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출근충 풀트 지른거시에오...
글쓴이
죽은참새
추천
6
댓글
2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8651
  • 2018-12-05 23:10:56
							


근데 이게 허리가 정상적으로 달라붙는 아바타 있고 아닌 아바타가 있더라...

주로 오래된 모델이 허리가 휘더라고

덕분에 풀트하고 싶었던 아바타는 어쩔수없이 버림 ㅠㅠ

그래도 바이브 풀트는 진짜 신세계다... 내몸같이 움직임 너무 좋음

앉아있는것만으로도 만족해

테크너드가 된거같아...

Huntere 2018.12.05 23:15:13
ㅇㅇ 블랜더에서 풀트래킹픽스안하면 그럼 221.158 2018.12.05 23:19:53
ㅇㅇ 어드벤스세팅조절해서 할순있는대 허리움직임이자연스럽지않음 221.158 2018.12.05 23:20:37
죽은참새 2018.12.05 23:21:25
죽은참새 렌탈 아바타로 충분히 만족하고있어서 갠차나영 2018.12.05 23:22:13
나그네 바이브 일반? 140 지른건강? 2018.12.05 23:23:30
죽은참새 넹 일반이여... 프로는 너무 비쌈 ㅠㅠ 2018.12.05 23:24:36
나그네 mr 샀다가 팔았는데 바이브 사면 괴리감 안느껴질지 걱정되네요 흠. 안불편해요 해상도? 2018.12.05 23:25:29
죽은참새 ㅆㅅㅌㅊ 트래킹 성능이 모든걸 압살합니다 2018.12.05 23:30:16
ㅇㅇ 블랭말랑 카우 왔능가?? - dc App 223.62 2018.12.05 23:37:11
죽은참새 2018.12.05 23:37:52
쎾쓔!!! 2018.12.06 00:10:35
ㅇㅇ 님 믿고 프로 안사고 일반 풀트 사겠슴다. 풀트 가즈아 223.38 2018.12.06 00:33:29
댕타 맘에드는 악세서리만 뜯어서 맞는바디에 붙이자 - dc App 2018.12.06 00:39:16
ㄹㄹㅋ 뭐뭐산거에요? 본체 + 오디오스트랩 + 트래커 인가? 121.162 2018.12.06 00:41:23
ㄹㄹㅋ 나도 지금 이거보고 풀트뽕 재발했다 121.162 2018.12.06 00:41:33
은사나사 앗 눈부셔 2018.12.06 00:41:41
공익여중생 부.럽.다! 2018.12.06 00:55:38
죽은참새 본체랑 트래커만요 오디오스트랩은 없어도 될거같아여 2018.12.06 02:02:17
죽은참새 2018.12.06 02:02:40
죽은참새 2018.12.06 02:02:59
죽은참새 스팀계정 유저라서 못해여... 2018.12.06 02:03:20
ㄹㄹㅋ 본체만 트래커 세트로만 140이 나가요? 가격 넘 쎈거 아닙니까 121.162 2018.12.06 02:50:23
나그네 할부에요? 세트 전부 공홈에서 삿나요? 2018.12.06 03:59:4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9043 질문 스팀 VR셋팅 살려줘 2 오링. 2018-12-07 0
79042 일반 캘리 이 오류 뭔지아는사람 1 123 121.188 2018-12-07 0
79041 일반 샤로 넘 떾뜨한거같아 12 하벤하이드 2018-12-07 6
79040 일반 캐릭터 시점관련 잘아는 사람있음? 1 ㅇㅇ 183.101 2018-12-07 0
79039 일반 뚜따할 때 피부색 맞추는 팁 있으려나 6 차가비 2018-12-07 0
79038 일반 본끼리 합치는거 알려줄사람 있나? 3 DDos 2018-12-07 0
79037 일반 이케맨 : 5 은사나사 2018-12-07 0
79036 일반 핥는소리는 7 하벤하이드 2018-12-07 0
79035 일반 저번에 3p하고싶다고 글썼었는데 2 ㅎㅇ 183.103 2018-12-07 0
79034 일반 어제 사실 조금 부끄러운 일이 있었음 6 GEORGIA 2018-12-07 0
79033 일반 이케맨을 걸러야하는 이유가 또 생겼다. 14 은사나사 2018-12-07 10
79032 일반 vr창남갤에오신걸 환영합니다 2 ㅇㅇ 211.36 2018-12-07 0
79031 일반 과몰입글) 맘껏 쓰다듬을수 있는 너희들이 부럽다 9 ㅇㅇ 119.193 2018-12-07 12
79030 일반 핥는 소리 더럽지 않게 잘 내는 사람 부러움 3 히아기 2018-12-07 0
79029 일반 어 씨바 브얄챗 움찔보고 설줄은 몰랐는데 10 히아기 2018-12-07 0
79028 일반 MMD모델 아바타로 변환한거 질문 4 으음 182.156 2018-12-07 0
79027 일반 초코바나나는 잘할수 있는데 1 초보고양이 2018-12-07 1
79026 일반 빨리 바이브사고 저댄방가고싶다 1 ㅇㅇ 223.33 2018-12-07 0
79025 일반 부랄챗 펠라고수구함 3 ㅇㅇ 223.62 2018-12-07 0
79024 일반 가끔 웃거나 표정짓는거 뭐임 2 ㅇㅇ 223.33 2018-12-07 0
79023 일반 난 브얄에서 야한거 별 감흥이 없던데 4 Luche 2018-12-07 0
79022 일반 유니티 애니메 3형제 차이가 뭔가요? 3 최번개 2018-12-07 0
79021 일반 부랄챗 문제점 . txt 15 아야세쨔응(갤로그차단) 117.111 2018-12-07 4
79020 일반 차렷충은 뭐함 3 ㅇㅇ 223.33 2018-12-07 0
79017 일반 요즘엔 이러고 다님 17 기무대띠 2018-12-07 20
79016 일반 아니 왜케 vr챗 호모생성기같음 8 아야세쨔응(갤로그차단) 117.111 2018-12-07 3
79015 일반 다시 질문 모션 만드려면 vmd + pmx = fbx인데 2 최번개 2018-12-07 0
79014 일반 400시간 친구 50여명 퍼블릭월드1 아바타7 3 ㅇㅇ 223.62 2018-12-07 0
79013 일반 왜 삭제됬지 9 기무대띠 2018-12-07 0
79012 일반 털 같이 보이는 쉐이더 좋은거 아는 사람? 5 0000 112.166 2018-12-07 0
79010 일반 맘고생 하던거 다 해결되니 홀가분하다 8 Luche 2018-12-07 2
79008 일반 아바타가 춤 추는데 모자는 안 움직여요. 5 최번개 2018-12-07 0
79006 일반 놀로 허리트래커 인식이 가운데가 아닌 왼쪽으로 치우쳐져있는데 어째야해? 2 123 121.188 2018-12-07 0
79005 일반 시바 너무 외로워.. 18 포린이 121.158 2018-12-07 2
79004 일반 칼에 번개같은거치는 쉐이더 어디서팔아요? 3 ㅇㅇ 222.234 2018-12-07 0
79003 일반 바이브쓸 컴 견적좀 1 wewew 175.193 2018-12-07 0
79002 일반 념글 간건 기분 좋은데 마음이 착잡하다 3 공익여중생 2018-12-07 0
79001 일반 놀로 프로그램 업데이트는 함? 2 123 121.188 2018-12-07 0
79000 일반 Emote On/Off 애니메이터 하나로 토글하는거 나왔네 4 MANKALO 2018-12-07 3
78999 일반 델mr쓰는데 놀로사기vs참다가 파맥5k사기 2 적쥐 2018-12-0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