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아바타 표정 넣었을때 제스처 꼬이는 현상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2152
  • 2018-12-17 06:07:22
  • 180.64
							
오큘러스 터치 사용자입니다.
이번에 유니티 2017로 업뎃됬다고 해서 예전에 업로드했던 아바타 새로 업로드 했는데요
한 아바타가 표정이 다 없어져서 공지글대로 오버라이드에 설정 다 해서 업로드 했습니다.
그런데 표정은 생겼는데, 검지만 피는 제스쳐(finger point)를 했을때 엄지(thumps up)를 드는 등 제스쳐 배열이 꼬인 것 같습니다.
바이브나 mr사용한다면 별로 안불편했을 수 있지만, 오큘러스라서 많이 불편하네요.
혹시 해결방법 아시는분 계신가요? 유니티 이전 버전에선 정상작동 했던 아바타입니다

ㅁㄹㄴㅌㅁㅈ 그대로 업로드만했다 라면 애니메이션 오버라이드 컨트롤러 한번 다시 건드려봐 2018.12.17 06:08:55
ㅁㄹㄴㅌㅁㅈ 그거 순서꼬여서그런걸수도있으니깐.. 2018.12.17 06:09:13
ㅁㄹㄴㅌㅁㅈ 순서는 (Shift+)Idle(F1) Fist(F2) Handopen(F3)Fingerpoint(F4)Victory(F5)Rock&Roll(F6)Handgun(F7)Thumbsup(F8) 2018.12.17 06:10:22
xx fingerpoint 했을 때 thumbup이 나간다면 fingerpoint를 넣었던 곳에 thumbup을 넣으면 되는 것 아닌가? 59.6 2018.12.17 06:16:38
ㅇㅇ 아 이미 오버라이드 컨트롤러 있었는데 하나 더 만들어서 꼬인거같아요.. 왠진모르지만 아예 처음부터 다시 만드니까 되네요 ㅠ 다들 감사합니다 180.64 2018.12.17 07:13:4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4642 일반 뉴비교류회인가 그거 새로운 계정파서 가면 되는거아님? 1 아루라테 2018-12-25 0
84640 일반 뉴비 교류회라맼ㅋㅋㅋㅋ 3 삼복구타권법 2018-12-25 0
84639 일반 크리스마스건 신년이건 국시가 9일남아서 브얄챗을 할수가없다 1 하피핏 2018-12-25 1
84638 일반 뉴비교류회 몇번방이냐 1 ㅇㅇ 222.108 2018-12-25 0
84637 일반 크리스마스 기념 그림그려준다면 받음? 4 ㅇㅇ 175.223 2018-12-25 0
84636 일반 친구들 뭐하고 있나 궁금해서 켰는데 이거 오류 맞지? 1 ㅇㅇ 27.117 2018-12-25 0
84635 일반 뉴비교류회 1~2명와서 어색할까봐 기다리는중 12 ㅇㅅㅇ 221.153 2018-12-25 0
84634 일반 rtx 쓰는갤럼 있냐 6 극락정토 2018-12-25 0
84633 일반 어젯밤 저댄방 테트리스 2 alskdj 183.104 2018-12-25 1
84632 일반 라이더 1 tntnt 2018-12-25 3
84631 일반 어제 케이크 먹자고한 겔럼 다 낚시였던거임...ㅜㅜ 2 ㅇㅅㅇ 221.153 2018-12-25 0
84630 일반 핑크퐁 헬프 2 ㅇㅇㅇㅇ 39.7 2018-12-25 0
84629 일반 커플솔로 vrc 특 1 ㅇㅇ 222.108 2018-12-25 4
84628 일반 메리 크리스마스 ! ! 메리 크리스마스 ! ! 2 제네카린 2018-12-25 7
84626 일반 이 캐릭터 인게임스샷있는사람있어..? 1 ㅇㅇ 61.83 2018-12-25 0
84625 일반 어제 여자하고 대화해서 너무 행복했다 4 딸기공쥬 223.38 2018-12-25 1
84623 일반 무플일안하네 3 pp 1.234 2018-12-25 0
84622 일반 오늘도 신기한 '그'신사.. 3 DeLruty 2018-12-25 1
84621 일반 왜 아마존이 더 비싸게나오는거시야.. 3 fiiter 2018-12-25 0
84620 일반 연병장 라무네 넘오야해오 1 KI_N 2018-12-25 3
84619 일반 핑크퐁 헬프 2 ㅇㅇㅇㅇ 39.7 2018-12-25 0
84618 일반 이번에 크리스마스기념으로 유저가 배포한 모델 1 DDos 2018-12-25 0
84617 질문 아마존에서 천장 vr 케이블 산사람 잇어? 도는거 가능? 5 vrchat 2018-12-25 0
84616 일반 스페이스 무브설치도중 스팀 연결실패 뜨는데 1 ㅇㅇ 1.246 2018-12-25 0
84615 일반 (스포)핑크퐁 스도쿠 푸는법 3 ㅇㅇㅇ 114.199 2018-12-25 1
84614 질문 오큘도 안경쓴사람 가능함?? 5 fiiter 2018-12-25 0
84613 일반 유니티 쓰다보니 단축키가 이상해진다 3 yooo 153.158 2018-12-25 0
84612 일반 오큘은 어디서 삼? 1 ㅇㅇ 182.225 2018-12-25 0
84611 일반 난 바이브랑 오큘중에 오큘을 더 지지하는편이긴 한데 1 123 121.155 2018-12-25 0
84610 일반 뚜따하고 에러 질문좀 1 ㅇㅇ 2018-12-25 0
84609 일반 같은가격 조건으로 바이브풀트 vs 오큘바이브 혼종 3 123 121.155 2018-12-25 0
84608 일반 퇴근했다,,,, 1 검은연 2018-12-24 0
84607 일반 여기 아바타 무료버전이랑 500엔짜리랑 다른거 없는거임? 2 ㅇㅇ 219.251 2018-12-24 0
84606 질문 퍼블릭 아바타 만드는거 질문!! 1 ㅇㅇ 211.211 2018-12-24 0
84604 일반 아바타월드 인형 나둔거 이쁘네 ㄷ 1 Sult 2018-12-24 0
84603 일반 내아바타 남이쓰면 좋던데 1 댕타 2018-12-24 0
84602 일반 이겜 사람 미칠정도로 많음? 6 ㅇㅇ 223.62 2018-12-24 0
84601 VRC일기 크리스마스라서 바이브 뿌리고 돌아다녔다 8 군청비 2018-12-24 12
84600 일반 과몰입 23 ㅇㅇ 175.223 2018-12-24 19
84599 일반 크리스마스 아바타 완성했다 7 델피늄 2018-12-24 1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