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으 고민하다 파이맥스 구매했다.
글쓴이
아이리네
추천
0
댓글
1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8449
  • 2018-12-05 02:11:07
							



물어보니까 관부가세는 따로 안나올것 같다고 하고, 늦어도 설날 전에는 물량 출고할 수 있게 해준다고 하니 그냥 구매했다.

다른것 보다 파이맥스 가벼운게 너무 마음에 들어서(바이브 무게 절반임) 어짜피 사긴 했을듯


이제 약속한대로 출고 빨리 해주기만 기다려야지...

바이브로 출발햇는데도 흑우태크를 타고있다.

울테 파맥이 영화보는용도로는 진짜좋을듯 부럽다 2018.12.05 02:12:23
아이리네 8k 사고싶었는데 근성의 암등이라서 8K 돌릴 글픽카드를 쓸 수 없다... 암드는 2080ti급 글픽카드를 내달라.... 2018.12.05 02:13:26
ㅇㅇ 크 저게 그렇게좋다던데 ㅊㅊ - dc App 2018.12.05 02:16:05
ITOAR 조은건조은건데 너무비싸.. 2018.12.05 02:22:19
아이리네 가볍조 조아요 츄라이 츄라이 2018.12.05 02:36:36
아메히 저거 헤드마운트만 있음? - dc App 2018.12.05 03:15:17
아이리네 머가리만 있는 버전, 컨트롤러랑 베이스스테이션은 아직 출시가 안됨. 기존 바이브 있으면 호환되니 그걸 쓰면되고 2018.12.05 03:18:22
ㅇㅇ ??? 그럼머가리만 79만원이고 나머지는 나중에나오면 또 따로구입이에여??? - dc App 2018.12.05 03:19:24
아이리네 바이브 프로도 머가리만 114만원인걸요... 뭐 바이브 있으면 머가리만 바꾸면 되서 그냥 쓰면 되고, 이후에 나올 기타 악세사리도 바이브 프로 악세사리들 보다는 싼 편이라 전 바이브는 있어서 그냥 쓸 수 있어요. 2018.12.05 03:32:45
눈농 아닛?! 얼리 어댑터네 후기가 궁금하다 2018.12.05 04:09:3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8691 일반 그룹에 여자는 있는데 5 ㅇㅇ 39.7 2018-12-06 0
78690 일반 차렷 = 일벌은 아니지만 3 초보자아 2018-12-06 1
78689 일반 어제자 브알세카이 가장 기억에 남는 것. 6 은사나사 2018-12-06 0
78688 일반 여왕벌이 만들어지는 과정을 본거같다 6 DDos 2018-12-06 5
78687 일반 현실 여친생겼다 8 ㅇㅇ 223.39 2018-12-06 3
78686 일반 어제 처음 시작한 뉴비 차렷충 후기 5 ㅇㅇ 211.40 2018-12-06 2
78685 일반 여왕벌이 있는 이유는 차렷충 머릿수로 알아볼 수 있음 10 은사나사 2018-12-06 0
78684 일반 근데 이겜 여왕벌이왜있냐 4 sapphier 2018-12-06 0
78683 일반 이제 과자상자 들고 가서 과자 이것저것 꺼내는 척 하면서 20 은사나사 2018-12-06 1
78681 일반 으음 노뜬금이긴 한데 가상세계 친구들은 연락을 잘 안 해서... 32 은사나사 2018-12-06 0
78680 일반 오큘러스로 페이크 트레커 써본사람? 도움!!!!!!!!!!!! 1 ㅇㅇ 220.74 2018-12-06 0
78679 일반 일본에들한테 인싸되는방법 3 초보자아 2018-12-06 0
78677 일반 지브릴맵만큼 사진 잘나오는곳 없어.. 4 ㅇㅇ 117.111 2018-12-06 0
78676 일반 미코 저작권중에 2 ㅇㅇ 223.38 2018-12-06 0
78674 일반 죠죠로 일본어대화 공부중인데 친구들이 웃는다 3 ㅇㅇ 110.70 2018-12-06 0
78673 일반 풀트래킹에서 뷰포인트 조절방식과 이외의 방식의 차이 4 ㅇㅇ 2018-12-06 0
78671 VRC일기 오늘의 체조는.. 6 감자 2018-12-06 0
78669 일반 나도 왠만하면 묵언하는디 5 너굴쨩 218.146 2018-12-06 0
78668 일반 오큘러스 헤드셋 연장은 어떻게해? 2 6 초보자에융 175.223 2018-12-06 0
78667 일반 브알챗 공익겜!!! 1 눈깔이 114.202 2018-12-06 0
78666 일반 베이스 설치 도움! 4 주토피아 2018-12-06 0
78665 일반 오큘러스 헤드셋 연장은 어떻게해? 3 초보자에융 175.223 2018-12-06 0
78664 일반 오늘은 무적권 조퇴한다 2 초보자아 2018-12-06 0
78663 일반 바이브사면 풀트까지 살수밖에없네 14 ㅇㅇ 110.70 2018-12-06 0
78661 일반 너클콘은 그렇다쳐도 VIVE 차세대 기기는 3 ㄹㄹㅋ 121.162 2018-12-06 0
78660 일반 내가 지금 꼭꼬핀으로 오큘센서 달아놓고 있는데 2 ㄹㄹㅋ 121.162 2018-12-06 0
78659 일반 브라루연애 하는 아들 와이리 많아졌지 2 초보자아 2018-12-06 0
78658 일반 바이브 구성품에 이어폰이 들어있는데 6 ㄹㄹㅋ 121.162 2018-12-06 0
78657 일반 피아노 연결해서 치는 갤럼아 2 Dochi 2018-12-06 0
78656 일반 공지에 있는 강좌 열심히 공부해야겠습니다. 2 최번개 2018-12-06 0
78655 일반 묵언충 말하는거 들킴 7 ㅇㅇ 223.38 2018-12-05 0
78654 일반 Cpu 2500샌디 할배인데 vive돌아갈까? 6 ㅇㅇ 211.36 2018-12-05 0
78653 일반 샤로산김에 풀트설정좀 해봤는데 19 하벤하이드 2018-12-05 2
78652 VRC일기 오널은 친구(자칭) 랑 갓이 잣어요. 8 2222222222222222220k 2018-12-05 0
78651 일반 출근충 풀트 지른거시에오... 24 죽은참새 2018-12-05 6
78650 일반 요즘 9시체조 안하는거야? 4 킹물범 2018-12-05 0
78649 일반 바이브 기본 이어폰 3 2018-12-05 0
78648 일반 체조 사람 개많다. 2 Huntere 2018-12-05 0
78647 일반 스팀 2주시간 플레이 빌런 8 ㅇㅇㅇ 121.191 2018-12-05 2
78646 질문 늒네 죽는다 ㅅㅂ 12 서월 2018-12-0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