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Vrc 사양 꽤 높냐?
글쓴이
ssy4546
추천
0
댓글
1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8056
  • 2018-12-03 19:50:02
  • 98.246
							
지금 vrc 입문하려고 하는데 내 컴이 좋은건지 모르겟다
Cpu-i5 3470
램 8기가
Gtx 1050 ti 4g
이거면 그냥저냥 돌아가냐?

하나요 데탑모드는 가능 VR은 안됨 2018.12.03 19:50:53
ssy4546 뭐 업글해야됨? 전부? 98.246 2018.12.03 19:54:32
xx VR기준으로 CPU, 그래픽카드는 턱끝 (최소사양 살짝 안됨) 램은 확실하게 부족함. 데스크탑은 무리없이 돌아가고. 183.96 2018.12.03 19:57:34
Yua 엄밀히 따지면 램 8기가면 충분해야 하는 게임인데 램누수가 심해서 8시간 기준 램 10기가 먹고 그거안되면 튕김 2018.12.03 19:59:02
Yua 램 24기가로 올리고 크래시 안나는이상 웬만하면 안튕기는데 8기가쓸때는 8시간 하면 중간에 세번이상 튕겼음 2018.12.03 20:00:13
ㅇㅇ 제친구 1050으로 오큘까지쓰고 잘 돌리둔데요 오큘이 사양이 그나마 덜 높은듯 - dc App 223.39 2018.12.03 22:07:18
은사나사 글카는 옵션타협 이것저것 보면 돌리기야 하겠다마는 씨퓨랑 램은 도저히... 2018.12.03 22:21:36
울테 오큘 시퓨 많이먹음 램도딸리고 브가도 최소사양만족못하고 좀 힘들듯 2018.12.03 22:37:16
Dochi 1050 바이브 하는데 글카 되고 램이랑 씨피유가 조금... - dc App 2018.12.03 23:28:07
여고생 컴퓨터가 먼저인듯 175.223 2018.12.04 20:42:3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8990 일반 (군필여고생쟝만) 부대에서 아침에 도수체조할때 7 ㅇㅇ 39.118 2018-12-07 0
78989 일반 얼굴 반쪽만 텍스쳐잇는거 한쪽에만 문양못넣음? 2 댕타 2018-12-07 0
78988 일반 스팀 vr 세이프 모드 어찌끄냐 1 123 121.188 2018-12-07 0
78987 일반 vr말고 실제로 좆비비면 기분 좋냐? 5 ㅇㅇ 175.223 2018-12-07 0
78986 일반 팬티빌런 요즘에 안보이는 이유 24 ㅇㅇ 211.246 2018-12-07 31
78985 일반 양손인사 쪽팔려 하지마라 6 ㅇㅇ 121.166 2018-12-07 0
78984 일반 마작 뉴비 알려줄사람 1 ??(,,???,,)?? 2018-12-07 0
78983 일반 vrc 하기전에는 이런걸 했었음 6 검은연 2018-12-07 0
78982 일반 요즘 팬티빌런 안보이네 1 아야세쨔응(갤로그차단) 117.111 2018-12-07 0
78981 일반 이겜 첨해봤는데 1 돌아온토벤 2018-12-07 0
78980 일반 vr챗에 아바타들끼리 통과안됐으면 좋겠다 6 다이소VR 211.36 2018-12-07 0
78979 일반 너클콘 리뷰보는데 오진다 ㅠㅠ 1 ㅇㅇ 2018-12-07 0
78978 질문 쉐이더 다들 도대체 어디서받음?? 8 생각없는곰 2018-12-07 0
78976 일반 유니티업뎃되고나면 전에쓰던월드랑아바타 다 못씀? 1 댕타 2018-12-07 0
78975 일반 옛날 스샷보니까 1 아야세쨔응(갤로그차단) 117.111 2018-12-07 0
78973 일반 폴리곤제한 왜 갑자기 뜨는거야? 1 댕타 2018-12-07 0
78972 일반 목소리 클립에대해 1 ㅇㅇ1 175.223 2018-12-07 0
78971 일반 10일날 월급이라 램시피유보드 다 바꿀려는데 2 댕타 2018-12-07 0
78970 일반 최근에 스매시브라더스하는 친구들이 늘음 2 JJY 2018-12-07 0
78969 일반 추억이 새록새록 5 Chameleong 2018-12-07 1
78968 일반 브알챗에서 맨날 양손흔들면서 헤어졌는데 4 RonMaca 2018-12-07 0
78967 일반 여기서 20000바꾸는거맞지? 6 포린이 121.158 2018-12-07 1
78965 일반 총기 질문있어오 9 적쥐 2018-12-07 0
78964 일반 VR 일주일 쉬고 다시하니 생긴 부작용이랑 똘추짓 6 GEORGIA 2018-12-07 6
78963 일반 되다가 또 안되고 안되다가 또 되고 2 포린이 121.158 2018-12-07 0
78962 일반 머임 지우라해서 일단 지웠는데 21 Kcalb02 2018-12-07 0
78961 일반 여기에 작곡 가능한 놈 있냐? 6 Akiko 2018-12-07 0
78960 일반 라이브러리에 브알챗이 없어짐 1 물범 2018-12-07 0
78959 일반 이 아바타들은 어디월드에 있는거야? 6 ㄹㄹㅋ 121.162 2018-12-07 0
78958 일반 계속 Vr이 머리속에 멤돈다 3 ㅇㅇ 175.223 2018-12-07 0
78956 일반 몸에 LED떡칠한사람나와서 레이져쏘는춤 이름뭐에요? 3 ㅇㅇ 2018-12-07 0
78955 일반 아니되다가또 안되 1 포린이 121.158 2018-12-07 0
78954 일반 뉴에그 오큘 어떰? 5 Alex7756 2018-12-07 0
78953 일반 출근 했는데 엄마한테 카톡옴 30 공익여중생 2018-12-07 36
78952 질문 뭐야...되잖아?;; 2 포린이 121.158 2018-12-07 0
78951 일반 sdk폴리제한 푸는거.. 8 ㅇㅇ 2018-12-07 0
78950 일반 아~~~~저댄하고싶다!!!!!!!!!! 6 후라이드맛치킨 2018-12-07 0
78949 질문 아무래도 sdk 버젼문제같은데 구버전공유좀해줄사람? 4 포린이 121.158 2018-12-07 0
78948 일반 념글보는데 오타쿠섹기들 순애물찍냐ㅋㅋㅋ 2 ㅇㅇ 175.203 2018-12-06 0
78947 질문 MantisLODEditor 인가 그거쓸려고해도 1 포린이 121.158 2018-12-0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