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어제 바이브프로 풀킷+트래커3개,벨트 산 늅늅인데 질문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8480
  • 2018-12-05 04:09:59
  • 223.39
							
Vr챗 해볼라고 샀는데 어제 pc로 체험해볼라고 vrchat홈피서 가입하고 설치했는데 시점 조정 다 pc상태로 했는데 재설정 가능함?               글고 아바타 같은건 구매하는게 모션이나 다 완성 되있으니 좋은지 아니면 커메같은거에서 따와도 셰이프키 같은거 사용 가능할까?              혼자 우두커니 어제 서있는데 존나 뻘쭘하고 그룹같은게 있어서           마이크없이 구경하는데 소외감 오지게듬

ㅇㅇ 압타는 걍월드에서 주워서써도 만족도 높음 개성을 가지고싶어질때쯤 아바타만들거나 사도 늦지않음 - dc App 2018.12.05 04:12:54
눈농 와 풀트래커면 바로 저댄오시며는 됩니다 2018.12.05 04:14:06
ㅇㅇ 고마워 압타는 나중에 사야겠다 부스인가에서 몆개보고 있었는데 월드에서 그냥 써보고 결정 해야겠네 223.39 2018.12.05 04:17:06
VI덜말랑흑우VE 어차피 시점조정은 풀트래킹하면 접속할 때마다 강제로 하게만드니까 걱정 ㄴㄴ. 월드에서 가져다 쓰는 아바타중엔 업로드 권한얻기 전까지 못쓰는게 있으니 오기전에 '접속시간+다녀본월드수+친구수'를 늘려서 권한을 받아두자(권한 준다는 메일 옴) - dc App 117.111 2018.12.05 05:23:25
VI덜말랑흑우VE vive 쓸 때 스팀VR거쳐서 쓰니까 스팀이랑 스팀VR은 미리 깔아두는게 좋아 - dc App 117.111 2018.12.05 05:24:59
VI덜말랑흑우VE 그밖에 풀트 설정할때 필요한 애드온 프로그램(advanced setting)있는데 스팀+스팀VR깔고나서 https://youtu.be/NhiIKHj7Qy8 이거보고 필요한거 또 깔고 세팅 머리속으로 시뮬레이션해두면 나중에 어버버안하고 빨리 세팅할 수 있다 - dc App 117.111 2018.12.05 05:27:46
ㅇㅇ 답변 고마워 오면 저거보고 해봐야겠다 근데 바이브 스테이션 그 지지대는 안샀는데 따로 벽에 박는 브라켓은 동봉이야? 아니면 뭐 꼭꼬 핀인지 다이소 행거 같은거 사야돼? 223.39 2018.12.05 07:22:4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0664 일반 우콘으로 아바타 만드는거 질문좀 4 라그네아 2018-12-12 0
80662 일반 얼굴 쉐이더 고치는법좀 ㅠㅠ 1 ㅇㅇ 112.151 2018-12-12 0
80661 일반 바이브 트래커 블루투스 필요 없지? 4 ㅇㅇ 121.139 2018-12-12 0
80660 일반 업데이트 이후로 유튜브 영상 재생이 안됨 1 ㅇㅇ 211.59 2018-12-12 0
80659 일반 행님들 MR 질문있슴다 2 방관 61.80 2018-12-12 0
80658 일반 바이브 스토어에서 트래커가 안사져 ..ㅠㅠ 1 ㅇㅇ 221.138 2018-12-12 0
80657 일반 브얄 자기 목소리 자기한테 들리는 사람 나 뿐? 7 DinGa 2018-12-12 0
80656 일반 유니티 몇 버전 깔아야 댐 1 HOXY 222.113 2018-12-12 0
80654 일반 와 오늘 개귀여운 이케맨봄 1 ㅇㅇ 175.210 2018-12-12 4
80653 일반 난 아무한테나 뽀뽀하고 껴안는데 이상한건가 3 ㅇㅇ 223.38 2018-12-12 0
80652 일반 2017로 업글하니까 다이나믹본 이렇게뜨면서 안됨 2 ㅎㅈㅁ 61.83 2018-12-12 0
80651 일반 난 VR사면 ㅈ될거같네... 5 JinSilly 221.153 2018-12-12 0
80650 일반 다이소 10시에 닫네 ㅅㅂㅋㅋ꼭꼬핀ㅠㅠ 1 적쥐 2018-12-12 0
80649 일반 와 2017로 업글하니까 다이나믹본이랑 avatadescriptor 6 ㅎㅈㅁ 61.83 2018-12-12 0
80648 일반 브알챗 업데이트함? 1 엠피찡 2018-12-12 0
80647 일반 모델링 커미션 받은거 되팔면 어떻게 되냐 9 ㅇㅇ 211.196 2018-12-12 1
80646 일반 헤드라이트 모자 낀 뱁새아바타 어디서찾냐 4 ㅇㅇ 218.236 2018-12-12 0
80645 일반 mr aa전지 컨트롤러당 2개들어가는거 맞지유? 4 ㅇㅇ 211.104 2018-12-12 0
80644 일반 유니티2017은 5.3.6p1이랑 다른 드라이브에 깔아야함? 2 ㅇㅇ 1.245 2018-12-12 0
80643 일반 뭐냐 아침체조월드 어디감 2 ㅇㅇ 39.118 2018-12-12 0
80641 일반 VR기기중에 어떤게 제일 사양낮음? 4 극락정토 2018-12-12 0
80640 일반 엠알 건전지 사이즈 머임?? 1 ㅇㅇ 211.104 2018-12-12 0
80639 일반 아니 시발 말하면 내 목소리 들림 19 DinGa 2018-12-12 0
80638 일반 왜 갑자기 마이크 안대냐;; 3 ㅇㅇ 183.98 2018-12-12 0
80637 일반 폴리곤 제한 푸는 법 3 ㅇㅇ 39.118 2018-12-12 9
80636 일반 킷슈 아바타는 어디서 구해여? 5 cleasky 2018-12-12 0
80635 일반 놀로 컨트롤러 페어링 어떻게해 ?? 2 ㅇㅇ 182.228 2018-12-12 0
80634 일반 서버도 맛탱이 갔겠다 쓰는 과몰입글 6 ㅇㅇ 218.235 2018-12-12 3
80633 일반 난 프래임 제한 안되던데 1 ㅇㅇ 221.153 2018-12-12 0
80632 일반 뭐지 아바타 어떻게 올림 1 ㅇㅇ 39.118 2018-12-12 0
80631 일반 양심고백) 닉 알려진 갤럼 다 블락함 1 ㅇㅇ 223.38 2018-12-12 0
80630 일반 cpu점유율 올라간거같은 기분 3 ㅇㅇ 221.153 2018-12-12 0
80629 일반 아 유니티버전 올리는데 모르고 레지스트리 삭제안함 1 ㅎㅈㅁ 61.83 2018-12-12 0
80628 일반 사쿠라히로바는 뉴인스턴스 못열지 않았었나 1 ㅇㅇ 218.236 2018-12-12 0
80627 일반 픽스드조인트 아직 해결법 마땅히 안나왔어요? 3 ㅇㅇ 125.184 2018-12-12 0
80625 일반 바이브 없는데 이거 그래픽 옵션 같은거 못줄임? 4 ㅇㅇ 49.168 2018-12-12 0
80624 일반 기존에 업로드 해놓은거는 아직 그냥 쓸수잇지? 2 아루라테 2018-12-12 0
80623 일반 여기 클로저스 모델링 뽑아서 아바타 만드는사람 있어? 2 Loco 2018-12-12 0
80622 일반 혹시 오류로그 볼 줄 아는 사람 있엉? 1 차가비 2018-12-12 0
80621 일반 트래커 첨 써봤는데 트래킹 덜튀게 하는 노하우점 3 ㄹㄹㅋ 121.162 2018-12-1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