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머임 지우라해서 일단 지웠는데
글쓴이
Kcalb02
추천
0
댓글
2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8962
  • 2018-12-07 00:44:06
							

소련식 무식함에 영국 감성을 섞은 전차가 왜 언급불가야?

여기 낙지가 많아서 그럼? 뉴비 저번에 갤럼한테 놀러가니 막 독일? 노래랑 군복입고 단체로 있어서 튀었는데
뉴비 좀 무섭다

Huntere 몬데 그게 - dc App 2018.12.07 00:45:36
ㄹㄹㅋ 보긴봤는데 뭔지몰라서 걍 보고 지나감 121.162 2018.12.07 00:47:14
Kcalb02 소련식 대두 계열 전차에 영국식 감성을 듬뿍 얹은 건케리어 합친거 2018.12.07 00:47:21
Akiko 여기에 밀덕 그리많지않아서 못알아듣는놈 많음 소련감성에 영국섞인전차면 Su-152아니냐 구축에 대구경 2018.12.07 00:47:30
Kcalb02 낚지 소굴인거야? 정말로? 2018.12.07 00:48:04
Kcalb02 KV-1 이랑 처칠GC 합친거 2018.12.07 00:48:40
공익여중생 난 문제 업을거같은데 갤럼들이 다 지우라함?? 2018.12.07 00:48:41
글자 언급불가 정도는 아닌거 같은데 여기가 워썬더 갤 같은곳이 아니어서 그런가? 2018.12.07 00:48:59
ㅇㅇ 해당 댓글은 삭제되었습니다. 2018.12.07 00:49:20
Kcalb02 그러타 2018.12.07 00:49:40
Kcalb02 그렇지? 2018.12.07 00:49:48
Kcalb02 ㅇㅎ 난또 그런거군 좀 그룹이름이 소련감성이네 2018.12.07 00:50:12
Akiko 썬더유저면 같이허쉴? 최근 월드만든다 하면서 출첵만하고 끄는데 2018.12.07 00:50:14
Kcalb02 브얄챗이라는 갓겜을 두고 왜 그 망겜을 다시 해야하나요? 2018.12.07 00:51:00
Akiko 혹시 이것좀 알아 봐 줄 수 있어? 썬더 BGM을 비영리목적으로 저작물에 사용할 수 있는지 2018.12.07 00:51:20
Kcalb02 그것은 홈페이지에 없음 문의 넣어야하지 않을까 일단 집가서 찾아봄 2018.12.07 01:01:49
Akiko 아 출근이냐? 나 오늘은 집가면 3시이니 내가 찾아볼껀데 혹시 월드 제작 관심있음? 2018.12.07 01:03:01
Kcalb02 출근이 아니라 학교인것인데 2018.12.07 01:04:52
Akiko 월드제작 관심있으면 쪼매 도와주실? 2018.12.07 01:11:48
Kcalb02 뉴비쟝 블랜더의V자도 몰라영 2018.12.07 01:31:00
늑대소녀 갤주 관련되어 있어서 글쓰기 어려운 주제당 2018.12.07 01:57:5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9076 질문 뉴비티 월드 테스트할때 프렌드 안부르고 테스트가능? 5 ㅇㅇ 116.121 2018-12-07 0
79075 질문 레알루다가 오큘이나 바이브 중고얼마임?? 3 ㅇㅇ 110.70 2018-12-07 0
79074 일반 새로 아바타 꾸미고 아바타이쁘단말 들으면 기쁨 4 ㅇㅇ 2018-12-07 0
79073 일반 이케맨같은거 안써도 쉽게 친해질수 있잖아 2 ㅇㅇ 211.246 2018-12-07 0
79072 일반 이케맨 쓰는놈들은 전부게이다 4 sapphier 2018-12-07 0
79071 일반 나 원래 욕 많이하는데 6 공익여중생 2018-12-07 0
79070 일반 나도 예전에 집착했었음 2 ㄴㄴㅅ 2018-12-07 2
79069 일반 엔비디아 그래픽카드 3xx 4xx 드라이버 차이 3 러닝머신러닝 2018-12-07 1
79067 일반 너네 순간이동 쓰냐? 2 ㅇㅇ 222.109 2018-12-07 0
79066 일반 이케맨 아바타가 좆같은이유 6 ㅇㅇ 14.40 2018-12-07 10
79065 일반 120만원대 바이브쓸 컴 견적좀 1 컴사고싶다 175.193 2018-12-07 0
79064 일반 에이스 먹고있으니까 갑자기 나이먹은게 느껴진다.. 2 ㅇㅇ 2018-12-07 0
79063 일반 친구들 바이브컨트롤러 고장나서 강제차렷일때가 재밌음 1 JJY 2018-12-07 0
79062 일반 아바타 4개월 만지면서 이제야 안 사실 2 엘에르엘 2018-12-07 0
79060 일반 h방 요즘은 방을 못봄 4 17세여고생쟝 223.33 2018-12-07 0
79059 일반 호스트바도 있넼ㅋㅋㅋㅋㅋㅋㅋㅋ 6 17세여고생쟝 223.33 2018-12-07 0
79058 일반 엔비디아 그래픽 카드 최신 드라이버에 이슈 발생 6 Seolmyu 2018-12-07 4
79057 일반 ???:이케멘 1인분 들어갑니다~ 5 음료 2018-12-07 3
79056 일반 vr챗에서 정치얘기 해보신 분 있나요? 11 최번개 2018-12-07 1
79055 일반 어.. 그러고보니 최근 한국어로 인사한적이 없어.. 8 ㅇㅇ 2018-12-07 0
79054 일반 오늘부터 이케맨간다 4 초보자아 2018-12-07 1
79053 일반 vr챗도 불금이 있나요? 3 최번개 2018-12-07 0
79052 일반 다른거 모르겠고 여자 쫓는 이케맨 아바타 새끼들 공통점 19 GEORGIA 2018-12-07 21
79051 일반 가라오케 맵에서 완전 여자쪽 목소리로 불러본 적 있는데 8 히아기 2018-12-07 0
79050 일반 핧는소리...? 7 ㅇㅇ 2018-12-07 3
79049 일반 퇴근까지 두시간 2 레모네이드 2018-12-07 0
79047 일반 왜 H방썰 올릴때마다 자꾸 욕하는데 9 ㅎㅇ 110.70 2018-12-07 0
79046 일반 님덜 나 이거 없는데 이거 프로만 있는거임? 3 주토피아 2018-12-07 0
79045 일반 썰풀고 싶지만 풀수가 없다 6 Luche 2018-12-07 0
79044 일반 난 근데 이케맨 아바타 쓰는 애중에 재밌는에 본적있어서 8 초보자아 2018-12-07 2
79043 질문 스팀 VR셋팅 살려줘 2 오링. 2018-12-07 0
79042 일반 캘리 이 오류 뭔지아는사람 1 123 121.188 2018-12-07 0
79041 일반 샤로 넘 떾뜨한거같아 12 하벤하이드 2018-12-07 6
79040 일반 캐릭터 시점관련 잘아는 사람있음? 1 ㅇㅇ 183.101 2018-12-07 0
79039 일반 뚜따할 때 피부색 맞추는 팁 있으려나 6 차가비 2018-12-07 0
79038 일반 본끼리 합치는거 알려줄사람 있나? 3 DDos 2018-12-07 0
79037 일반 이케맨 : 5 은사나사 2018-12-07 0
79036 일반 핥는소리는 7 하벤하이드 2018-12-07 0
79035 일반 저번에 3p하고싶다고 글썼었는데 2 ㅎㅇ 183.103 2018-12-07 0
79034 일반 어제 사실 조금 부끄러운 일이 있었음 6 GEORGIA 2018-12-0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