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つ발음 꿀팁 아는사람?
글쓴이
늑삐
추천
0
댓글
1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9463
  • 2018-12-08 23:35:46
							

じゃ ざ
じぃ ぞ는 알겠는데
つ는 영상봐도 모르겠어 계속ちゅ로 들린데

- dc official App
꼬마키` 걍 츠 아니야? 그렇게 막 다르게 들리나 2018.12.08 23:43:42
늑삐 츄로들린데 ちゅ 뜻이다르다던데 발음마다 - dc App 2018.12.08 23:44:46
Lakenls 쯔츳쯧쮸 2018.12.08 23:52:51
레미치카 츄는 애기들 뽀뽀할때처럼 주댕이 튀어나오는 발음 - dc App 2018.12.09 00:05:03
늑삐 つ는? - dc App 2018.12.09 00:05:22
레미치카 츠는 입을 양쪽으로 벌려서 잇사이로 소리를 낸다고 생각해보면 - dc App 2018.12.09 00:05:48
늑삐 함해볼께 땡큐 - dc App 2018.12.09 00:06:33
Nyug 입모양은 쓰지만 츠의 소리가나야댐 - dc App 2018.12.09 00:32:53
Nyug 츠를내었을때 입이안벌어지고 츠를내면 그건 잘못된발음임 - dc App 2018.12.09 00:33:22
Nyug 그래서더어렵고 - dc App 2018.12.09 00:33:37
ㅇㅇ tsu 121.136 2018.12.09 01:28:30
레미치카 트수 - dc App 2018.12.09 01:42:55
Kcalb02 이빨닫고 입살짝열고 혀를 앞 이빨사이에 가져다대고 스 하고 발음하면 혀가 안쪽으로 들어갈려하잖아? 그럼 그때 맨 처음에 낼때가 기본이라고 보면 될듯 2018.12.09 03:15:28
Kcalb02 거기서 근처에 오는 음에 따라서 좀 변형? 시켜서 쓰면 됨 2018.12.09 03:16:11
Kcalb02 아예 맨 첨에올때 츠 라고 생각하면 편할듯 つえ 같이 2018.12.09 03:17:00
늑삐 오우 상세하다 고마버 - dc App 2018.12.09 03:17:29
Kcalb02 좀 기본은 h묵음이랑 비슷하다고 생각하면 발음할때 부자연스럽지도 않고 말할때 자연스럽고 편할거야 2018.12.09 03:17:34
Kcalb02 이게 스 쯔 츠 사이에 뭔 설명할 수 없는 그런 음이라서 좀 개같음; 2018.12.09 03:19:20
늑삐 ㄹㅇ 들을땐 같아보이더라 답답해죽는줄 발음힘들어 - dc App 2018.12.09 03:23:5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1105 일반 업데이트후 월드 노래 버튼 고장 뭐임.. 2 월드 58.238 2018-12-13 0
81104 일반 게임에서만 마이크가 안먹히네요 2 moring 106.244 2018-12-13 0
81103 일반 개인적으로 생각하는 인싸와 아싸의 경계 3 ㅇㅇ 125.129 2018-12-13 6
81101 일반 팅김 테스트하는 중인데 2 차가비 2018-12-13 0
81100 일반 뱅.. 존나 힘들어... 6 ㅇㅇ 121.147 2018-12-13 0
81099 일반 오큘유전데, v2키넥사면 풀트 되는줄 알았음... 5 ㅇㅇㅇㅇㅇ 175.223 2018-12-13 0
81097 일반 얘들아 나 스팀vr버전이 1.21인것같던데 최신버전몇이냐 1 123 121.188 2018-12-13 0
81096 일반 티란데 위스퍼윈드 2 블프 2018-12-13 1
81095 질문 업데이트 유니티 이제 커스텀 안됨? 1 ㅇㅇ 125.180 2018-12-13 0
81094 일반 맞으면서 강제로 당하는쪽을 해봤는데 6 현이.ver 2018-12-13 2
81093 일반 미친 빠요엔의 무선킷풀트래킹 7 꼬마키` 2018-12-13 17
81092 일반 방창고 크기도 키웠고 색도맞춤 6 ㅇㅇㅇㅇ 39.7 2018-12-13 1
81090 VRC일기 과몰입 친구 고민 듣고 든 생각 5 바텐더 2018-12-13 8
81089 일반 12/14일자 스샷 1 클루 2018-12-13 1
81088 일반 브갤 타노스 집결해라 9 초보자아 2018-12-13 19
81087 일반 [아바타 쇼케이스] - 차렷충 7 5upporter 2018-12-13 13
81086 일반 그 물건 누르면 소리나는거 개념 반대임? 1 음악 58.238 2018-12-13 0
81085 일반 좋아했던 / 친했던 사람이 사라지면 이런 기분이구나 6 ㅇㅇ 125.129 2018-12-13 1
81084 일반 아바타 T자세에서 굳엇는대 도와줘 3 ㅇㅇ 49.172 2018-12-13 0
81083 일반 당신의 국적은 어디신가요? 8 123 121.188 2018-12-13 4
81081 일반 칸노스 1 Red.Coco 2018-12-13 3
81079 일반 님드라 vr삿는데 구성품 외에 필요한거 뭐있을까여 6 프레니아 218.156 2018-12-13 0
81078 일반 오늘 접속 못한 나에게 태국친구가 보낸 짤 5 Mitsu.G 2018-12-13 1
81077 일반 거의 처음에 만난 친구가 안 들어온지 오래 됐어. 3 ㅇㅇ 125.129 2018-12-13 0
81076 일반 바이브 시리얼넘버 어디있는거에요? 4 적쥐 2018-12-13 0
81075 일반 나도 묵언 해제하고픈데 6 ㅇㅇ 223.39 2018-12-13 0
81074 일반 갑자기 실행이 안된다.. 11 어린레바 2018-12-13 0
81073 일반 나뭇잎배 5 ㅇㅇ 119.201 2018-12-13 2
81072 일반 압타하나도 모르는데 옷이렇게된건 어떻게 고치는거야? 4 UnnameD 2018-12-13 0
81071 일반 ?아니 뭐냐 이 아바타 쓰니까 6 DinGa 2018-12-13 0
81069 일반 묵언충인데 묵언해제에 대한 갤러의 의견을 묻습니다 10 ㅇㅇ 39.118 2018-12-13 0
81068 질문 블렌더에서 본 회전 시키는법 알어? 11 Red.Coco 2018-12-13 0
81067 일반 혹시 커플링 선으로 잇는버전쓰시는분 공략법있나요 5 마요릭 2018-12-13 0
81066 일반 바이브 어케해야 글씨잘보임.. 1 ㅇㅇ 59.30 2018-12-13 0
81064 VRC일기 12-14 저댄 영상 일기 3 Yam 2018-12-13 0
81063 일반 무방위 파딱 부케잖아 1 Findings,keeping. 2018-12-13 0
81062 일반 후방 스태프 반창고 7 ㅇㅇㅇㅇ 39.7 2018-12-13 1
81060 일반 씨발 무방위방지 내가하면서도 좆같은데 무방위새끼 밴좀 4 ㅇㅇ 125.129 2018-12-13 0
81059 일반 난왜 파티클 위치를 못잡겟지 3 운동좀하자 118.39 2018-12-13 0
81058 일반 파딱 주딱아 저 무플방지 아이피벤 안되냐?? 3 ㅇㅇ 221.153 2018-12-1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