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Vrc 사양 꽤 높냐?
글쓴이
ssy4546
추천
0
댓글
1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8056
  • 2018-12-03 19:50:02
  • 98.246
							
지금 vrc 입문하려고 하는데 내 컴이 좋은건지 모르겟다
Cpu-i5 3470
램 8기가
Gtx 1050 ti 4g
이거면 그냥저냥 돌아가냐?

하나요 데탑모드는 가능 VR은 안됨 2018.12.03 19:50:53
ssy4546 뭐 업글해야됨? 전부? 98.246 2018.12.03 19:54:32
xx VR기준으로 CPU, 그래픽카드는 턱끝 (최소사양 살짝 안됨) 램은 확실하게 부족함. 데스크탑은 무리없이 돌아가고. 183.96 2018.12.03 19:57:34
Yua 엄밀히 따지면 램 8기가면 충분해야 하는 게임인데 램누수가 심해서 8시간 기준 램 10기가 먹고 그거안되면 튕김 2018.12.03 19:59:02
Yua 램 24기가로 올리고 크래시 안나는이상 웬만하면 안튕기는데 8기가쓸때는 8시간 하면 중간에 세번이상 튕겼음 2018.12.03 20:00:13
ㅇㅇ 제친구 1050으로 오큘까지쓰고 잘 돌리둔데요 오큘이 사양이 그나마 덜 높은듯 - dc App 223.39 2018.12.03 22:07:18
은사나사 글카는 옵션타협 이것저것 보면 돌리기야 하겠다마는 씨퓨랑 램은 도저히... 2018.12.03 22:21:36
울테 오큘 시퓨 많이먹음 램도딸리고 브가도 최소사양만족못하고 좀 힘들듯 2018.12.03 22:37:16
Dochi 1050 바이브 하는데 글카 되고 램이랑 씨피유가 조금... - dc App 2018.12.03 23:28:07
여고생 컴퓨터가 먼저인듯 175.223 2018.12.04 20:42:3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8686 일반 어제 처음 시작한 뉴비 차렷충 후기 5 ㅇㅇ 211.40 2018-12-06 2
78685 일반 여왕벌이 있는 이유는 차렷충 머릿수로 알아볼 수 있음 10 은사나사 2018-12-06 0
78684 일반 근데 이겜 여왕벌이왜있냐 4 sapphier 2018-12-06 0
78683 일반 이제 과자상자 들고 가서 과자 이것저것 꺼내는 척 하면서 20 은사나사 2018-12-06 1
78681 일반 으음 노뜬금이긴 한데 가상세계 친구들은 연락을 잘 안 해서... 32 은사나사 2018-12-06 0
78680 일반 오큘러스로 페이크 트레커 써본사람? 도움!!!!!!!!!!!! 1 ㅇㅇ 220.74 2018-12-06 0
78679 일반 일본에들한테 인싸되는방법 3 초보자아 2018-12-06 0
78677 일반 지브릴맵만큼 사진 잘나오는곳 없어.. 4 ㅇㅇ 117.111 2018-12-06 0
78676 일반 미코 저작권중에 2 ㅇㅇ 223.38 2018-12-06 0
78674 일반 죠죠로 일본어대화 공부중인데 친구들이 웃는다 3 ㅇㅇ 110.70 2018-12-06 0
78673 일반 풀트래킹에서 뷰포인트 조절방식과 이외의 방식의 차이 4 ㅇㅇ 2018-12-06 0
78671 VRC일기 오늘의 체조는.. 6 감자 2018-12-06 0
78669 일반 나도 왠만하면 묵언하는디 5 너굴쨩 218.146 2018-12-06 0
78668 일반 오큘러스 헤드셋 연장은 어떻게해? 2 6 초보자에융 175.223 2018-12-06 0
78667 일반 브알챗 공익겜!!! 1 눈깔이 114.202 2018-12-06 0
78666 일반 베이스 설치 도움! 4 주토피아 2018-12-06 0
78665 일반 오큘러스 헤드셋 연장은 어떻게해? 3 초보자에융 175.223 2018-12-06 0
78664 일반 오늘은 무적권 조퇴한다 2 초보자아 2018-12-06 0
78663 일반 바이브사면 풀트까지 살수밖에없네 14 ㅇㅇ 110.70 2018-12-06 0
78661 일반 너클콘은 그렇다쳐도 VIVE 차세대 기기는 3 ㄹㄹㅋ 121.162 2018-12-06 0
78660 일반 내가 지금 꼭꼬핀으로 오큘센서 달아놓고 있는데 2 ㄹㄹㅋ 121.162 2018-12-06 0
78659 일반 브라루연애 하는 아들 와이리 많아졌지 2 초보자아 2018-12-06 0
78658 일반 바이브 구성품에 이어폰이 들어있는데 6 ㄹㄹㅋ 121.162 2018-12-06 0
78657 일반 피아노 연결해서 치는 갤럼아 2 Dochi 2018-12-06 0
78656 일반 공지에 있는 강좌 열심히 공부해야겠습니다. 2 최번개 2018-12-06 0
78655 일반 묵언충 말하는거 들킴 7 ㅇㅇ 223.38 2018-12-05 0
78654 일반 Cpu 2500샌디 할배인데 vive돌아갈까? 6 ㅇㅇ 211.36 2018-12-05 0
78653 일반 샤로산김에 풀트설정좀 해봤는데 19 하벤하이드 2018-12-05 2
78652 VRC일기 오널은 친구(자칭) 랑 갓이 잣어요. 8 2222222222222222220k 2018-12-05 0
78651 일반 출근충 풀트 지른거시에오... 24 죽은참새 2018-12-05 6
78650 일반 요즘 9시체조 안하는거야? 4 킹물범 2018-12-05 0
78649 일반 바이브 기본 이어폰 3 2018-12-05 0
78648 일반 체조 사람 개많다. 2 Huntere 2018-12-05 0
78647 일반 스팀 2주시간 플레이 빌런 8 ㅇㅇㅇ 121.191 2018-12-05 2
78646 질문 늒네 죽는다 ㅅㅂ 12 서월 2018-12-05 0
78645 일반 케모노아바타 많은월드는없나 2 ㅇㅇ 183.107 2018-12-05 0
78644 일반 스팀 VR 뭐 또 업뎃했냐? MR 조이스틱 또 막혔다. 9 은사나사 2018-12-05 0
78643 일반 놀로 펌웨어 업데이트 지금 하지마라 2 ㅇㅇ 124.60 2018-12-05 0
78642 일반 쉐이프키 올려보면 께지는데 어찌해야해? 1 123 121.188 2018-12-05 0
78641 질문 애니메이션 질문 5 으ㅡ음 2018-12-0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