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MR컨트롤러 관련 질문
글쓴이
아스카愛
추천
0
댓글
2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1211
  • 2018-12-14 03:16:05
							

MR컨트롤러 아래쪽에서 보면 보이는 버튼 2개 있잖아

왼쪽 오른쪽 구분 없이 이거 누르면 표정 2가지밖에 안나와?

난 앞쪽에 있는거 누르면 기본 표정이 나오고, 뒤쪽(몸에 가까운)에 있는 버튼 누르면 >_


왼쪽 앞뒤, 오른쪽 앞뒤 버튼 4개 이용해서 표정이나 모션(쉬프트1234) 지정 같은거 안되나...?

거울 없는 방에서 동그란거 돌려봤자 지금 내 표정 뭔지 모르겠으니 좀 불편하다
ㅁㄹㄴㅌㅁㅈ 않됨 - dc App 2018.12.14 03:17:51
큐리스 왼쪽 오른쪽 구분하는건 손가락 모션만 가능. 나머지는 구분없음. 2018.12.14 03:18:05
아스카愛 그럼 MR 유저들은 자기 표정 어떻게 아는거야? 도저히 모르겠던데 2018.12.14 03:18:21
큐리스 익숙해질때까진 카메라 켜고 표정 확인하면서 다니는것도 좋음 2018.12.14 03:18:38
아스카愛 아니...카메라 말고 자기 표정 확인이 가능해? 2018.12.14 03:19:06
ㅁㄹㄴㅌㅁㅈ 글고 그 버튼들은 트리거(검지로누를만한거)에는 fist값,그립(엄지로누를수있을만한위치) 버튼은 handopen값이야 - dc App 2018.12.14 03:19:27
ㅁㄹㄴㅌㅁㅈ 나는 익숙해져서 거울/카메라안보고도하긴하는데 보통 다 외워서씀 - dc App 2018.12.14 03:20:05
아스카愛 무슨 소리..? 아바타 만들 때 이야기? 2018.12.14 03:20:15
아스카愛 그러니까 뭘 외워..? ㅠㅠ 2018.12.14 03:20:33
ㅁㄹㄴㅌㅁㅈ ㅇㅇ. f1부터 f8까지 순서가 idle,fist,handopen,fingerpoint,victory,rocknroll,handgun,thumbsup - dc App 2018.12.14 03:21:38
ㅁㄹㄴㅌㅁㅈ 터치패드 돌려가면서 표정값 외운다는소리임 - dc App 2018.12.14 03:21:54
큐리스 카메라나 거울 말고는 없음. 그냥 외우는수밖에. 2018.12.14 03:21:57
초보자아 그 동그란 터치패드라고 해야되나 그거 따라서 표정바껴 - dc App 2018.12.14 03:22:03
아스카愛 ㄷㄷ.. 2018.12.14 03:22:05
아스카愛 그거 너무 복잡해서 아예 안쓰고 있어.. 2018.12.14 03:22:20
ㅁㄹㄴㅌㅁㅈ 어느부분이 어떤거고 어떤거고하는걸 외우는것 - dc App 2018.12.14 03:22:23
초보자아 응 그걸 외우는수밖에없어 - dc App 2018.12.14 03:23:07
ㅁㄹㄴㅌㅁㅈ http://m.dcinside.com/board/vr/44516 - dc App 2018.12.14 03:23:28
ㅁㄹㄴㅌㅁㅈ 어차필 바이브도 mr처럼 터치패드라 외워야되는건 매한가지라 ㅋㅋ - dc App 2018.12.14 03:23:54
아스카愛 ㄱㅅㄱㅅ 2018.12.14 03:24:08
아스카愛 난 지금까지 저거 돌려서 다음 순서로 넘어가는 건 줄 알았는데 방향으로 정해지는거였구나 ;; 2018.12.14 03:43:51
ㅇㅇ 롤 챔피언들 스킬 외우는거보다 저거 표정 짓는게 더 쉬운데 223.62 2018.12.14 04:12:18
아스카愛 저렇게 외울 수 있다는 걸 아예 몰랐어 2018.12.14 05:07:39
아스카愛 시계방향, 시계 반대방향으로 돌려서 변경인 줄 알고 있었어서... 2018.12.14 05:08:0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3388 일반 솔직히 이러면 아바타 등급 있으나마나아니냐? 4 JinSilly 2018-12-21 0
83387 일반 어제 월드 뜩상 4 Luche 2018-12-21 0
83386 일반 폴리곤 제한해제 어캐하는거임? 1 ㅇㅇ 220.74 2018-12-21 0
83385 일반 등급 신경쓰면 겜 어캐함 6 Luche 2018-12-21 0
83384 일반 지금 의자 들어감? 1 백당 2018-12-21 0
83383 일반 부랄챗에 빨갱이가 가득해 1 Huntere 2018-12-21 0
83382 일반 들박의자 제작 들어간다 ㅋㅋㅋ 11 MANKALO 2018-12-21 0
83381 질문 애니메이션 오버라이드 질문 1 ㅇㅇ 110.13 2018-12-21 0
83380 일반 여기 후기글보면 다 거짓말같아... 4 5252 223.62 2018-12-21 10
83379 일반 더이상 최적화를 어떻게 해.. 4 JinSilly 221.153 2018-12-21 0
83378 일반 아바타등급 ㅇㅈㄹ 3 ㅇㅇ 223.62 2018-12-21 0
83377 일반 퇴근 시켜주세요 3 PaPoPo 2018-12-21 0
83376 일반 갖다기 1 ㅇㅇ 222.120 2018-12-21 0
83375 일반 늑네쟝 질문 잇는거시애요 6 뉴네쟝 115.143 2018-12-21 0
83374 일반 근데 아바타 등급중에 4 토터스 2018-12-21 0
83373 일반 축하합니다 당신은 프레임 도둑년 칭호를 얻었습니다 1 엘에르엘 2018-12-21 0
83372 일반 내건 보나마나 빨강이네 6 검은연 2018-12-21 0
83371 일반 vrchat 관음 apk있는 갤럼 1 뿌빠삐뿌 2018-12-21 0
83370 일반 나도 등급확인하니까 1개씩 걸려서빨강이네 11 JinSilly 221.153 2018-12-21 0
83369 일반 등급 존나 웃기네 ㅋㅋㅋㅋㅋ 1 으ㅡ음 2018-12-21 0
83368 일반 나으 아바타들을 살펴보았다. 2 엘에르엘 2018-12-21 0
83367 일반 지금 업데이트된거야 아님 베타버전이야? 2 하나요 2018-12-21 0
83366 일반 퍼블릭가면 죄다 빨간색 이라구? 1 ㅇㅇ 223.39 2018-12-21 0
83365 일반 지금 이상황 제일궁금한거... 1 JinSilly 2018-12-21 0
83364 일반 가진것중에 엑설런트 딱 4개네 1 으ㅡ음 2018-12-21 0
83363 일반 공용 아바타들은 전부 최적화된건가 1 sapphier 2018-12-21 0
83362 일반 아바타 등급 기준 좀 넉넉하게 해주지 6 MANKALO 2018-12-21 0
83361 일반 요즘 뉴비만아진거같은데 기분탓인가 1 3학년1반이하린 2018-12-21 0
83360 일반 하와와 스태프쟝.. 2 엘에르엘 2018-12-21 0
83359 일반 키넥트 사고 싶은데 이거 사면 되냐 1 ㅇㅇ 117.111 2018-12-21 0
83358 일반 VRChat 정식 한국 상륙! 모바일과 PC를 간편하게! 8 GEORGIA 2018-12-21 17
83357 일반 아바타등급 좀 이상하네 2 카디아. 2018-12-21 0
83355 일반 장난으로 만든건데 효과는 굉장했다 12 GEORGIA 2018-12-21 14
83354 일반 아바타 등급 개 깐깐한데 2 으ㅡ음 2018-12-21 0
83353 질문 gtx1070 에 i7-6700 인데 바이브 가능할까요? 9 ㅇㅇ 211.36 2018-12-21 0
83352 일반 가족에게는 들켜도 괜찮다고 생각하는 게 8 으ㅡ음 2018-12-21 12
83350 일반 너 진짜 깝치지마라 뒤지는수가있어 5 후라이드맛치킨 2018-12-21 0
83349 일반 헐 중요부위 노출없는데 칼삭당함 3 하벤하이드 2018-12-21 0
83347 일반 라무네는 모자 못없앰? 3 ㅇㅇ 211.107 2018-12-21 0
83346 일반 디씨 VRCHAT 마이너 갤러리... 고맙습니다. 10 ㅇㅇ 221.138 2018-12-21 1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