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하 시발 풀트래킹 설정 존나 어렵네
글쓴이
꼬마키`
추천
0
댓글
1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8509
  • 2018-12-05 07:09:33
							


오큘센서랑 바이브센서 높낮이가 달라서 그런가

자동캘리도 안되서 숫자 조금씩 바꿔가면서

수동으로 캘리맞추고 겨우겨우 사람처럼 움직이게 했더니

발바닥이 바닥에 조금 잠겨있음

누가 울집와서 설정 좀 해조바 쒸이빨
ㄹㄹㅋ 바이브로 넘어가면 해결 121.162 2018.12.05 07:10:06
ㅇㅇ 그거보통 풀트하면 발바닥이 조금 잠겨있던데 http://gall.dcinside.com/mgallery/board/view/?id=vr&no=61957&search_pos=-67335&s_type=search_all&s_keyword=파묻&page=1 이거보고 하면됨 175.211 2018.12.05 07:12:14
ㄹㄹㅋ 근데 발바닥이 잠겨있는건 바닥조절하면 되는거 아니냐 121.162 2018.12.05 07:12:20
ㅇㅇ ㄴㄴ 스팀바닥에딱맞춰야함 - dc App 2018.12.05 07:15:10
ㅇㅇ 멍청아 스팀vr바닥설정이나 오픈vr 플레이스페이스 바닥조정으로도 안되는문제라서 저걸로 조금 띄워야됨 175.211 2018.12.05 07:16:37
ㅇㅇ 트래커 공이 잠겨있는게아니고 아바타 발바닥이 잠겨있다잖아 175.211 2018.12.05 07:17:13
ㅇㅇ 이놈은 말해줘도 딴소리만하네 175.211 2018.12.05 08:03:23
ㅇㅇ 미안 다시보니까 이사람 캘리는 다했는데 캐릭이 땅속에 박히나보네 이댓글대로하면될듯 - dc App 2018.12.05 08:20:22
Gloryman open Input 에뮬레이터에서 floor fix 누르셈 2018.12.05 09:41:06
Nyug 스페이스무버 못써?? - dc App 2018.12.05 09:42:2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9351 일반 아니 난 진짜 신사가 재밌어서 그런말한건데 2 ㅇㅇ 211.246 2018-12-08 0
79350 일반 솔직히 아저씨들끼리 가상에서 미소녀로 H하는거 꼴림 4 ㅇㅇ 182.231 2018-12-08 0
79349 일반 이 갤은 어째 반년간 레파토리가 똑같냐 13 MANKALO 2018-12-08 7
79348 일반 이케맨으로 핫하네. 그럼 나도 한마디 허장 3 500원딱풀 2018-12-08 3
79347 일반 또 신사나 들가고 얘기하러왔냐 1 ㅇㅇ 223.39 2018-12-08 0
79346 일반 또또 신사로 싸운다 병신새끼들 2 ㅇㅇ 110.70 2018-12-08 1
79345 일반 근데 신사 그렇게 욕하면서 맨날 가는 이유가 뭐임 2 ㅇㅇ 211.33 2018-12-08 0
79344 질문 Murder맵 없어짐? 5 ㅇㅇ 49.169 2018-12-08 0
79343 일반 니네 vr기기에 뭐 부심있냐 7 sapphier 2018-12-08 4
79342 일반 이 옷 어디서 얻는지 아는사람 있을까? 11 클루 2018-12-08 1
79341 일반 사실 요새 매일 신사감. 4 ㅇㅇ 221.162 2018-12-08 0
79340 일반 얘들아 캘리 정보입력? 정보값 입력?이 뭐야? 2 123 121.188 2018-12-08 0
79339 일반 일본인 구분방법 6 ㅇㅇ 175.223 2018-12-08 1
79338 일반 다시 질문요 유니티에서 애니메이션 수정 하는 법 좀 3 최번개 2018-12-08 0
79337 일반 개샠키들이냐 혼혈도 아니고 다문화도아니고 믹스가뭐냐 2 ㅇㅇ 175.223 2018-12-08 0
79336 일반 오늘 오랜만에 람쥐모델 제작자가 놀러왔길래 1 JJY 2018-12-08 0
79335 일반 여기갤 사람들 인종 차별주의자 같은 놈들이 대부분임 9 ㅇㅇ 110.70 2018-12-08 2
79334 일반 그 신사 그 신사 거리지만 사실 겁나 재밌지 않냐? 7 ㅇㅇ 211.246 2018-12-08 0
79333 질문 월드생성이 왜 안될까 6 15151 2018-12-08 0
79332 일반 브알에서 일본어쓰고다니는 그자체는 문제될게없는데 2 ㅎㅈㅁ 110.70 2018-12-08 1
79331 일반 씨발 이거 왜 없냐고 7 ㅇㅇ 219.250 2018-12-08 0
79330 일반 MMD월드에서 춤출때 표정 움직이게 하려먼 어떻게해야해요? 9 ㅇㅇㅇ 123.214 2018-12-08 0
79329 일반 디씨 pc로하면 알람 안뜸? 2 장난감총 2018-12-08 0
79328 일반 머리카락보면 색깔 막 단계적으로 검은색 회색 반복으로 변하는 효과 있던데 2 GHN 2018-12-08 0
79327 일반 어린 친구들 허언하는 거 걍 귀엽게 생각해 2 ㅇㅇ 218.155 2018-12-08 1
79326 일반 후루요니 월드제작자한테 물어본 결과 3 타나토스시스템 2018-12-08 2
79324 일반 척추 인식 왜이러냥 ㅜ 4 ㅁㄴㅇㅁㄴㅇㅁㄴ 221.142 2018-12-08 0
79323 일반 외국인 친구가 디시하냐고 물어서 놀랫음 2 아루라테 2018-12-08 1
79322 일반 얼마전에 퍼블릭에서 개커여운 치비미코 만남 2 ㅎㅈㅁ 110.70 2018-12-08 0
79321 일반 유니티 패키지 파일을 블랜더로는 못불러와? 5 Kcalb02 2018-12-08 0
79319 일반 일본인 하프라고 이빨까고댕기는놈들이 있다구?? 4 ㅎㅈㅁ 110.70 2018-12-08 0
79318 일반 이짤넘커여운듯 5 Nyug 2018-12-08 0
79317 일반 저도 사실 일본인입니다. 3 JJY 2018-12-08 0
79315 일반 신사에서 본 자칭 하프만 두자리수가 넘어간다 3 DDos 2018-12-08 0
79314 일반 영어도안되면서 일어부심만부리는건좀 역겨운데 5 Nyug 2018-12-08 0
79313 질문 유니티에서 모션 수정 어떻게 하는 건가요? 3 최번개 2018-12-08 0
79312 일반 놀로 델바이저 각각싸게팜 6 Nyug 2018-12-08 0
79311 일반 라무네,킷슈,타르트 죄다 음식이름임ㅋ 3 ㅇㅇ 203.226 2018-12-08 0
79310 일반 초기에 시작했을때 그 신사에서 제일 싫었던게 7 꼬마키` 2018-12-08 1
79308 일반 요새도 자기 일본인이라 하는 새끼들 있드라 9 ㅇㅇ 121.103 2018-12-08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