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출근충 풀트 지른거시에오...
글쓴이
죽은참새
추천
6
댓글
2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8651
  • 2018-12-05 23:10:56
							


근데 이게 허리가 정상적으로 달라붙는 아바타 있고 아닌 아바타가 있더라...

주로 오래된 모델이 허리가 휘더라고

덕분에 풀트하고 싶었던 아바타는 어쩔수없이 버림 ㅠㅠ

그래도 바이브 풀트는 진짜 신세계다... 내몸같이 움직임 너무 좋음

앉아있는것만으로도 만족해

테크너드가 된거같아...

Huntere 2018.12.05 23:15:13
ㅇㅇ 블랜더에서 풀트래킹픽스안하면 그럼 221.158 2018.12.05 23:19:53
ㅇㅇ 어드벤스세팅조절해서 할순있는대 허리움직임이자연스럽지않음 221.158 2018.12.05 23:20:37
죽은참새 2018.12.05 23:21:25
죽은참새 렌탈 아바타로 충분히 만족하고있어서 갠차나영 2018.12.05 23:22:13
나그네 바이브 일반? 140 지른건강? 2018.12.05 23:23:30
죽은참새 넹 일반이여... 프로는 너무 비쌈 ㅠㅠ 2018.12.05 23:24:36
나그네 mr 샀다가 팔았는데 바이브 사면 괴리감 안느껴질지 걱정되네요 흠. 안불편해요 해상도? 2018.12.05 23:25:29
죽은참새 ㅆㅅㅌㅊ 트래킹 성능이 모든걸 압살합니다 2018.12.05 23:30:16
ㅇㅇ 블랭말랑 카우 왔능가?? - dc App 223.62 2018.12.05 23:37:11
죽은참새 2018.12.05 23:37:52
쎾쓔!!! 2018.12.06 00:10:35
ㅇㅇ 님 믿고 프로 안사고 일반 풀트 사겠슴다. 풀트 가즈아 223.38 2018.12.06 00:33:29
댕타 맘에드는 악세서리만 뜯어서 맞는바디에 붙이자 - dc App 2018.12.06 00:39:16
ㄹㄹㅋ 뭐뭐산거에요? 본체 + 오디오스트랩 + 트래커 인가? 121.162 2018.12.06 00:41:23
ㄹㄹㅋ 나도 지금 이거보고 풀트뽕 재발했다 121.162 2018.12.06 00:41:33
은사나사 앗 눈부셔 2018.12.06 00:41:41
공익여중생 부.럽.다! 2018.12.06 00:55:38
죽은참새 본체랑 트래커만요 오디오스트랩은 없어도 될거같아여 2018.12.06 02:02:17
죽은참새 2018.12.06 02:02:40
죽은참새 2018.12.06 02:02:59
죽은참새 스팀계정 유저라서 못해여... 2018.12.06 02:03:20
ㄹㄹㅋ 본체만 트래커 세트로만 140이 나가요? 가격 넘 쎈거 아닙니까 121.162 2018.12.06 02:50:23
나그네 할부에요? 세트 전부 공홈에서 삿나요? 2018.12.06 03:59:4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9192 일반 12/8일자 스샷 1 클루 2018-12-07 0
79191 일반 4일차 늒네 브얄챗 일기 4 Mitsu.G 2018-12-07 1
79190 일반 뉴비 화면돌아가는거 고친 후기 1 ㅇㅇ 124.58 2018-12-07 0
79189 일반 구매팁좀 1 ㅇㅇ 49.164 2018-12-07 0
79188 일반 오늘도 격렬하게 쓰다듬고 싶었다. 2 ㅇㅇ 218.235 2018-12-07 0
79187 일반 과몰입인가 친구한테 소유욕 생기네... 7 ㅇㅇ 1.244 2018-12-07 5
79186 일반 가라오케 룸 쓰고싶은데 유튜브 DL 쓰라는데 머임이거 1 ㅇㅇ 125.135 2018-12-07 0
79185 일반 형님들 트래커 컨트롤러 바인딩 관련해서 도움을 주십쇼 1 초보자아 2018-12-07 0
79184 일반 오늘 브랄챗에선 1 ㅇㅇ 125.180 2018-12-07 1
79183 일반 혹시 네임택 색깔도 바꿀 수 있음? 1 디씨해파리5년차 58.126 2018-12-07 0
79182 VRC일기 오늘의 VR챗 즐거워~ 3 ㅇㅇ 2018-12-07 1
79181 일반 누비 부랄챗이 이상해ㅠㅠ 1 ㅇㅇ 124.58 2018-12-07 0
79180 일반 이모트 키면 모든 맵이 밝아지는 뱁새 어디있는줄 아는 사람? 1 김유동 221.149 2018-12-07 0
79179 일반 놀로 7 쎾쓔!!! 2018-12-07 16
79178 일반 아바타 편집만해도 많이 어려운가요 5 킷슈 211.177 2018-12-07 0
79177 일반 브알챗 오랜만에 들어가보니 슬프네.. 8 ㅇㅇ 115.139 2018-12-07 4
79176 일반 얘들아 놀로 트래킹할때 vr키는순서가 어찌됨? 6 123 121.188 2018-12-07 0
79175 일반 vr상태 왜이래?? 1 ㅇㅇ 1.246 2018-12-07 0
79174 일반 형님들 꼭꼬핀 u자형이에요 일자형이에요 2 ㅇㅇ 59.30 2018-12-07 0
79173 일반 실시간 스팀 상위권 게임 JPG 3 SHANKS 2018-12-07 0
79172 일반 너클콘이머에요 1 ㅇㅇ 59.30 2018-12-07 0
79171 질문 애니메이션 소리 으뜨케 올려영? 1 HOXY 222.113 2018-12-07 0
79170 일반 삭제된 월드 즐겨찾기 된거 못지우냐? 2 ㅇㅇ 121.166 2018-12-07 0
79168 일반 뉴빈데 H방이 뭐냐 4 oo 1.236 2018-12-07 0
79166 일반 남친VRC하는 망가.twitter 8 MANKALO 2018-12-07 2
79165 일반 곧 월급날에 너클콘까지 출시라니 이거 개꿀자너ㅋㅋㅋㅋㅋ 4 김야기 2018-12-07 0
79164 일반 공복시 혈당... 5 민핀 2018-12-07 0
79163 일반 요즘 애들 무슨대화 해야대냐 3 리키 221.142 2018-12-07 0
79162 일반 MR 질문있음 4 tntnt 2018-12-07 0
79161 질문 mr쓰려면 윈도10 홈써도 돼?? 5 니나노 223.38 2018-12-07 0
79158 일반 바이브 궁금한게 있는데 2 극락정토 2018-12-07 0
79157 일반 vrc에서 떡치는야짤이 개 꼴리는이유 설명해준다 3 ㅇㅇ 182.231 2018-12-07 0
79156 일반 신 아바타 구상중이던 마론제작자 근황 3 JJY 2018-12-07 2
79155 일반 아니좆망겜 씌부레 2 sapphier 2018-12-07 0
79154 일반 애니메이션 모션 이어붙이는 방법 없을까요? 1 최번개 2018-12-07 0
79152 일반 아까 갤주가올린 이모트 스위치 적용법을 모르겠음 1 ㅇㅇ 2018-12-07 0
79151 일반 최근들어 친구에 친구들한대 블락자주당함 1 ㅇㅇ 125.139 2018-12-07 0
79150 일반 춤 개오래췃다 3 댕타 2018-12-07 0
79149 일반 오랫만에 저댄해봄 6 Luche 2018-12-07 1
79148 일반 나 이름색 오렌지에서 녹색됐는데 3 ㅇㅇ 203.152 2018-12-0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