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남친VRC하는 망가.twitter
글쓴이
MANKALO
추천
2
댓글
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9166
  • 2018-12-07 14:45:42
							





링크는 여기 둘테니 비교해가면서 보셈, 식질 하는법 몰라서 핫산은 안함, 그냥 번역만.
식질은 여기있는 잘하는애가해주겠지
※염장질주의
※매끄럽게 번역하려고 최대한 의역하는 느낌으로 함. 근데 와타시라고 하려다가 오레라고 바뀌는 부분은 도저히 의역 안되겠더라. 대강 넘김.


1페이지
1컷
[생일축하를 해준다고 해서 /남친집에 왔다.]
'나 뭐 이상한데 없겠지?'

2컷
[근데]

3컷
머리카락 - [헝클어진머리]
안경옆 - [곰]

턱 - [수염]

상의 - [스웨터]


4컷
'휴일보내는 아재냐!!'
"어서와"
"실례합니다..."
'아직 막 사귄 참이라 연인과 함께하는 첫 생일인데...'

5컷
'기합넣고온건 나뿐인가...'

6컷
"일단 선물을 준비해봤는데..."


2페이지
1컷
"엑/ 고마워....근데"

2컷
"그거 뭐야?"

3컷
"세뇌도구야? (라던가...)"
"아닌데..."
"어떤 의미로는 틀린건 아닐수도..."
"무슨의미!?"
"무서운뎁쇼...!"

4컷
"(잠깐)잠깐 기다려!"

5컷
"그거 뭐하는건데...?"
"설마..."
"응"


3페이지
1컷
"뒤집어써"
'1시간에 걸친 머리카락 세팅이-!!!'

2컷
"이것도"
"...돌아가도 될까?"

5컷
"...앗!"


4페이지
1컷
"우"

2컷
"와아"
".....!"

3컷
"이게뭐야~~~!!"
"굉장해!"

5컷
"나 평소엔 VR에서 놀고있거든"


(2/2)
5페이지
1컷
"누구야!?"
"이거는 제... 내 아바타야"
[차렷충모드]

2컷
"레알이냐..."
"여친으로써는 복잡미묘한 기분인데 .....부분적으로"
"?"
"오늘을 위해서 이 월드 만들었는데..."

3컷
"어떠...려나?"

4컷
"자작!?"

5컷
"...설마"

6컷
"나를 위해서 밤새워 작업한거야...?"
"거기에 있는 케이크 잡아봐"


6페이지
1컷
"잡으라고? 이렇게...?"
"응응"

5컷
"생일축하해"


7페이지
2컷
"저기, 혹시 마음에 안들었..."

3컷
"치사해..."

4컷
"이런거..."
"더 좋아하게 되어버리잖아...!"

5컷
"고마워어어어허엉~"

6컷
"고맙기는 뭘..."
"......."
"......그래도"


8페이지
1컷
"역시"
"......내가...... 널 훨씬 좋아한다고 생각해"

2컷
"응?"
[추억에 남을 생일이 되었다.]

3컷
[동시에]

4컷
'남친이 나보다 귀여워'
[패배감을 맛본 것이었다.]

무플방지위원장 무플방지원에서 나왔습니다. 2018.12.07 14:47:46
tntnt 2018.12.07 14:51:04
tntnt 2018.12.07 14:51:09
tntnt 씹덕망상. . . - dc App 2018.12.07 14:52:14
Huntere 2018.12.07 14:57:32
블프 2018.12.07 15:03:36
유티 2018.12.07 16:38:18
ㅇㅇ ㅋㅋㅋㅋ 막컷 ㅅㅂ거 ㅋㅋㅋㅋㅋㅋㅋㅋ 219.251 2018.12.07 18:00:3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0580 일반 브알챗 이제 킷슈 정식지원이라도 하냐 2 쎾쓔!!! 2018-12-12 0
80579 일반 브알챗 신규기능 추가 3 ㅇㅇ 119.192 2018-12-12 2
80578 일반 양심고백) 닉 알려진 갤럼 다 블락함 1 ㅇㅇ 223.33 2018-12-12 0
80576 일반 여기 네다씹 새끼들 12 ㅇㅇ 223.39 2018-12-12 1
80575 일반 불알챗 상황 2 ㅇㅇ 223.39 2018-12-12 0
80574 일반 프로젝트 파일 지운건 새로 업로드 못하냐? 2 ㅇㅇ 125.137 2018-12-12 0
80573 일반 중고바이브사는데 박스 버렸다는데 그닥필요없지? 1 적쥐 2018-12-12 0
80572 일반 츠보쿠라 라이브스트림월드 질문점 2 쉔가오랜 117.111 2018-12-12 0
80571 일반 로우데스타모드 어캐 선택했엇징 2 쉔가오랜 117.111 2018-12-12 0
80570 일반 아 얼른 파이맥스 나왔으면 좋겠다 2 ㅇㅇ 39.119 2018-12-12 0
80569 일반 mr 사서 처음 해봤는데 화면이 이상해오... 2 ㅇㅇㅇㅇ 125.179 2018-12-12 0
80568 일반 VR 팔아버리니까 부랄챗이 새로워보이네 2 ㅇㅇ 175.197 2018-12-12 2
80565 일반 니코니코 입체에 VRM 9 Akiko 2018-12-12 0
80564 일반 유니티신버전 깔려고하면 뭐많이체크되있던데 2 ㅇㅇ 222.234 2018-12-12 0
80563 일반 바이브 베이스하고 트래커 오늘주문햇으면 2.0버젼으로 옴? 3 ㅇㅇ 180.150 2018-12-12 0
80562 일반 뉴비 바이브 고민 3 ㅇㅇ 124.58 2018-12-12 0
80561 일반 바이브 결제 했다 6 ㅇㅇ 112.217 2018-12-12 0
80560 일반 그러면 3개월쯤된 중고바이브+오디오스트랩 55에살까? 6 적쥐 2018-12-12 0
80559 일반 놀로 룸스케일 데이터를 어찌모아? 1 123 121.188 2018-12-12 0
80558 일반 방금 업뎃했는데 무한로딩걸려 1 ㅇㅇ 222.100 2018-12-12 0
80556 일반 [놀로/Driver4VR] 다음 SDK가 14일이라는데 3 네코데코 2018-12-12 0
80555 일반 놀로는 아니야 정신차려.. 4 하루사메 2018-12-12 1
80552 일반 마이너 업뎃 있음 1 Luche 2018-12-12 0
80551 일반 놀로파세요 10 적쥐 2018-12-12 0
80550 일반 처음으로 신사가서 변태소리 들었어 3 ㅇㅇ 125.129 2018-12-12 0
80548 일반 풀트래킹하고싶다 4 ㅇㅇ 175.223 2018-12-12 0
80547 일반 놀로 트래커를 가리면 날아가는게 7 123 121.188 2018-12-12 0
80546 일반 서버 테스트 되시는 분 있나요. 1 Loya 112.162 2018-12-12 0
80545 일반 전역한지 10개월도 안됬는데 도수체조 까먹음. 정상임? 8 ㅇㅇㅇ 123.214 2018-12-12 0
80544 일반 패치함?유니티? 3 ㅇㅇ 121.168 2018-12-12 0
80543 일반 섭 터짐 1 눈깔이 114.202 2018-12-12 0
80542 일반 이제 켜지지도 않는군... 1 ㅇㅇ 218.158 2018-12-12 0
80541 일반 아니 근데 왜 신사랑 사쿠라는 로딩 잘되는거지? 3 ㅇㅇ 125.129 2018-12-12 0
80540 일반 브알챗 패치로 떡상했다면서?? 4 17세여고생쟝 223.62 2018-12-12 0
80539 일반 놀로 허리가 손오공마냥 날아다니는건 먼문제냐 5 123 121.188 2018-12-12 0
80538 일반 무한로딩 진짜 짜증난다;; 1 ㄹㄹㅋ 121.162 2018-12-12 0
80537 일반 념글에 있는 유니티 새 버전으로 하는 법 번역함 1 히아기 2018-12-12 0
80536 질문 이거 무슨 오류임 ㅠㅠ 1 오링. 2018-12-12 0
80535 일반 머야 손동작만드는거 원래 이거되???? 6 ㅇㅇ 2018-12-12 0
80533 일반 오늘도...연습한다... 9 공익여중생 2018-12-1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