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추억이 새록새록
글쓴이
Chameleong
추천
1
댓글
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8969
  • 2018-12-07 01:36:21
							
요즈음은 파견나간 곳의 기숙사에 있느라 평일에는 븨알을 못하는지라,
시간때우기 겸 전에 찍었던 영상들을 돌려보는데,
세어보니까 트래커를 산 지 5개월 정도 되더라구요.

처음 사고나서 추는 걸 찍은거랑, 최근의 춤이랑 비교해보니까, 절로 웃음이 나오던...
그래도 사람이라는 게 자꾸 하면 약간이나마 나아지는구나, 해요.
평소에 현실에서 사진도 별로 안 찍고, 감흥도 없던 삭막한 사람이었지만,
븨알을 하다보니 이런 게 추억이구나, 하고 생각도 하게 되네요.

여러분들은 '처음'을 기념해두었나요?
지금과 비교하면 어떤 기분이 드나요?

늑대소녀 비교영상 올려주면 재밌겠당 2018.12.07 01:39:40
ㅇㅇ 마자마자 ㅋㅋㅋ 궁금함 ㅋㅋ - dc App 2018.12.07 01:41:17
하나요 처음..이라 처음 사귄 친구랑 지금도 사이좋은게 고마울따름 2018.12.07 02:07:48
Chameleong 엩...! 워, 원하신다면 이번 주에 한 번 준비를...? 2018.12.07 02:10:12
idiot 처음 사귄 친구는 바쁜지 첫달 이후로 못보고 첫 외국인 친구들도 바쁜지 드문드문 보이지만 그래도 전부는 아니더라도 한명 한명 처음 만나던 때를 기억하네요. 제 경우엔 시작 부터 쭉 함께하지 못한게 많아서 부럽습니다. 2018.12.07 03:49:1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0042 일반 또래 친구를 사귀고싶다아... 14 ㅇㅇ 2018-12-11 0
80041 일반 남자한테 쓰다듬받고 기분좋았다고 자괴감들 필요 없음 6 Mitsu.G 2018-12-11 3
80039 일반 한국인이 이상하게 차렷충이 많음 9 ㅇㅇ 175.223 2018-12-11 0
80038 일반 풀트래킹 준비물좀 알려주실?? 4 후라이드맛치킨 2018-12-11 0
80037 일반 기말고사 기간이라 개좋다 1 ㅇㅇ 223.38 2018-12-11 0
80036 일반 유니티 업데이트 언제 된다는거야? 2 oo 175.206 2018-12-11 0
80035 일반 어제 브얄하는데 자괴감 심하게 들엇다 4 ㅇㅇ 223.62 2018-12-11 3
80033 일반 VR 할때 몸이 둘이었으면 좋겠다. 7 아이리네 2018-12-11 0
80032 일반 VR쓰면 더 재미있음 3 ㅇㅇ 175.223 2018-12-11 0
80031 일반 내월드 이제 못감 8 ㄴㄴㅅ 2018-12-11 0
80030 일반 이번주 브알책 서프라이즈 잇다는데 머냐 3 할구 2018-12-11 0
80029 일반 [놀로] 12월 업데이트 스케줄 5 네코데코 2018-12-11 3
80028 일반 아바타 판매하는곳 BOOTH 밖에 없는거임? 2 ㅇㅇ 121.176 2018-12-11 0
80027 일반 난 vrc하면 성욕만땅되는데 14 ㅎㅇ 119.195 2018-12-11 1
80026 일반 ㄹㅇ? 2 ㅇㅇ 219.250 2018-12-11 0
80025 일반 아아니 폰 디시앱 왜이럼? 2 U_myo 2018-12-11 0
80023 일반 에라이싯팔 좆같은 폰 2 U_myo 2018-12-11 0
80022 일반 브얄하면서 성욕 없어지지 않냐 6 ㅇㅇ 223.62 2018-12-11 0
80021 일반 MR끼고 브알챗하면 맨날 방해받음 11 킹물범 2018-12-11 5
80020 일반 친구목록에만 있고 안만나는애들이 친구냐? 6 ㅇㅇ 125.180 2018-12-11 0
80019 일반 초장부터 반말하는놈들 어케하냐?? 7 리키 221.142 2018-12-11 0
80018 일반 트래커 허리고정용 고프로 8000원이였던것.. 7 ㅇㅇ 2018-12-11 0
80017 일반 이겜하면서 성욕 못느끼겠던데 11 Luche 2018-12-11 0
80015 일반 vrchat 아싸 탈출법 2 ㅇㅇ 211.40 2018-12-11 4
80014 일반 왕왕 따라하는 거 존나 커여운데 15 ㅇㅇ 218.155 2018-12-11 5
80012 일반 이겜하면 성욕감퇴한다던데 전혀 공감안됨 5 블프 2018-12-11 0
80011 일반 눈오는거 디게이쁘다. 3 U_myo 2018-12-11 0
80010 일반 브얄 없어도 얘기하는게 잼써요 5 Mitsu.G 2018-12-11 0
80009 일반 나는 말을 너무 못해서 매뉴얼보고 대화함 7 dd 116.38 2018-12-11 1
80008 질문 vr기기 사려는 뉴네 질문 받아주라 10 솔솔 115.143 2018-12-11 0
80006 일반 신사 위에서보니까 경치 엄청 좋더라 5 ㅇㅇ 2018-12-11 0
80005 일반 방이 좁으면 vr기기 못 쓰나요? 4 최번개 2018-12-11 0
80003 일반 최근 외로운 만화 35 킹물범 2018-12-11 11
80002 일반 스위치 저댄보단 브랼이 더 재밌어 10 Luche 2018-12-11 0
80001 일반 외국인 형이랑 대화하는게 넘 즐거움 1 ㅇㅇ 220.68 2018-12-11 0
79999 일반 스태프 풀트 되는거지? 3 ㅇㅇ 112.151 2018-12-11 0
79998 일반 글읽다 떠올랐는데.. 10 ㅇㅇ 2018-12-11 0
79997 일반 아아...모르는건가 2 magicatz 2018-12-11 1
79996 일반 좋은아치뮤 1 ㅎㅇ 119.195 2018-12-11 0
79995 일반 회사때려치고 브얄챗하고싶다 3 마요릭 2018-12-11 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