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질문 vr기기 사려는 뉴네 질문 받아주라
글쓴이
솔솔
추천
0
댓글
1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0008
  • 2018-12-11 02:16:10
  • 115.143
							

일본친구들이 날 너무 귀여워해줘서 아에 vr기기로 녹여보려구 하는데 바이브를 사볼까 생각중이야

그런데 준비물이 뭐가 필요한지 모르겠어

1. 바이브 사고 나서 따로 뭔가 해야하는지(아바타에 맞게끔 조정이라던가)

2. 마이크는 어떻게 하면 될지(지금은 스탠딩 마이크 사용중)

3. 지마켓에 htc vive라고 검색하니 79만원짜리 나오던데 저거만 사면 되는걸가? 다른걸 더 사야하려나

4. 아무것도 모르니 잡다한 팁 같은것좀 알려주라 하나부터 열가지 다 알려주면 더 좋고...

- dc official App
ㅇㅇ 1. 풀트할꺼아니면 아무압타나써두댐/2. 바이브 뚝배기에 마이크달려있음/ 3. 공홈에서 사는게 나음 as도글쿠 2018.12.11 02:17:36
ㅇㅇ 다리 허리 관절 움직일꺼면 트래커 3개 추가 구매 외에는 211.40 2018.12.11 02:17:37
ㄹㄹㅋ 바이브만 살거면 1번 같은 고민은 할 필요 없어. 마이크는 바이브에 내장되어 있으니 사용하면 되고, 3번은 아마 맞을거야. 공식사이트에선 80만원에 판매중이야. 121.162 2018.12.11 02:17:40
Huntere 바이브를 압타에 맞추는게 아님. 풀트레킹 같은거를하면 압타를 풀트에 맞추게되겟지. 마이크는 바이브 뚝개비에 있음. 말하면 잘잡힘. 지마켓말고 바이브 공홈에서 사. - dc App 2018.12.11 02:17:47
ㅇㅇ 크게 뭐 더살것도 없는듯 211.40 2018.12.11 02:17:53
히아기 오큘이랑 바이브는 마이크 기본 장착임~엠알은 따로 헤드셋같은거 더 써야하고 2018.12.11 02:18:23
브창 풀트래킹 할거 아니면 바이브 79만짜리만 사면됨 마이크 내장이고 무선 해드셋이나 3.5파이 이어폰이나 해드셋 아무거나 꼽아서 쓰면댐 - dc App 2018.12.11 02:18:39
하나요 VR사면 귀신같이 너를 귀여워하지 않을것이다 2018.12.11 02:18:39
브창 댓글 달리는 속도 보소 - dc App 2018.12.11 02:19:08
히아기 바이브 그냥 세트 말고 오디오 디럭스라는 악세사리도 있는데 착용감이 더 좋아져서 많은 사람들이 사고는 해 16만이지만 2018.12.11 02:19:3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0735 일반 바이브 결제하고 기다리는데 컴에 흐드미가 한칸바께 없다 7 ㅇㅇ 112.217 2018-12-12 0
80734 일반 스팀브알 재설치해도 이러누... 2 킹물범 2018-12-12 0
80732 일반 체조 뻘로 방찰때가 제일 싫음 6 으ㅡ음 2018-12-12 9
80731 질문 이거 MR 왜이럼?? 2 킹물범 2018-12-12 0
80730 일반 이거 아바타 왜이러는지 아시는분 ㅠㅠ 7 ㅇㅇ 160.13 2018-12-12 0
80729 일반 나도 체조하고싶은데!!!! 1 블프 2018-12-12 0
80726 일반 금일 아침점호는 06시 30분, 06시 30분 연병장에서 있겠습니다. 1 ㅇㅇ 221.153 2018-12-12 0
80725 일반 VRChat 와 비트세이버를 짬짬이 병행해온 결과.. 3 편히좀살자 2018-12-12 0
80722 일반 5시간째 유니티 건드는중인데 이유를 모르겠네 5 JinSilly 221.153 2018-12-12 0
80721 일반 이번 업데이트이후 VRC실행하려하면 무반응인데 어찌해야하죠? 2 ㅇㅇ 211.183 2018-12-12 0
80720 일반 나는 왕벌임니다 4 ㅇㅇ 110.70 2018-12-12 0
80719 일반 어느 월드 피부가 너무 예쁘다 1 히아기 2018-12-12 0
80718 일반 뉴비 하나만 물어볼게요 4 ㅇㅇ 110.70 2018-12-12 0
80716 일반 죽어버린 MMD월드 난 좋았음 2 히아기 2018-12-12 0
80715 일반 오랜만에 vrchat 재밋엇당 1 쉔가오랜 117.111 2018-12-12 0
80714 일반 파이맥스 존버 존버 1 ㅎㅈㅁ 61.83 2018-12-12 0
80713 일반 유니티에서 손크기 줄일수있음? 1 ㅇㅇ 112.151 2018-12-12 0
80712 일반 표정 넣기가 힘들어졌어요ㅠㅠㅠ 8 ㅇㅇ 220.125 2018-12-12 0
80711 일반 치마속좀 보지마! 8 라찌 2018-12-12 0
80710 일반 유니티왜이러지 1 꿀뚤 2018-12-12 0
80709 일반 스태프는 텍스쳐때매 가슴줄여도 커보이는구나 2 ㅎㅈㅁ 61.83 2018-12-12 0
80705 일반 스태프 진챠 너무맘에든다 2 티피 2018-12-12 0
80703 일반 1070ti 업글하고 쾌적한거보소 2 방재씨 2018-12-12 0
80702 일반 오늘도 즐거웠지만 나만 VR이 1 Mitsu.G 2018-12-12 1
80701 일반 MR로 하는데 마이크 껐다켰다는 못 허나요? 2 김샤메 211.106 2018-12-12 0
80700 일반 무플 걍 갤 차단 박으면 안되는거냐? 2 새로운열쇠 2018-12-12 0
80699 일반 유니티 업뎃 성공적이다 1 게럴드 2018-12-12 0
80698 일반 유니티 업뎃했는데 마테리얼 폴더가 안 만들어진다-- 13 HOXY 222.113 2018-12-12 1
80697 일반 VRChat의 문제점이라 생각하는 부분들 34 ㅇㅇ 110.13 2018-12-12 22
80695 일반 바이브 보통 어떻게보관함? 9 적쥐 2018-12-12 0
80693 일반 겜을 너무 무기력하게 하는 것 같다 1 ㅇㅇ 125.180 2018-12-12 0
80692 일반 유튭 돌아다니다 플레이 영상 보고 찾아온 신생아입니다 14 ㅇㅇ 182.218 2018-12-12 0
80691 일반 뉴비는 강하다 2 Kcalb02 2018-12-12 2
80690 일반 왜 먼아바타를해도 다 T포즈여 2 뱦뺴 2018-12-12 0
80689 일반 이거 게임 방법 좀 설명 해 주라 1 재택근무 220.81 2018-12-12 0
80688 일반 양키면 뭔가 무조건 유쾌하게 놀겠지 싶었는데 1 ㅇㅇ 59.152 2018-12-12 4
80687 VRC일기 첫뱅 후기 3 ㅇㅇ 121.147 2018-12-12 0
80686 일반 새 sdk 공홈말고 받을 수 있는 곳 없니 1 HOXY 222.113 2018-12-12 0
80685 일반 MMD 맵 아무것도 안보이는데 1 ㅇㅇ 125.180 2018-12-12 0
80684 일반 견적 좀 부탁드림 1 ㅇㅇ 218.39 2018-12-1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