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VR 일주일 쉬고 다시하니 생긴 부작용이랑 똘추짓
글쓴이
GEORGIA
추천
6
댓글
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8964
  • 2018-12-07 00:56:59
							




1. 멀미가 다시 생김


VR 처음 할때 느꼈던 멀미랑 앞으로 이동할때 몸이 앞으로 쏠린다던지 하는 감각 이상이 다시 생김



2. 기억했던 아바타 풀트랙킹 키 설정 수치, 플레이스페이스 바닥 설정 수치 다 까먹음


처음에 들어가서 순간 풀트랙킹할때 멍 때림


아바타 키가 가지각색이라 이것저것 맞출때 세부 수치 다 기억해뒀었는데 1주일 안했다고 다 까먹음



3. 친구들이 존나 걱정함


이건 좀 고맙고 미안했음...


오랫만에 들어가서 친구들한테 조인타니 나 게임 그만둔줄 알았다고 뭔일 있었냐고 되게 걱정해줌


좀 친한 친구는 '새끼야 니 뒤진줄 알고 장례식장 검색하고있었다' 하며 화를 내던데 웃겼음 ㅋㅋㅋ 


그중 새벽에 같이노는 베트남 친구가 한명 있는데 내가 조인타니까 엄청 좋아하면서 반가워하다가


갑자기 울먹이는 목소리로 한국말 더듬더듬 '걱정했습니다. 정말입니다.' 하더라... 존나 심쿵함



4. 트래커 뻘짓


이상하게 트래커 계속 튀고 손잡이도 비이상 작동하길래 동글이 위치도 바꿔보고 방 설정도 다시해보고 하다가


도저히 안되서 포기하고 그냥 트래커 빼고 VR로 놀았음


그리고 나중에 VR 끄고나서야 눈치챈게


배란다 유리창에 블라인더 안내렸단걸 깜빡했음 슈발;;



5. 사운드


난 처음에 VR챗에 생긴 새로운 버근가했음


이상하게 사람들이 앞에있는데 말하는게 뒤에서 들리고 말들이 이상하게 막 엉켜서 들리더라


왜이러지 했다가 나중에 안건데 헤드셋 사운드 좌우가 반전되있더라


이거 헤드기어 USB 한번 뺐다가 끼면 되는거였는데 병신같이 그냥했음



6. 아바타가 다 귀여워보임


평소라면 그냥 지나친 아바타들도 오랫만에 들어가보니


다 귀여워보임


흔한 미코 아바타들도 다 귀여워서 다가가서 한번씩 쓰다듬음 ㅋㅋㅋㅋ



7. 존나 재밌음


존나 재밌어 시발!


사실상 설정하느라 시간 다 잡아먹었는데도 오랫만에 하니 존나 재밌음


그냥 다 새롭게 느껴짐

ㄹㄹㅋ 베트남 친구 귀엽다 121.162 2018.12.07 00:58:35
GEORGIA 남자인데도 저러니 존나 귀엽더라 2018.12.07 01:01:08
무플방지위원장 2018.12.07 01:14:35
댕타 2번은 아바타이름을 키설정 바닥설정으로 해놓으면좋음 ump hoppou 140 .15 이런식으로 - dc App 2018.12.07 01:48:12
GEORGIA 2018.12.07 01:59:21
GEORGIA 와 시발 천잰데?;; 2018.12.07 01:59:3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9511 일반 근데 브쳇은 무슨 수익으로 서버돌리고 관리하는거임?? 10 GHN 2018-12-09 0
79510 일반 누워 있어도 아바타는 정면 바라보고 다녔으면 좋겠다. 2 ㅇㅇ 211.196 2018-12-09 0
79509 일반 스태프쟝 여기 힘 너무 들어간거 아니냐 ㅋㅋㅋㅋㅋㅋ 9 우메코 2018-12-09 29
79508 질문 월드 업로드 오류.... 1 데데데뎅 2018-12-09 0
79507 질문 i5 6600 vs i5 7500 2 ㅇㅇ 219.250 2018-12-09 0
79506 일반 이번 신 부스모델 적용했는데 두개로보임; 2 ㅇㅇ 219.251 2018-12-09 0
79505 일반 i5 3570으로 바이브 돌리는거 좀 오바일까? 5 ㅇㅇ 119.70 2018-12-09 0
79504 일반 코맹맹이 소리말고 진짜 목소리가 듣고 싶은데.. 4 ㅇㅇ 2018-12-09 3
79503 일반 월드 음악설정 다 제대로 했는데 왜 꺠짐 5 음악 58.238 2018-12-09 0
79501 일반 스페이스 무버 dll파일 수정해서 세이프 모드 푸는거 있잖아 2 ㅇㅇ 121.176 2018-12-09 0
79499 일반 아바타 사놓고 한번도 안써보고 색만바꿈; 2 ㅇㅇ 219.251 2018-12-09 3
79498 일반 꼴리는데 비쌈 1 ㅇㅇ 223.38 2018-12-09 5
79497 일반 일주일만에 브알챗 씹가능 3 쎾쓔!!! 2018-12-09 0
79496 일반 신규아바타 가슴만 좀더작았어도 사는건디 2 ㅎㅈㅁ 119.195 2018-12-09 0
79495 일반 타르트 존ㄴ나 괜히산거같아 ㅡㅡ 10 ㅇㅇ 220.122 2018-12-09 0
79494 일반 만약 코맹맹이 여자목소리를 내는 사람을 만났다면 2 ㅇㅇ 211.229 2018-12-09 0
79493 일반 저거 신 아바타 뚜따해도 됌? 1 ㅇㅇ 123.213 2018-12-09 0
79492 일반 이제 곧 크리스마스니까 크리스마스 나나치 갖고싶어 1 너굴 218.146 2018-12-09 1
79491 일반 오큘러스 안경 들어감? 4 물망 123.212 2018-12-09 0
79490 일반 아... 너무 귀엽자너.. 스태프쟝... 1 우메코 2018-12-09 2
79489 일반 신규아바타의 현실 1 Huntere 2018-12-09 1
79488 일반 흠.. 이번 아바타 내 취향은 아님.. 1 ㅇㅇ 110.70 2018-12-09 0
79487 일반 vr 쓰는애들 컴터 사양이 어케대냐? 8 ㅇㅇ 119.70 2018-12-09 0
79486 일반 놀로 산다니까 바이브 사라던데 5 ㅇㅇ 182.228 2018-12-09 0
79485 일반 난 신사가 너무 좋다 1 너굴 218.146 2018-12-09 3
79484 일반 다이나믹본 많이넣으면 비매너일 것 같은데 3 ㅇㅇ 223.62 2018-12-09 0
79483 일반 VRChat에서 이게 무례한 거임? 22 이그충 124.49 2018-12-09 0
79482 강좌/정보 OpenVR-InputEmulator 오류 및 세이프모드 해결 4 ㅇㅇ 220.83 2018-12-09 12
79481 일반 다이나믹본 이거 몬소리임? 2 ㅇㅇ 124.254 2018-12-09 0
79478 일반 그 신사 썰 싫어하는거 아는데 어제 힘의 차이를 절실하게 느낌 7 ㅇㅇ 211.246 2018-12-09 0
79477 일반 군필여고생 공익여고생 정공여고생 멸공여고생 1 123 121.188 2018-12-09 0
79476 일반 바이브 프로 결국 싸지겟지?? 2 123 121.188 2018-12-09 0
79475 일반 이번 신아바타의 유일한 문제점 5 MANKALO 2018-12-09 0
79473 일반 자기 목소리 확인 가능한 월드가 뭐였지 2 ㅇㅇ 211.246 2018-12-09 0
79472 일반 왜 쉐이더가 안먹히나 했는데 1 우메코 2018-12-09 0
79471 일반 근데 저 아바타 잘만들엇다는걸 바로 알수있는게 2 아루라테 2018-12-09 0
79470 일반 오 시1발 섹1스 쌋다 베이..ㅂ.. 3 우메코 2018-12-09 0
79469 일반 와 시발.. 4 ㅇㅇ 2018-12-09 1
79468 일반 이번에 새로나온 아바타 어떻데? 1 초보자아 2018-12-09 0
79467 일반 새로나온 아바타 삿다 17 ㅇㅇ 2018-12-09 2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