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갤럼들아 베이스스테이션 추적오류난 바이브 풀트셋 얼마에 팔아야하냐?
글쓴이
ㅂㅈㄷ
추천
0
댓글
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8435
  • 2018-12-05 00:34:05
  • 121.176
							

베이스 스테이션 1개가 추적이 안되네 둘다 초록불인데..


트래커 3개 정발로 2018.06구입 + 바이브 정발인데 as안됨 1년 좀 지났다

비이아 나같으면 고장난걸 사서 쓰거싶겠냐?ㅋㅋㅋㅋ 베스 하나 새로사서 팔어 ㅋㅋㅋ 211.36 2018.12.05 00:37:15
ㅂㅈㄷ 베스를 하나 사야하나 중고로 으.. 121.176 2018.12.05 00:37:44
ㅇㅇ 바이브 중고 50쯤에 팔지않나... 잘 모르지만.. - dc App 110.70 2018.12.05 00:38:18
ㅂㅈㄷ 근데 이게 수리비가 몇만원정도 나올거같아서.. 한 40~45잡아야할거같은데.. 121.176 2018.12.05 00:39:13
ㅇㅇ 님이 수리하시는게 나을듯.. 팔더라도 - dc App 110.70 2018.12.05 00:39:59
ㅂㅈㄷ 아무래도 수리하고 파는게 나을거같네 아니면 베이스 스테이션을 중고로 하나 따로 구입해야겠음 ㅠㅠ 121.176 2018.12.05 00:40:59
Ƶᴇɴᴏɴ 나는 국내 정발 둘다 as 보증기간 많이 남은것들 해서 90에 팔았어 참고해 - dc App 2018.12.05 02:17:12
ㅇㅇ 2018.12.05 02:37:1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2179 일반 이런말 하면 미안한데 혼자낀 부스링은 사탕반지만도 못함 14 GEORGIA 2018-12-17 14
82178 일반 오큘 바이브 혼종 풀트 준비과정 5 현이.ver 2018-12-17 0
82177 일반 의좌기능 언제 도입되냐 3 Ƶᴇɴᴏɴ 2018-12-17 1
82175 일반 근데 브알챗은 TRPG월드같은건 안나오려나 7 ㅇㅇ 223.62 2018-12-17 0
82174 일반 H방 타노스 6 ㅇㅇ 223.33 2018-12-17 6
82172 일반 아프지 말아요 5 Luche 2018-12-17 0
82171 일반 요즘 vr 현자타임 와요.. 8 현이.ver 2018-12-17 0
82170 일반 과몰입 성공한사람 나밖에 없냐? 17 dd 116.46 2018-12-17 19
82169 일반 애미가 둘있어서 좋겠다 짤 보니까 그거 떠오르네 5 GEORGIA 2018-12-17 0
82168 일반 반지 혼자낄꺼면 안끼는게낫다 2 Squ4d 2018-12-17 0
82167 일반 어느날 나랑같은 아바타 사용중인사람 만났는데 엄청친해졋다.. 6 ㅇㅇ 110.35 2018-12-17 1
82166 일반 심심.. 3 ㅇㅇ 2018-12-17 0
82164 일반 근데 요새는 과몰입 안하게 돼서 좀 편하고 좋음 2 ㅎㅈㅁ 175.223 2018-12-17 0
82163 일반 반지가 둘이라 좋으시겠네여 5 ㅇㅇ 125.129 2018-12-17 0
82162 일반 유니티이렇게뜨는데해결방안점.. 6 dd 182.231 2018-12-17 0
82161 일반 과몰입방지 꿀팁 2 ㅇㅇ 223.33 2018-12-17 2
82160 일반 vr챗해보려는데 vr기계는 뭐사야해? 5 ㄴㅁ 58.77 2018-12-17 0
82159 일반 이 갤에 사랑에 상처받은 이들이여 5 초보자아 2018-12-17 2
82158 일반 반지 남는 놈 5 초보자아 2018-12-17 0
82157 일반 과몰입 방지 꿀팁 7 ㅇㅇ 2018-12-17 0
82156 일반 실시간 과몰입중이라 갤 의견이 너무 아프다 4 ㅇㅇ 125.129 2018-12-17 0
82155 일반 과몰입) 거울속 내모습이 너무귀여움 4 Yua 2018-12-17 0
82154 질문 트래커 구매하려는데 질문 좀 2 LettuHell 2018-12-17 0
82153 일반 VR없는놈은 진짜 왜 과몰입 이야기를 꺼내는지 모르겠네 5 ㅇㅇ 125.180 2018-12-17 7
82152 일반 아바타 표정 넣었을때 제스처 꼬이는 현상 5 ㅇㅇ 180.64 2018-12-17 0
82151 일반 '개인적인' 과몰입 방지 팁 7 ㅇㅇ 223.33 2018-12-17 0
82150 일반 사쿠라 아바타 그 줄무늬 너무 안어울려서 만들어왔다 14 GEORGIA 2018-12-17 2
82149 일반 사쿠라 업로드하려고 했는데 업로드 방법에 이렇게 적혀있는거 뭐냐 4 dd 49.163 2018-12-17 0
82147 일반 960 4g 75000원에 팔았다.. 3 현이.ver 2018-12-17 0
82146 일반 손절하고픈 썰 올림 ㅁㅌㅊ? 26 ㅎㅈㅁ 175.223 2018-12-17 3
82145 일반 이게 진짜 과몰입이지 병신들아 44 ㅇㅇ 117.111 2018-12-17 66
82144 일반 친구가 있는데 어느나라사람인지 몰겟다 9 vrmr 210.94 2018-12-17 0
82143 일반 졸라 블락하고싶은놈 잇긴한데 8 ㅎㅈㅁ 175.223 2018-12-17 0
82142 일반 과몰입이 ㅈ같은이유 6 ㅇㅇ 223.38 2018-12-17 13
82141 일반 솔찍히 과몰입같은게 있긴한가 8 ㅇㅇ 223.62 2018-12-17 14
82140 일반 풀트 중요한팁. 6 Huntere 2018-12-17 3
82139 일반 너네진짜로 H방가냐 12 후라이드맛치킨 2018-12-17 1
82137 일반 [과몰입의 관한 개인적인 견해] 7 방재씨 2018-12-17 15
82136 일반 브얄챗하다가 아주머니도 만나봤는데 님들은? 8 U_myo 2018-12-17 0
82134 일반 최근 스샷 9 Luche 2018-12-17 5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