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무슨 이야기를 하고싶은 걸까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8556
  • 2018-12-05 10:42:19
  • 175.204
							

가끔 사는거에 회의감 들고 갬성터질때 있는데 지금이 그타이밍인거 같애


개소리니까 이 조까튼새기가 뭐라는거야 하고 넘겨주길 바래



요즘 VRC를 해도 잘 모르겠어 즐겁지가 않아


많이 한것도 아니야 200시간 언저리 했는데


차렷충이라 그런가? 


대화를 해야 된다는 강박이 조금 있는거 같아


재미없어하면 어쩌지 하면서 조바심만 내다가 즐길수가 없어졌어


새로운 친구를 만들기엔 너무 무서워


말은 할 수 있을까 싶어서


그래도 또 안하면 보고싶어져서 다시 접속해


왜이럴까 개찐따마냥

Gloryman vr이 없어서 그래 2018.12.05 10:44:00
ㅇㅇ VR있어도 노잼이던데? 175.202 2018.12.05 10:47:39
리에 전 근 300시간 노래방에서 노는데 맨날 보던 사람도 있지만 새로 오는 분들이랑 노래 불러서 좋음 ㅋ 2018.12.05 10:55:52
리에 노래를 잘불러서 있는게 아님 그냥 노래가 좋을뿐 ㅡㅜ 2018.12.05 10:56:09
ㅇㅇ VR도 없고 컴 사양도 구려서 사람 많은 방은 가지도 못하고 사양타는방도 못ㄱ가ㅗㄱ 175.204 2018.12.05 10:59:42
녹차우유조아 나랑 만나볼래? - dc App 2018.12.05 11:19:40
쎾쓔!!! 부담감 느끼지 마셈 2018.12.05 11:21:31
yooo 친구들이랑 한번 다른게임같이 해보면서 기분전환해봐 153.163 2018.12.05 11:41:04
ㅇㅇㅇㅇㅇ vrc 켜놓고 딴짓하던지, 예능보거나 175.223 2018.12.05 11:48:48
Kcalb02 대화를 해야 된다는 강박이 조금 있는거 같아 재미없어하면 어쩌지 하면서 조바심만 내다가 즐길수가 없어졌어 > 이건 각자 애정이나 표현의 방법, 정도의 차이니까 그렇게까지 스트레스 받지 않는게 좋을것같다 2018.12.05 13:40:3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1237 일반 풀트래킹 결제버튼을 못누르겠다.. 10 적쥐 2018-12-14 0
81236 일반 커미션 저작권은 좋은 장작이었는데 1 ㅇㅇ 211.196 2018-12-14 0
81234 일반 파딱들아 거래.중고팔.삼 항목만들어줘 4 ㅇㅇ 175.223 2018-12-14 2
81233 일반 같이있으면 빛나는 반지 어떤 원리임? 3 ㅇㅇ 175.223 2018-12-14 0
81232 일반 개인월드에있는 파티클 테스트용 아바타 모두 베니스맨으로 교채되었다. 15 A.ms 2018-12-14 17
81231 일반 [VR갤문학] 그날 본 반지.txt 5 GEORGIA 2018-12-14 13
81230 일반 일단 커미션 공지 수정해둠. 6 MANKALO 2018-12-14 0
81229 일반 바이브 무선어댑터랑 보조배터리 연결하는 케이블 3 ㅇㅇ 2018-12-14 0
81228 일반 몬가...몬가가 일어나고 잇음... 1 Huntere 2018-12-14 0
81227 일반 묵언충이는 언제나 괴롭다 2 ㅇㅇ 125.180 2018-12-14 0
81225 일반 니들이 하도그래서 구글에 쳐봤는데 3 ㅇㅇ 223.33 2018-12-14 0
81224 일반 이 상황을 빠르게잡는법 알려줄게 갤주야 1 ㅇㅇ 182.231 2018-12-14 0
81223 일반 반지 애니메이션으로 키값 계속 뺑이돌리면 2 Huntere 2018-12-14 0
81222 일반 이건 괜찮은거야? 13 ㅇㅇ 175.223 2018-12-14 0
81221 일반 커미션 1 ㅇㅇ 211.36 2018-12-14 0
81220 일반 님들아 안면폼 이런 것도 사야해요? 2 프레니아 218.156 2018-12-14 0
81219 일반 바이브 싸게 사려면 중고사 13 아야세쨔응(갤로그차단) 211.36 2018-12-14 0
81217 일반 또 저작권으로 불타네 1 ㅇㅇ 39.7 2018-12-14 0
81215 일반 얘들아 통피 차단하지마 1 ㅇㅇ 175.223 2018-12-14 0
81214 일반 솔직히 뚜따정도는 자기가 직접하는게 맞다. 1 JJY 2018-12-14 0
81213 일반 커미션 막는건 안좋다고 봄 3 GEORGIA 2018-12-14 0
81212 일반 와아. 바이브 오늘 온다 1 ㅇㅇ 112.217 2018-12-14 0
81211 일반 MR컨트롤러 관련 질문 24 아스카愛 2018-12-14 0
81210 일반 갤 크리스마스 파티 하자고 2 ㅇㅇ 39.7 2018-12-14 0
81209 일반 아니 풀트래킹 말고 4 ㅇㅇ 223.62 2018-12-14 0
81208 일반 갤분들은 어디서 주로 놀아요? 9 ㅇㅇ 223.33 2018-12-14 0
81207 일반 바이브 얼마냐고 4 ㅇㅇ 223.62 2018-12-14 0
81206 일반 무플위원회 제 글에도 댓글 달아주세요 4 ㅇㅇ 175.223 2018-12-14 0
81205 일반 나 좀 기분 복잡했던 적 잇긴 함 1 ㅇㅇ 223.38 2018-12-14 0
81204 일반 생각해보니까 커미션 받아서 쓴샛기가 문제 아닌가 2 ㅇㅇ 211.196 2018-12-14 0
81202 일반 여기 갤 존나 비틱같네 1 ㅇㅇ 121.144 2018-12-14 0
81201 일반 커미션 없어지면 1 초보자아 2018-12-14 0
81200 일반 저작권은 진흙탕 싸움임 1 GEORGIA 2018-12-14 0
81199 일반 근데 저작권은 저작자에세 피해를 주느냐가 1 ㅇㅇ 118.218 2018-12-14 0
81198 일반 반지 번호 공개한다. 8 MANKALO 2018-12-14 5
81197 일반 생각해보면 그림 커미션도 처음부터 다 그려주잖아 6 ㅇㅇ 175.223 2018-12-14 0
81196 일반 갤주가 미아내... 9 MANKALO 2018-12-14 1
81195 일반 커미;션하는사람들 8 샴푸. 2018-12-14 0
81194 일반 뚜따 커미션이 문제임 1 ㅇㅇ 175.223 2018-12-14 0
81192 일반 님들 빨간약 먹음??? 4 ㅇㅇ 118.218 2018-12-1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