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개인적으로 좆같았던 블락
글쓴이
큐리스
추천
2
댓글
1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7951
  • 2018-12-03 12:08:56
							




언제인가 누가 내가 만든 이펙트 보여달래서 프렌드+로 박스맵 파서 보여주고 있었어.


내 이펙트중 몇몇이 화면을 순간적으로 가린다던가 하는게 좀 있어서 퍼블릭에서 제대로 보여주긴 그래서 새로 방 팠었거든.



근데 그렇게 놀다보니까 리스폰 지점에서 누가 서로 조인타고 온건지 자기네들끼리 그룹 지어서 놀고 있더라구.


그런거야 일상적인거니까 그러려니 하고 계속 보여주고 있었는데


그쪽에서 누가 뛰어오더니 "아! 님 혼자 쓰는 월드 아니잖아요. 이펙트 쓰지마세요!" 이러더라


난 어이없어서 "여기 이펙트 보여주려고 제가 새로 판 방인데요?;;"라고 하니까


"하 씨발 노답새끼" 이러면서 블락 박더라.



존나 어이없어서 그쪽으로 가서 상황 설명하니까 다른분이 사과하고 딴맵으로 포탈열고 가긴 했는데


그 이후로도 좆같아서 그냥 겜 끄고 쉬었었음.



ㅇㅇ 야 그니까 프+이아닌 인바이트나 프렌드 온리로팠어야지 다른사람도 접속할수있는거 고려안한 니잘못 ㅇ 175.202 2018.12.03 12:10:55
백당 나도 내가 월드 만들어서 지인들 초대하고 자고있었는데 거기서 잔다고 쌩판 모르는 남한테 한소리 들어봄 ㅋㅋㅋ 2018.12.03 12:11:15
ㅇㅇ 결론은 방을 잘파자는거지? 210.106 2018.12.03 12:11:36
DDos 요즘은 프렌드+도 답없어 - dc App 2018.12.03 12:11:59
DDos 프라이빗 파자 - dc App 2018.12.03 12:12:26
ㅇㅇ 글쓴이 인바이트로 팔줄 모르는듯 - dc App 223.62 2018.12.03 12:12:27
ㅇㅇ 여기애들 왜이러냐 프플이면 퍼블릭아니라서 친구 조인타고 들어온거 아니냐? 들어온쪽이 닥눈삼해야지 적반하장 오지네 125.129 2018.12.03 12:13:08
큐리스 프플이 공개적인 방도 아니고, 특정한 목적을 갖고 만든 방인데 자기랑 안맞으면 안맞는 사람이 나가는게 당연한거 아님? 2018.12.03 12:14:02
ㅇㅇ 프플이면 프렌드의친구의친구가 다들어온다 그래서 단둘이서 이펙트구경할거면 인바이트로 파라는소리인데 175.202 2018.12.03 12:14:03
큐리스 프플로 판건 구경하던분 친구도 와서 같이 구경하는 경우도 자주 있어서 일부러 프플로 판것 2018.12.03 12:14:52
큐리스 단 둘이 아니라 퍼블릭에 친구 타고갔는데 그 친구분이 같이 있던분들한테 이펙트 제작자라고 소개해서 보여주게 된거라 포탈열고 우르르 들어갔었음. 2018.12.03 12:19:08
Wolfs 사람들을 가만히 관찰해보면 그 사람이 유독 자주 쓰는 언어나 단어가 있음. 그 사람이 자주쓰는 욕설은 바로 자기 자신의 컴플렉스, 무의식 등이 반영된 경우가 많음. 자신에 대한 만족도나 자존감이 낮은 사람은 타인에게도 비난이나 매도, 욕설을 쉽게 하는 경향이 있음. 저래뵈도 네가 위로해 줘야 할 사람이 아닐까 싶음. - dc App 2018.12.03 12:42:10
ㅇㅇ 뭔소리야 뭔 인바이트로 팠어야해ㅋㅋㅋ 퍼블릭도 아니고 프렌드+ 판건데 거기에 굳이 찾아와서 헛소리하는 놈들이 잘못이지 124.57 2018.12.03 12:49:43
ㅇㅇ 하 저도 프렌+로 파서 제 친구들만 있어서 다 보여준다고 동의 받고 썼는데 이후에 누구 친구가 왔는지 오자마자 블락 대차게 박고 딴 애들한테 자기 파티클보여주는거보고 벙찜 - dc App 223.39 2018.12.03 21:19:4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9496 일반 신규아바타 가슴만 좀더작았어도 사는건디 2 ㅎㅈㅁ 119.195 2018-12-09 0
79495 일반 타르트 존ㄴ나 괜히산거같아 ㅡㅡ 10 ㅇㅇ 220.122 2018-12-09 0
79494 일반 만약 코맹맹이 여자목소리를 내는 사람을 만났다면 2 ㅇㅇ 211.229 2018-12-09 0
79493 일반 저거 신 아바타 뚜따해도 됌? 1 ㅇㅇ 123.213 2018-12-09 0
79492 일반 이제 곧 크리스마스니까 크리스마스 나나치 갖고싶어 1 너굴 218.146 2018-12-09 1
79491 일반 오큘러스 안경 들어감? 4 물망 123.212 2018-12-09 0
79490 일반 아... 너무 귀엽자너.. 스태프쟝... 1 우메코 2018-12-09 2
79489 일반 신규아바타의 현실 1 Huntere 2018-12-09 1
79488 일반 흠.. 이번 아바타 내 취향은 아님.. 1 ㅇㅇ 110.70 2018-12-09 0
79487 일반 vr 쓰는애들 컴터 사양이 어케대냐? 8 ㅇㅇ 119.70 2018-12-09 0
79486 일반 놀로 산다니까 바이브 사라던데 5 ㅇㅇ 182.228 2018-12-09 0
79485 일반 난 신사가 너무 좋다 1 너굴 218.146 2018-12-09 3
79484 일반 다이나믹본 많이넣으면 비매너일 것 같은데 3 ㅇㅇ 223.62 2018-12-09 0
79483 일반 VRChat에서 이게 무례한 거임? 22 이그충 124.49 2018-12-09 0
79482 강좌/정보 OpenVR-InputEmulator 오류 및 세이프모드 해결 4 ㅇㅇ 220.83 2018-12-09 12
79481 일반 다이나믹본 이거 몬소리임? 2 ㅇㅇ 124.254 2018-12-09 0
79478 일반 그 신사 썰 싫어하는거 아는데 어제 힘의 차이를 절실하게 느낌 7 ㅇㅇ 211.246 2018-12-09 0
79477 일반 군필여고생 공익여고생 정공여고생 멸공여고생 1 123 121.188 2018-12-09 0
79476 일반 바이브 프로 결국 싸지겟지?? 2 123 121.188 2018-12-09 0
79475 일반 이번 신아바타의 유일한 문제점 5 MANKALO 2018-12-09 0
79473 일반 자기 목소리 확인 가능한 월드가 뭐였지 2 ㅇㅇ 211.246 2018-12-09 0
79472 일반 왜 쉐이더가 안먹히나 했는데 1 우메코 2018-12-09 0
79471 일반 근데 저 아바타 잘만들엇다는걸 바로 알수있는게 2 아루라테 2018-12-09 0
79470 일반 오 시1발 섹1스 쌋다 베이..ㅂ.. 3 우메코 2018-12-09 0
79469 일반 와 시발.. 4 ㅇㅇ 2018-12-09 1
79468 일반 이번에 새로나온 아바타 어떻데? 1 초보자아 2018-12-09 0
79467 일반 새로나온 아바타 삿다 17 ㅇㅇ 2018-12-09 2
79466 일반 아바타에 따라오지않는 오브젝트 넣을려면 어떻게 해야됨? 3 ㅇㅇ 211.36 2018-12-09 0
79465 일반 어제 신사서 재밌는거봄 2 ㅇㅇ 221.162 2018-12-08 0
79464 일반 아바타 퍼블릭 조건어떻게 바꼇더라 5 Lakenls 2018-12-08 1
79463 일반 つ발음 꿀팁 아는사람? 19 늑삐 2018-12-08 0
79462 일반 뱅이 너무 하고 싶다 6 17세여고생쟝 111.118 2018-12-08 0
79461 일반 하와와 여고생쟝 가상세계는 너무 추운거시에요 1 17세여고생쟝 223.33 2018-12-08 0
79459 일반 목소리 높다고 미움받음 5 다이소vr 124.60 2018-12-08 0
79458 일반 체조하는데 왜 거울앞에 다 있음?? 7 00 115.41 2018-12-08 0
79457 일반 얘들아 스페이스 무버 강좌 어딧냐 2 꼬마키` 2018-12-08 0
79456 일반 mr 경계설정 2 탱구 2018-12-08 0
79455 일반 미국인 친구가 너무 귀엽다 2 하슬라 2018-12-08 1
79453 일반 이거 진짜 이쁘네 6 ㅇㅇ 2018-12-08 0
79452 일반 아바타 옷갈아입히는 애니메이션 어캐만듬? 1 Lakenls 2018-12-08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