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바보같이 연장선 걍 주문했는데..
글쓴이
Yanagi
추천
0
댓글
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8822
  • 2018-12-06 10:22:13
							





5미터 짜리를 구입해가지곤...


일단 3.0 흐드미 연장 케이블이 해외 말곤 안보이는거 같더라..


2.0 케이블 중에 권장하는 케이블 사양 이상 되는게 있긴한데


리뷰 보니까 븨알도 잘된다고 적어 놨던데


2미터로 재주문 하면되는거? 오큘러스임..

무플방지위원장 2018.12.06 10:25:46
ㅇㅇ 2.0도 충분한대 왜 굳이 3.0? - dc App 124.60 2018.12.06 10:46:44
Yanagi 찾아보니까 오큘러스 공홈에서도 3.0을 권장하더라고 그런데 막상 찾아보니 지네들이 말하는 케이블 권장사양이 지금 인터넷에 파는 2.0이 다 충족하길래 물어보는거... 지금 안되는게 케이블을 너무 긴거 사서 안되는거라고 생각해서.. 2미터로 다시주문함;ㅣ; 2018.12.06 11:19:2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8965 일반 총기 질문있어오 9 적쥐 2018-12-07 0
78964 일반 VR 일주일 쉬고 다시하니 생긴 부작용이랑 똘추짓 6 GEORGIA 2018-12-07 6
78963 일반 되다가 또 안되고 안되다가 또 되고 2 포린이 121.158 2018-12-07 0
78962 일반 머임 지우라해서 일단 지웠는데 21 Kcalb02 2018-12-07 0
78961 일반 여기에 작곡 가능한 놈 있냐? 6 Akiko 2018-12-07 0
78960 일반 라이브러리에 브알챗이 없어짐 1 물범 2018-12-07 0
78959 일반 이 아바타들은 어디월드에 있는거야? 6 ㄹㄹㅋ 121.162 2018-12-07 0
78958 일반 계속 Vr이 머리속에 멤돈다 3 ㅇㅇ 175.223 2018-12-07 0
78956 일반 몸에 LED떡칠한사람나와서 레이져쏘는춤 이름뭐에요? 3 ㅇㅇ 2018-12-07 0
78955 일반 아니되다가또 안되 1 포린이 121.158 2018-12-07 0
78954 일반 뉴에그 오큘 어떰? 5 Alex7756 2018-12-07 0
78953 일반 출근 했는데 엄마한테 카톡옴 30 공익여중생 2018-12-07 36
78952 질문 뭐야...되잖아?;; 2 포린이 121.158 2018-12-07 0
78951 일반 sdk폴리제한 푸는거.. 8 ㅇㅇ 2018-12-07 0
78950 일반 아~~~~저댄하고싶다!!!!!!!!!! 6 후라이드맛치킨 2018-12-07 0
78949 질문 아무래도 sdk 버젼문제같은데 구버전공유좀해줄사람? 4 포린이 121.158 2018-12-07 0
78948 일반 념글보는데 오타쿠섹기들 순애물찍냐ㅋㅋㅋ 2 ㅇㅇ 175.203 2018-12-06 0
78947 질문 MantisLODEditor 인가 그거쓸려고해도 1 포린이 121.158 2018-12-06 0
78946 일반 뉴비 옷합치려는데 안댐 ㅠㅠ 8 ㅇㅇ 124.58 2018-12-06 0
78945 질문 20k 폴리곤 넘는 모델은 어케올려? 15 포린이 121.158 2018-12-06 0
78943 일반 차렷충에 묵언인데도 귀여울수가 있구나 2 ㅇㅇ 117.111 2018-12-06 0
78942 일반 무제한으로 아바타 즐겨찾기 하는거 정지안먹나요? 3 ㅇㅇㅇ 58.127 2018-12-06 0
78941 일반 오랜만에 VR로 VRC 해봤는데 6 Ƶᴇɴᴏɴ 2018-12-06 0
78940 일반 블소옷 찾고픈데 어디서구해? 1 SenKaZe 2018-12-06 0
78939 일반 오늘도 출근하는 출근충 1 ㅇㅇ 27.164 2018-12-06 0
78938 일반 3달차 브이알챗 후기 1 ㅇㅇ 124.80 2018-12-06 0
78937 VRC일기 춘다 춤 3 Lakenls 2018-12-06 0
78936 일반 주 1일 정도 밖에 못하는데 점점 친구가 줄어... 10 HALT 2018-12-06 0
78935 일반 우콘이 최고야 4 kk08 2018-12-06 0
78934 질문 unity로 아바타 불러오니까 자꾸 merge인가 병합인가 뭔가 하라는데 1 포린이 121.158 2018-12-06 0
78933 강좌/정보 VR로 3D모델링할수있는 프로그램이 있군, 3 ㅇㅇ 220.82 2018-12-06 4
78932 일반 퇴근 시켜주세요... 4 무르마 2018-12-06 0
78930 일반 뭐야 이거 진짜임?? 11 ㅇㅇ 112.151 2018-12-06 5
78929 일반 하 묵언들 사랑스러워서 못참겠다 2 공익여중생 2018-12-06 1
78927 일반 Just H방 특징 1 ㅇㅇ 223.38 2018-12-06 0
78926 일반 놀로 펌웨어 다운그레이드 하는법 기다리는중 4 다이소vr 124.60 2018-12-06 0
78925 질문 얘기할 때 주로 말거는 주제가 뭐야? 7 ㅇㅇ 121.168 2018-12-06 0
78922 일반 뉴비 저스트댄스 가봤는데 곡명눌러도 노래 안나옴... EU가 멀까? 4 ㅇㅇ 124.58 2018-12-06 0
78921 일반 확실히 퍼그가 사람들이 많이 친화적인거같음 2 Mitsu.G 2018-12-06 0
78920 일반 새로 다운받아서 설정한 아바타가 남들이볼떄 셰이더가2 개로보인다는데 2 211.200 2018-12-0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