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한국스러운 맵 만들고 싶은데
글쓴이
឵ㅇㅇ
추천
4
댓글
2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7948
  • 2018-12-03 12:04:04
							






이런 맵 만들어 보고 싶은데, 유니티를 다룰 줄 모른다..


누군가 나랑 뜻을 같이 하는 사람이 있으면 좋겠다. 나가서 내가 구석구석 사진을 다 찍어오면 맵을 만드는거지


후.. 일본맵 보다보니 저런 한국맵 하고싶음


2222222222222222220k 텍스쳐는 뽑와주는건가?? 2018.12.03 12:05:10
឵ㅇㅇ 폰 들고 가서 한 골목만 내리 몇시간 내내 싸그리 찍어다가 내가 포토샵 작업해다 보내주면 되는거자너 2018.12.03 12:05:45
2222222222222222220k 재밋겟누 아임인 2018.12.03 12:08:01
឵ㅇㅇ 맵 만들줄 암? 같이 해보실? 2018.12.03 12:08:17
2222222222222222220k 모두덜 사이버 국위선양하십시요 2018.12.03 12:08:23
ㅇㅇ 모델링이 쉬운줄아네 124.58 2018.12.03 12:08:42
2222222222222222220k 아조시가 옛날사람이라 3dsmax쩡두 할줄 알와요^^ 2018.12.03 12:09:10
឵ㅇㅇ 모델링 좆같은건 알지. 내가 캐드 인벤터 스케치업 뭐 포토샵 이런거 다 하는데 유니티 같은 게임엔진을 다뤄본 경험이 전무해서 그럼 2018.12.03 12:09:12
឵ㅇㅇ 유니티 다룰 줄 모름??? 흑흑 2018.12.03 12:09:49
. 텍스처 뽑아서 모델링만 해주면 유니티는 해줄 수 있을듯 61.85 2018.12.03 12:12:24
឵ㅇㅇ 와! 근데 유니티 잘 몰라서 그런데 텍스쳐 뽑고 3ds로 만들면 유니티에 바로 임포트 되는거임? 2018.12.03 12:13:09
឵ㅇㅇ 이렇게 3명으로 되는거면 진짜 해볼래?? 2018.12.03 12:17:14
. 대충 모양만 잡으면 그닥 어렵지 않음, 위에다가 텍스쳐 입히면 될텐데 대충하면 퀄리티는 떨어지겠지만 61.85 2018.12.03 12:18:52
. 그리고 유튭 영상보니까 61.85 2018.12.03 12:19:12
. https://www.youtube.com/watch?v=g3_cu-ZpRYQ&index=5&list=PLluhUFv8oDMNdJ1LpKQ8M_mWXqVmxvA7u 이런 미친방법이 61.85 2018.12.03 12:19:37
឵ㅇㅇ 저건 공개된 모델들 불러오는거 아녀? 예전에 스케치업으로 맵 불러와서 만든거 구글맵에 업로드 하는게 있었는데 2018.12.03 12:21:00
឵ㅇㅇ 내가 집근처에 돌아다니면서 괜찮은 골목 있나 한번 보고 사진 찍어서 다시 사람 모아볼게! 2018.12.03 12:25:06
2222222222222222220k 사람은만을수록좋더 2018.12.03 12:26:04
xx 모델링 가능하면 그 다음은 쉬운디 183.96 2018.12.03 13:29:54
Bepsi 유니티 에셋 스토어에서 "Probuilder" 랑 "Post Processor " 쓰는걸 추천함 프로빌더는 간단한 구조물 같은거 유니티에서 즉석으로 모델링,텍스쳐 입히는거 가능하고 125.176 2019.01.01 01:27:44
Bepsi 포스트 프로세서는 시야 효과 보정해주는 갓갓툴이니까 쓰는걸 추천함 125.176 2019.01.01 01:28:4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9285 질문 스팀계정 vr계정으로 못바꿈? 4 sapphier 2018-12-08 0
79284 일반 닉네임 색 바뀌는 주기가 정해져있음? 2 Mitsu.G 2018-12-08 0
79283 질문 혹시 블렌더에서 본 리깅된걸 해제하는건 어떻게하죠 2 ㅇㅇ 125.188 2018-12-08 0
79282 일반 이케맨특징 5 2222222222222222220k 2018-12-08 2
79281 일반 지갑 또 열어야하나 7 초견 2018-12-08 1
79280 일반 얘들아 오큘놀로 캘리할때 풀트래킹 사용하듯 다끼고 해야해? 8 123 121.188 2018-12-08 0
79279 일반 브얄에서 정모할때 팁. 2 ㅇㅇ 221.162 2018-12-08 0
79278 일반 아이디 새로만들면 아바타 업로드까지 얼마나 걸려요? 1 ㅇㅇ 175.223 2018-12-08 0
79277 일반 vr챗하면서 요즘은 너무행복함 7 다이소vr 124.60 2018-12-08 6
79276 일반 놀로가 대체 왜 무시당하는지 모르겠음 ㅋㅋ 11 ㅇㅇ 2018-12-08 3
79275 일반 브얄 친구들이랑 정모 함 해보고 싶은데 3 DinGa 2018-12-08 0
79274 일반 오큘놀로 혼종 캘리 팁좀 주라 얘들아 1 123 121.188 2018-12-08 0
79273 일반 바이브 풀트레킹 마련했는데 Vr섹스하는방법이 뭐임? 8 ㅇㅇ 211.246 2018-12-08 0
79271 일반 캘리 이 오류 뭔지아는사람.. 7 123 121.188 2018-12-08 0
79270 일반 놀로가 외 쓰릐ㅣ기임? 5 tntnt 2018-12-08 0
79269 일반 놀로 괜춘함? 2 Kcalb02 2018-12-08 0
79268 일반 오른손에서 흑염룡이 나오게 하고싶어 1 ㅇㅇ 110.70 2018-12-08 0
79267 일반 내가 원하는 나나치 커미션 6 너굴 218.146 2018-12-08 0
79266 일반 부랄챗 월드 업로드 용량 제한 있슴?? 4 ㅁㅁ 121.146 2018-12-08 0
79265 일반 이겜 씹덕새끼들 많다던데 트루? 5 Customizing 2018-12-08 0
79264 질문 분홍페인트 현상... 원인이 뭘까요, 이거. 2 Chameleong 2018-12-08 0
79263 질문 컨트롤러 바인딩 질문좀 드립니다 1 초보자아 2018-12-08 0
79262 일반 요즘 놀로 중고로팔면 잘팔리나여? 4 현이.ver 2018-12-08 0
79261 일반 부스에서 캐릭터 삿다고 끝이 아니네... 2 ㅇㅇ 124.254 2018-12-08 0
79260 일반 라무네 후속 타르트쟝 정식 출시됬네여 5 ㅇㅇ 2018-12-08 3
79259 일반 바이브 중고 왔다 2 ㄹㄹㅋ 121.162 2018-12-08 0
79258 일반 다이나믹 본 셋팅 시벌 1 ㅇㅇ 211.196 2018-12-08 0
79257 일반 얘들아 놀로가 어떻게하면 잘 작동되는지 알수있음? 7 123 121.188 2018-12-08 0
79256 일반 이모트는 최대 8개인거죠? 5 ㅇㅇ 2018-12-08 0
79255 일반 근데 여긴 이케맨 아바타좋아하는 애 많을거같은데 4 초보자아 2018-12-08 0
79253 일반 락앤롤 춤너무 신난다 5 ㅇㅇ 2018-12-08 0
79252 일반 (과몰입글) 이케맨 1 ㅇㅇㅇ 121.191 2018-12-08 0
79251 일반 컴퍼니오브히어로즈2 스팀 무료 배포중[한패완료] 1 SHANKS 2018-12-08 0
79250 일반 딱히 한거 없는데 두명한테 블락당한거 있네 6 RonMaca 2018-12-08 0
79249 일반 뉴비 유니티에 유자도 모르는데 5 Kcalb02 2018-12-08 0
79248 일반 타임 크라이시스나 히오스 오브 더 데드같은 맵은 만들수 없을까? 1 Huntere 2018-12-08 0
79247 일반 VRChat 옜날 브금이 훨 좋았었음. 10 MANKALO 2018-12-08 4
79244 일반 등에 칼띄워놨는데 이거 둥둥떠다니는것처럼 하는법 아시는분 3 ㅇㅇ 222.234 2018-12-08 0
79243 일반 url 패널 배포본 ?? 어딧음 1 ㅇㅇ 59.19 2018-12-08 0
79241 일반 vr목욕 4 ㅇㅇ 117.111 2018-12-08 7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