자기 감성터짐 1 JinSilly 2018-12-14 1
81381 일반 브알챗 1400 시간 하면서 좆같은거 나열할려면 끝이없음 7 눈깔이 114.202 2018-12-14 0
81380 질문 유니티 에러 이거 뭐임 ㅡㅡ 1 ㅇㅇ 125.180 2018-12-14 0
81379 일반 조졌다 1 ㅇㅇ 110.70 2018-12-14 0
81378 일반 가끔 목소리 자신없다는사람들 4 초보고양이 2018-12-14 0
81377 일반 찐따목소리 잘내는놈한테 햄버거세트하나준다 29 Squ4d 2018-12-14 0
81376 질문 ㅠㅠ.. 늒네 도와줘요 3 샴푸. 2018-12-14 0
81375 일반 목소리 끵가 해드림 4 ㅇㅇ 110.70 2018-12-1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