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아니 시발 말하면 내 목소리 들림
글쓴이
DinGa
추천
0
댓글
1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0639
  • 2018-12-12 12:55:04
							

스믹 안켰고 그냥 다 그대론데 업뎃하고 나니 이럼 아 ㅈㄴ 듣기싫다 어케함ㅅㅂ

- dc official App
ㄹㄹㅋ 좋아하도록 하자 121.162 2018.12.12 12:55:31
DinGa ㅈㄴ 진지함 뷰ㅠㅠㅜㅠ - dc App 2018.12.12 12:55:46
ㄹㄹㅋ 진지하다고 하니까 갑자기 미안하네 121.162 2018.12.12 12:57:00
ㄹㄹㅋ 녹음장치 탭 가서 마이크 더블클릭 한 뒤 혹시 특정 장치로 듣기 사용중인지 확인해봐 121.162 2018.12.12 12:57:23
DinGa 해결법 없을까? 지금 마이크 디폴트 마이크 리얼택 하이 디피네이션 오디오로 설정 돼있는데 - dc App 2018.12.12 12:57:36
DinGa 안돼있으 ㅠㅠ - dc App 2018.12.12 12:58:13
ㄹㄹㅋ 마이크에 대고 말하면 재생장치탭에서 기본장치로 설정된 놈 옆에 게이지 차오르는거 나옴? 121.162 2018.12.12 12:59:14
DinGa 웅.. - dc App 2018.12.12 12:59:57
DinGa 근데 바람불어야지 조금 올라가 이어폰인데 - dc App 2018.12.12 13:00:40
DinGa 디스코드 이런건 다 ㄱㅊ은데 브얄만이래 - dc App 2018.12.12 13:01:51
ㄹㄹㅋ 오른쪽 밑에 소리 트레이아이콘 오른쪽클릭 -> 볼륨 믹서 열기 -> 내가 듣고싶지 않은 프로그램 등이 있는지 확인. 난 특정 장치로 듣기 해두니까 마이크 듣는것도 조절 가능함 121.162 2018.12.12 13:01:57
DinGa 장치 다른걸로 바꾸니깐 됐다ㅠㅠ 고마어 - dc App 2018.12.12 13:02:43
ㄹㄹㅋ 만약 딱히 눈에띄는 게 없다면, 볼륨 믹서 켠 상태에서 마이크에 말해봐. 어떤 프로그램으로 소리가 나오는건지 확인 가능함 121.162 2018.12.12 13:02:59
ㄹㄹㅋ 해결 추카 121.162 2018.12.12 13:03:17
DinGa 어? 해결안됨 ㅅㅂ - dc App 2018.12.12 13:03:27
ㄹㄹㅋ ?; 121.162 2018.12.12 13:05:15
DinGa 소리는 브얄에서 나는거 맞아...하... - dc App 2018.12.12 13:05:32
ㄹㄹㅋ 브알챗 내에서 나는 소리라면 딱히 해결방법이 없지 않나... 브알챗 내 옵션에서 한번 둘러봐 121.162 2018.12.12 13:06:35
DinGa 돌겠다 - dc App 2018.12.12 13:09:1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1657 일반 바이브 어제 처음 설치하고 재밌더라 2 Keis 2018-12-15 0
81656 일반 하 시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 나루호농 2018-12-15 0
81655 일반 난 가끔 정체성의 혼란을 겪는다 8 공익여중생 2018-12-15 0
81652 일반 어제는 잼섰당 5 ㅎㅇ 61.83 2018-12-15 0
81651 일반 셰이프키 모델에 있는거 복붙할 방법 없을까? 5 아루라테 2018-12-15 0
81649 질문 아바타 키 늘렸는데 시점이 않맞음 으케함? 5 Mr.Roach 118.46 2018-12-15 0
81648 일반 유니티 2017 어또케업뎃해? 1 댕타 2018-12-15 0
81647 일반 월드업로드 오류 핼프미 1 핼프 58.238 2018-12-15 0
81645 일반 아바타 잘알님들 뉴비 질문있어요 3 ㅇㅇ 223.38 2018-12-15 0
81644 일반 뭔가 배우고 싶다 1 ㅇㅇ 125.129 2018-12-15 0
81643 일반 마! 홍보영상엔 샤로도 나옴 6 ㅇㅇ 2018-12-15 2
81642 질문 브알챗이 왜 안켜지냐 3 ㅇㅇ 218.146 2018-12-15 0
81641 일반 홍보영상에 캣슈하고 치르노가 나오는 이유? 7 차가비 2018-12-15 4
81640 강좌/정보 트위치 라이브스트림 내용 6 xx 59.6 2018-12-15 24
81639 VRC일기 그냥 오래된 사람이 쓰는 글[주저리] 14 ㅇㅇ 59.5 2018-12-15 6
81638 일반 이제 목요일까지 VRC못해 13 차가비 2018-12-15 0
81637 일반 유니티 버전 바꼇대서 재업로드 하려는데 문제! 6 ㅇㅇ 180.230 2018-12-15 0
81636 일반 블렌더 신버전 불편하네 2 ㅇㅇㅇ 125.184 2018-12-15 0
81635 일반 킷슈 뚜따하는데 3 ㅇㅇ 58.229 2018-12-15 0
81633 일반 허리쪽에 날개달리고 고글쓴 캐릭터 3 Kcalb02 2018-12-15 0
81632 일반 흑흑 배송대행 했는데 바쁜가봐 1 ㅇㅇ 110.70 2018-12-15 0
81631 일반 vrc강제로 잠수타게됫음,, 4 운동좀하자 220.84 2018-12-15 5
81629 질문 driver4vr 무엇 2 ㅇㅇ 218.150 2018-12-15 0
81628 일반 신 기기 정보(odin) 11 쎾쓔!!! 2018-12-15 0
81627 일반 슬슬 개인아바타도 메쉬 수나 마테리얼 제한할 듯 5 ㅇㅇ 175.223 2018-12-15 0
81626 질문 신발에 트래커 장착 방향 질문 1 ㅇㅇ 175.196 2018-12-15 0
81625 일반 뮤트하면 상대방한테 그게 보이는 구나.... 3 ㅇㅇ 124.57 2018-12-15 0
81624 강좌/정보 ?????? 폴리카운트가 70k가 될 예정 2 xx 59.6 2018-12-15 0
81623 일반 어제 저댄 움짤 몇개 1 하벤하이드 2018-12-15 0
81621 일반 ???아바타 폴리곤 제한 7만으로 늘린다는데 정말임?? 4 ㅇㅇㅇ 222.100 2018-12-15 0
81619 일반 바이브 센서 질문좀 6 ㅇㅇ 14.38 2018-12-15 0
81618 일반 요즘 이엠텍 960 4기가 팔릴까여? 3 oo 211.208 2018-12-15 0
81617 일반 이건 무슨 에러야..? 1 ㅇㅇ 124.60 2018-12-15 0
81616 일반 아 넘 귀엽다 3 백당 2018-12-15 0
81615 일반 오큘에러 2 ㅇㅇㅇ 112.154 2018-12-15 0
81614 일반 바이브 트래커 이렇게 해도 되지? 3 ㅇㅇ 121.139 2018-12-15 2
81613 일반 뭐가 뭔지 알수가 없네 2 ㅇㅇ 112.154 2018-12-15 0
81612 일반 이구도 넘모죠타 3 pelon 2018-12-15 1
81611 일반 고오맙다. 1 나루호농 2018-12-15 0
81610 일반 스태프 픽스 모델 가능임? 3 아루라테 2018-12-1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