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남친VRC하는 망가.twitter
글쓴이
MANKALO
추천
2
댓글
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9166
  • 2018-12-07 14:45:42
							





링크는 여기 둘테니 비교해가면서 보셈, 식질 하는법 몰라서 핫산은 안함, 그냥 번역만.
식질은 여기있는 잘하는애가해주겠지
※염장질주의
※매끄럽게 번역하려고 최대한 의역하는 느낌으로 함. 근데 와타시라고 하려다가 오레라고 바뀌는 부분은 도저히 의역 안되겠더라. 대강 넘김.


1페이지
1컷
[생일축하를 해준다고 해서 /남친집에 왔다.]
'나 뭐 이상한데 없겠지?'

2컷
[근데]

3컷
머리카락 - [헝클어진머리]
안경옆 - [곰]

턱 - [수염]

상의 - [스웨터]


4컷
'휴일보내는 아재냐!!'
"어서와"
"실례합니다..."
'아직 막 사귄 참이라 연인과 함께하는 첫 생일인데...'

5컷
'기합넣고온건 나뿐인가...'

6컷
"일단 선물을 준비해봤는데..."


2페이지
1컷
"엑/ 고마워....근데"

2컷
"그거 뭐야?"

3컷
"세뇌도구야? (라던가...)"
"아닌데..."
"어떤 의미로는 틀린건 아닐수도..."
"무슨의미!?"
"무서운뎁쇼...!"

4컷
"(잠깐)잠깐 기다려!"

5컷
"그거 뭐하는건데...?"
"설마..."
"응"


3페이지
1컷
"뒤집어써"
'1시간에 걸친 머리카락 세팅이-!!!'

2컷
"이것도"
"...돌아가도 될까?"

5컷
"...앗!"


4페이지
1컷
"우"

2컷
"와아"
".....!"

3컷
"이게뭐야~~~!!"
"굉장해!"

5컷
"나 평소엔 VR에서 놀고있거든"


(2/2)
5페이지
1컷
"누구야!?"
"이거는 제... 내 아바타야"
[차렷충모드]

2컷
"레알이냐..."
"여친으로써는 복잡미묘한 기분인데 .....부분적으로"
"?"
"오늘을 위해서 이 월드 만들었는데..."

3컷
"어떠...려나?"

4컷
"자작!?"

5컷
"...설마"

6컷
"나를 위해서 밤새워 작업한거야...?"
"거기에 있는 케이크 잡아봐"


6페이지
1컷
"잡으라고? 이렇게...?"
"응응"

5컷
"생일축하해"


7페이지
2컷
"저기, 혹시 마음에 안들었..."

3컷
"치사해..."

4컷
"이런거..."
"더 좋아하게 되어버리잖아...!"

5컷
"고마워어어어허엉~"

6컷
"고맙기는 뭘..."
"......."
"......그래도"


8페이지
1컷
"역시"
"......내가...... 널 훨씬 좋아한다고 생각해"

2컷
"응?"
[추억에 남을 생일이 되었다.]

3컷
[동시에]

4컷
'남친이 나보다 귀여워'
[패배감을 맛본 것이었다.]

무플방지위원장 무플방지원에서 나왔습니다. 2018.12.07 14:47:46
tntnt 2018.12.07 14:51:04
tntnt 2018.12.07 14:51:09
tntnt 씹덕망상. . . - dc App 2018.12.07 14:52:14
Huntere 2018.12.07 14:57:32
블프 2018.12.07 15:03:36
유티 2018.12.07 16:38:18
ㅇㅇ ㅋㅋㅋㅋ 막컷 ㅅㅂ거 ㅋㅋㅋㅋㅋㅋㅋㅋ 219.251 2018.12.07 18:00:3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9297 일반 갤에서 이거 좆같다 저거 좆같다 지랄해도 의미없음 2 ㅇㅇ 223.38 2018-12-08 4
79296 일반 오늘날씨 5 ㄹㄹㅋ 121.162 2018-12-08 0
79295 일반 vrc 접속준비 끝. 3 ㅇㅇ 124.60 2018-12-08 0
79294 일반 바이브 중고 열어봤는데 11 ㄹㄹㅋ 121.162 2018-12-08 0
79292 일반 얘들아 놀로 페어링후 캘리후 스팀vr에서 안보이는데 어찌해? 2 123 121.188 2018-12-08 0
79291 일반 자다깼는데 꿈에서 블렌더 작업하고있었음 3 DDos 2018-12-08 0
79290 일반 타르트 별로 안끌리네 4 JJY 2018-12-08 0
79289 일반 무플방지 좆같네 시발놈 12 초보자아 2018-12-08 6
79288 일반 캘리 오류 질문좀 5 123 121.188 2018-12-08 0
79286 일반 블랜더에서 쉐이프키 안먹으면 어케함? 2 려려려 221.142 2018-12-08 0
79285 질문 스팀계정 vr계정으로 못바꿈? 4 sapphier 2018-12-08 0
79284 일반 닉네임 색 바뀌는 주기가 정해져있음? 2 Mitsu.G 2018-12-08 0
79283 질문 혹시 블렌더에서 본 리깅된걸 해제하는건 어떻게하죠 2 ㅇㅇ 125.188 2018-12-08 0
79282 일반 이케맨특징 5 2222222222222222220k 2018-12-08 2
79281 일반 지갑 또 열어야하나 7 초견 2018-12-08 1
79280 일반 얘들아 오큘놀로 캘리할때 풀트래킹 사용하듯 다끼고 해야해? 8 123 121.188 2018-12-08 0
79279 일반 브얄에서 정모할때 팁. 2 ㅇㅇ 221.162 2018-12-08 0
79278 일반 아이디 새로만들면 아바타 업로드까지 얼마나 걸려요? 1 ㅇㅇ 175.223 2018-12-08 0
79277 일반 vr챗하면서 요즘은 너무행복함 7 다이소vr 124.60 2018-12-08 6
79276 일반 놀로가 대체 왜 무시당하는지 모르겠음 ㅋㅋ 11 ㅇㅇ 2018-12-08 3
79275 일반 브얄 친구들이랑 정모 함 해보고 싶은데 3 DinGa 2018-12-08 0
79274 일반 오큘놀로 혼종 캘리 팁좀 주라 얘들아 1 123 121.188 2018-12-08 0
79273 일반 바이브 풀트레킹 마련했는데 Vr섹스하는방법이 뭐임? 8 ㅇㅇ 211.246 2018-12-08 0
79271 일반 캘리 이 오류 뭔지아는사람.. 7 123 121.188 2018-12-08 0
79270 일반 놀로가 외 쓰릐ㅣ기임? 5 tntnt 2018-12-08 0
79269 일반 놀로 괜춘함? 2 Kcalb02 2018-12-08 0
79268 일반 오른손에서 흑염룡이 나오게 하고싶어 1 ㅇㅇ 110.70 2018-12-08 0
79267 일반 내가 원하는 나나치 커미션 6 너굴 218.146 2018-12-08 0
79266 일반 부랄챗 월드 업로드 용량 제한 있슴?? 4 ㅁㅁ 121.146 2018-12-08 0
79265 일반 이겜 씹덕새끼들 많다던데 트루? 5 Customizing 2018-12-08 0
79264 질문 분홍페인트 현상... 원인이 뭘까요, 이거. 2 Chameleong 2018-12-08 0
79263 질문 컨트롤러 바인딩 질문좀 드립니다 1 초보자아 2018-12-08 0
79262 일반 요즘 놀로 중고로팔면 잘팔리나여? 4 현이.ver 2018-12-08 0
79261 일반 부스에서 캐릭터 삿다고 끝이 아니네... 2 ㅇㅇ 124.254 2018-12-08 0
79260 일반 라무네 후속 타르트쟝 정식 출시됬네여 5 ㅇㅇ 2018-12-08 3
79259 일반 바이브 중고 왔다 2 ㄹㄹㅋ 121.162 2018-12-08 0
79258 일반 다이나믹 본 셋팅 시벌 1 ㅇㅇ 211.196 2018-12-08 0
79257 일반 얘들아 놀로가 어떻게하면 잘 작동되는지 알수있음? 7 123 121.188 2018-12-08 0
79256 일반 이모트는 최대 8개인거죠? 5 ㅇㅇ 2018-12-08 0
79255 일반 근데 여긴 이케맨 아바타좋아하는 애 많을거같은데 4 초보자아 2018-12-08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