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바이브 결제 했다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0561
  • 2018-12-12 09:03:10
  • 112.217
							

아까 컴 사양이랑 바이브 / 프로 등등 정보들 말해 줘서 고맙다.


방에 설치할 스탠드랑 다들 추천하는 오디오 스트랩도 샀다


바이브 자체는 VR 카페에서 한번 써봤는데, 꽤 괜찮아서 고민 많이 했는데 이번에 구입해서 즐거운데!


해외 배송일거 같네. 내년에나 받게 될거 같다


vr 겜 갤은 죽은거 같고, 컨텐츠가 얼마나 있는지 모르겠는데 VR Chat 꼭 해보라고 하는 추천도 한번 받아서


받으면 이것저것 해볼게~ 고맙다. 대신 지갑이 가벼워졌네. 월급날 빨리 왔으면 좋겠다. ㅠㅠ

2018.12.12 09:04:13
ㅇㅇ 국내정발사지;;; 183.96 2018.12.12 09:05:28
ㅇㅇ 망할 제이현에서 샀어. 컨트롤러 자주 망가진다고 해서, 신품 정발품으로 샀어. 이거 배송 자체는 해외 아냐? 112.217 2018.12.12 09:06:22
네코데코 2~3일이면 올고임 품절 아니면 ㅇㅇ 2018.12.12 09:07:48
ㅇㅇ 아하 제품 자체는 해외배송으로 오고, 국내 대리점 통해서 산 구매이력을 조회해서 A/S 해주는 줄 알았네. 바보여서 미안 112.217 2018.12.12 09:09:13
나그네 일주일 안에 와요 보통 3일쯤 걸림 주말 안끼면 2018.12.12 10:43:2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0952 일반 진짜 나같은 여동생있으면 얼마나 좋을까 3 블프 2018-12-13 0
80951 일반 갤주 커여워 2 ㅇㅇ 211.251 2018-12-13 3
80950 일반 저렇게 누군가의 딸감이 되는것도 생각해볼 일이야 2 ㅇㅇ 125.129 2018-12-13 1
80949 일반 오늘따라 딸감이 많이 올라오네 1 ㅇㅇ 223.39 2018-12-13 6
80948 일반 야 과몰입 성공하니까 진짜 재밌다 4 ㅇㅇ 220.121 2018-12-13 3
80947 일반 브알갤 갤주관련 상황요약 3 ㅇㅇ 182.231 2018-12-13 6
80946 일반 니들 진짜 쓰레기임?? 3 ㅇㅇ 118.218 2018-12-13 0
80945 일반 그동안 만든 아바타 배포함 25 MPL 2018-12-13 28
80944 일반 에로망가의 주인공이 되고 싶다 3 ㅇㅇ 125.129 2018-12-13 0
80943 일반 대단하다 미친새끼들 1 magicatz 2018-12-13 1
80941 일반 미코인형 개조하고있음 2 백당 2018-12-13 0
80940 일반 갤주 사실 브챗 세카이 아이돌 아님?? 1 USSEP 2018-12-13 0
80939 일반 말하면 내 목소리 들리는거 안고쳐져 3 DinGa 2018-12-13 0
80938 일반 VR챗 손절하고 탈갤함 5 ㅇㅇ 219.250 2018-12-13 2
80937 일반 한남소추들 여기서 상상딸치노 1 ㅇㅇ 1.225 2018-12-13 0
80936 일반 섬네일 공지에있던가 1 엘에르엘 2018-12-13 0
80935 일반 갤주로 좆목하는 갓갤 ㄷㄷㄷ 7 ㅇㅇ 175.223 2018-12-13 11
80934 일반 근데 압타 만들데 섬네일은 어케 만드는 거임? 3 ㅇㅇ 59.14 2018-12-13 0
80933 일반 프로그램으로 남자가 여자목소리 낼수있을려면 어떻해야할까 13 하루사메 2018-12-13 0
80932 일반 바이브 프로 쓰니까 진짜 일반이랑 해상도 차이 지리네 3 ㅇㅇ 59.20 2018-12-13 0
80931 일반 얘들아 이거하면안되지 ?? 2 카디아. 2018-12-13 0
80930 일반 브알챗 어제부터 분신술 안되더라 1 ㅇㅇ 218.236 2018-12-13 0
80929 일반 캐릭 가지고 짤 만드는거 존나 재밌다; 3 검은연 2018-12-13 3
80928 일반 오큘이랑 바이브 사양좀 1 LowTempo 2018-12-13 0
80927 일반 처음으로 포토샵 만져서 만드는 아바타 70%정도 완성이다 4 ㅇㅇ 59.14 2018-12-13 0
80926 일반 일본에 바이브 풀세트 떡세일 하네 3 ㅇㅇ 106.72 2018-12-13 1
80925 일반 이제 전역 얼마 안남아서 컴 맞추려고 하거든.. 1 ㅇㅇ 221.155 2018-12-13 0
80924 일반 빅 브라더 맵 제작자말이야 2 ㅇㅇ 218.236 2018-12-13 2
80922 일반 유니티 업데이트후 SDK 오류뜹니다 도움!!!!!!!!! 2 마요릭 2018-12-13 0
80920 일반 오큘 살까하는데 어떰?? 16 Kcalb02 2018-12-13 0
80919 질문 sdk 넣으면 mono.exe 오류 뜨면서 안되는데 어떻게해야함? 2 ㅇㅇ 210.117 2018-12-13 0
80918 일반 이거 어떡개하냐? 4 4withsun 2018-12-13 0
80916 일반 너희들 갤러리 댓글 알림 같은거라도 있는거야? 3 Akiko 2018-12-13 0
80915 일반 이겜 사양 얼마나되냐? 7 ㅇㅇ 115.93 2018-12-13 0
80914 일반 바이브 2세대 언제나오는데? 3 ㅇㅇ 223.38 2018-12-13 0
80913 일반 서양식 네덕ㅋㅋㅋㅋㅋ 11 ㅇㅇ 1.225 2018-12-13 0
80912 질문 Mr에서 오큘 추천좀 6 LowTempo 2018-12-13 0
80910 일반 파딱 일안하냐 2 ㅇㅇ 183.96 2018-12-13 0
80907 일반 kvcg가 먼데 8 ㅇㅇ 223.62 2018-12-13 0
80905 일반 VRChat갤러리 치트키목록 3 ㅇㅇ 182.231 2018-12-13 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