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바이브사면 풀트까지 살수밖에없네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8663
  • 2018-12-06 01:05:18
  • 110.70
							
바이브 도착한지 2일째... 풀트의 욕구가 나날히 커져간다...

ㄹㄹㅋ 바이브 HMD랑 PC 사이의 선은 넉넉하게 긴가요 121.162 2018.12.06 01:06:11
ㅇㅇ 바이브는 첨부터 오큘 2m연장한거만큼 길더라구여 - dc App 2018.12.06 01:06:53
ㄹㄹㅋ ㄴ 오 오큘에서 넘어가신건가요 121.162 2018.12.06 01:07:32
ㄹㄹㅋ 저두 넘어갈까 생각중인데 몇가지 여쭤봐도 되나요 121.162 2018.12.06 01:07:45
ㅇㅇ 넹 지금도 2개다 갖고있어여 - dc App 2018.12.06 01:08:12
ㄹㄹㅋ 오디오스트랩 관련 질문인데, 혹시 스트랩 구매하셧나영 121.162 2018.12.06 01:08:46
ㄹㄹㅋ 없으면 그렇게 불편한가 싶어서; 121.162 2018.12.06 01:08:59
ㅇㅇ 기본스트랩으로 하루쓰고 다음날 바로 오디오스트랩샀어요 기본스트랩 착용감 너무구림.. 오디오스트랩차면 오큘이랑 착용감 비슷해요 - dc App 2018.12.06 01:09:37
ㄹㄹㅋ ㄴ 포트는 얼마나 잡아먹나요? 오큘은 HDMI 1개 USB 3.0이랑 2.0 혼합으로 3개 잡아먹구 있는데 121.162 2018.12.06 01:11:20
ㅇㅇ 풀트래킹기준으로 트래커당 1개에 뚝배기1개 총 4개꼽으면되고 무선킷 구매하면 트래커만 3개꼽아요 - dc App 2018.12.06 01:13:34
ㄹㄹㅋ 해당 댓글은 삭제되었습니다. 121.162 2018.12.06 01:14:59
ㄹㄹㅋ 헉 트래커 무선인줄 알았는데 아니였나보네요 121.162 2018.12.06 01:15:16
ㅇㅇ 트래커자체는 무선인데 수신용 동글을 컴퓨터에 꼽아야해여 트래커당 1개씩 1대1 통신 - dc App 2018.12.06 01:15:37
ㅇㅇ 트래커동글은 usb포트인가요? 203.226 2018.12.06 03:33:1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9196 일반 님들 트레커 뭘로 몸에부착하고있음 7 ㅇㅇ 59.30 2018-12-07 0
79195 VRC일기 차렷충 월드탐험하는 일기 6 1 디씨해파리5년차 58.126 2018-12-07 0
79194 일반 식자) 남친 VRC 하는 망가.twitter 21 ST3LLA 2018-12-07 35
79193 일반 이모트 온오프로 1 ㅇㅇ 110.34 2018-12-07 0
79192 일반 12/8일자 스샷 1 클루 2018-12-07 0
79191 일반 4일차 늒네 브얄챗 일기 4 Mitsu.G 2018-12-07 1
79190 일반 뉴비 화면돌아가는거 고친 후기 1 ㅇㅇ 124.58 2018-12-07 0
79189 일반 구매팁좀 1 ㅇㅇ 49.164 2018-12-07 0
79188 일반 오늘도 격렬하게 쓰다듬고 싶었다. 2 ㅇㅇ 218.235 2018-12-07 0
79187 일반 과몰입인가 친구한테 소유욕 생기네... 7 ㅇㅇ 1.244 2018-12-07 5
79186 일반 가라오케 룸 쓰고싶은데 유튜브 DL 쓰라는데 머임이거 1 ㅇㅇ 125.135 2018-12-07 0
79185 일반 형님들 트래커 컨트롤러 바인딩 관련해서 도움을 주십쇼 1 초보자아 2018-12-07 0
79184 일반 오늘 브랄챗에선 1 ㅇㅇ 125.180 2018-12-07 1
79183 일반 혹시 네임택 색깔도 바꿀 수 있음? 1 디씨해파리5년차 58.126 2018-12-07 0
79182 VRC일기 오늘의 VR챗 즐거워~ 3 ㅇㅇ 2018-12-07 1
79181 일반 누비 부랄챗이 이상해ㅠㅠ 1 ㅇㅇ 124.58 2018-12-07 0
79180 일반 이모트 키면 모든 맵이 밝아지는 뱁새 어디있는줄 아는 사람? 1 김유동 221.149 2018-12-07 0
79179 일반 놀로 7 쎾쓔!!! 2018-12-07 16
79178 일반 아바타 편집만해도 많이 어려운가요 5 킷슈 211.177 2018-12-07 0
79177 일반 브알챗 오랜만에 들어가보니 슬프네.. 8 ㅇㅇ 115.139 2018-12-07 4
79176 일반 얘들아 놀로 트래킹할때 vr키는순서가 어찌됨? 6 123 121.188 2018-12-07 0
79175 일반 vr상태 왜이래?? 1 ㅇㅇ 1.246 2018-12-07 0
79174 일반 형님들 꼭꼬핀 u자형이에요 일자형이에요 2 ㅇㅇ 59.30 2018-12-07 0
79173 일반 실시간 스팀 상위권 게임 JPG 3 SHANKS 2018-12-07 0
79172 일반 너클콘이머에요 1 ㅇㅇ 59.30 2018-12-07 0
79171 질문 애니메이션 소리 으뜨케 올려영? 1 HOXY 222.113 2018-12-07 0
79170 일반 삭제된 월드 즐겨찾기 된거 못지우냐? 2 ㅇㅇ 121.166 2018-12-07 0
79168 일반 뉴빈데 H방이 뭐냐 4 oo 1.236 2018-12-07 0
79166 일반 남친VRC하는 망가.twitter 8 MANKALO 2018-12-07 2
79165 일반 곧 월급날에 너클콘까지 출시라니 이거 개꿀자너ㅋㅋㅋㅋㅋ 4 김야기 2018-12-07 0
79164 일반 공복시 혈당... 5 민핀 2018-12-07 0
79163 일반 요즘 애들 무슨대화 해야대냐 3 리키 221.142 2018-12-07 0
79162 일반 MR 질문있음 4 tntnt 2018-12-07 0
79161 질문 mr쓰려면 윈도10 홈써도 돼?? 5 니나노 223.38 2018-12-07 0
79158 일반 바이브 궁금한게 있는데 2 극락정토 2018-12-07 0
79157 일반 vrc에서 떡치는야짤이 개 꼴리는이유 설명해준다 3 ㅇㅇ 182.231 2018-12-07 0
79156 일반 신 아바타 구상중이던 마론제작자 근황 3 JJY 2018-12-07 2
79155 일반 아니좆망겜 씌부레 2 sapphier 2018-12-07 0
79154 일반 애니메이션 모션 이어붙이는 방법 없을까요? 1 최번개 2018-12-07 0
79152 일반 아까 갤주가올린 이모트 스위치 적용법을 모르겠음 1 ㅇㅇ 2018-12-0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