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얘들아 오큘놀로 캘리할때 풀트래킹 사용하듯 다끼고 해야해?
글쓴이
123
추천
0
댓글
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9280
  • 2018-12-08 04:58:10
  • 121.188
							
영상보니까 vr헤드셋을 허리춤에 허리트래커와 같이두고 캘리하던데 아냐?

ㅇㅇ 오큘은그냥 헤드셋은 머리에쓰고 컨트롤러랑 캘리하는게 더 성능 좋아여 2018.12.08 05:00:06
ㅇㅇ 캘리는 놀로의 해당 트래커를 목표한A위치에 할당해주는건데 HMD는 중심이 얼굴들어가있는쪽이라 컨트롤러 동그란부분에 허리트래커 꼽아두고 캘리하는게 정밀도가 높음 2018.12.08 05:07:00
123 그니까 허리에 밸트로 차고 vr헤드셋은 쓰란거지? 121.188 2018.12.08 05:08:31
ㅇㅇ ㄴ 뚝배기는써야 오큘 컨트롤러 위치잡으니까 뚝배기쓰고 컨트롤러랑 허리트래커 완전히 겹쳐두고 캘리하란거임 2018.12.08 05:09:14
123 어렵네..뚝빼기 쓰고 허리트래커 허리에 달고 오큘 컨트롤러 2개는 허리트래커랑 높이맞춰 딱딱딱3개 붙여서 들고 발트래커는 그냥 신발신은채로 끼고있음댈까? 121.188 2018.12.08 05:10:33
ㅇㅇ 허리를 설치하지말고.. 캘리부터해!! 허리고정하는걸 첨부터 트래커를 묶지말고 그 ㄱ자나 ㅡ 자로 있는 고정판넬을 밸트에달아두고 트래커는 뻇다꼇다 가능하게 쓰는게 좋아 2018.12.08 05:12:29
ㅇㅇ 컨트롤러는 1개만들고 캘리하는거임 캘리 지정할때 왼쪽껀 Hip 설정해두고 오른쪽에 HMD Left Right 컨트롤러 선택하는거있자나.. 2018.12.08 05:13:23
123 아 그게 글케쓰는거임? 글쿠나...ㅅㅂ 그것도 바꿀때마다 인덱스 배열뭐시기가 벗어났다 오류뜨면서 안바뀌던데 삭제후 재설치했다 이번엔 되길 121.188 2018.12.08 05:24:4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0637 일반 폴리곤 제한 푸는 법 3 ㅇㅇ 39.118 2018-12-12 9
80636 일반 킷슈 아바타는 어디서 구해여? 5 cleasky 2018-12-12 0
80635 일반 놀로 컨트롤러 페어링 어떻게해 ?? 2 ㅇㅇ 182.228 2018-12-12 0
80634 일반 서버도 맛탱이 갔겠다 쓰는 과몰입글 6 ㅇㅇ 218.235 2018-12-12 3
80633 일반 난 프래임 제한 안되던데 1 ㅇㅇ 221.153 2018-12-12 0
80632 일반 뭐지 아바타 어떻게 올림 1 ㅇㅇ 39.118 2018-12-12 0
80631 일반 양심고백) 닉 알려진 갤럼 다 블락함 1 ㅇㅇ 223.38 2018-12-12 0
80630 일반 cpu점유율 올라간거같은 기분 3 ㅇㅇ 221.153 2018-12-12 0
80629 일반 아 유니티버전 올리는데 모르고 레지스트리 삭제안함 1 ㅎㅈㅁ 61.83 2018-12-12 0
80628 일반 사쿠라히로바는 뉴인스턴스 못열지 않았었나 1 ㅇㅇ 218.236 2018-12-12 0
80627 일반 픽스드조인트 아직 해결법 마땅히 안나왔어요? 3 ㅇㅇ 125.184 2018-12-12 0
80625 일반 바이브 없는데 이거 그래픽 옵션 같은거 못줄임? 4 ㅇㅇ 49.168 2018-12-12 0
80624 일반 기존에 업로드 해놓은거는 아직 그냥 쓸수잇지? 2 아루라테 2018-12-12 0
80623 일반 여기 클로저스 모델링 뽑아서 아바타 만드는사람 있어? 2 Loco 2018-12-12 0
80622 일반 혹시 오류로그 볼 줄 아는 사람 있엉? 1 차가비 2018-12-12 0
80621 일반 트래커 첨 써봤는데 트래킹 덜튀게 하는 노하우점 3 ㄹㄹㅋ 121.162 2018-12-12 0
80620 일반 유니티 업뎃할때 구버전 삭제하고함 니들? 3 ㅎㅈㅁ 61.83 2018-12-12 0
80619 일반 내가 업로드한 아바타 다시 다운받는 방법 있어? 2 ㅇㅇ 115.136 2018-12-12 0
80618 일반 가슴 다이나믹 수치 추천해줘! 2 ㅇㅇ 112.151 2018-12-12 0
80617 일반 스팀에서 그냥 브알챗 깔고 하면 되는거? 4 ㅇㅇ 49.168 2018-12-12 0
80615 일반 이번 브얄챗 업뎃 미친듯 1 우묘 222.103 2018-12-12 0
80614 일반 신사 높은곳에서 바라본 풍경 1 ㅇㅇ 2018-12-12 0
80613 일반 이겜 바이브 굳이 필요 없지? 6 ㅇㅇ 49.168 2018-12-12 1
80612 일반 vr이라고 별책임감없이 껄떡대는게 있는거같더라 1 ㅎㅈㅁ 119.195 2018-12-12 0
80611 질문 vrc어제 시작한 뉴비 감상평 + 질문 여러개 합니다. 15 jominsu122 61.82 2018-12-12 0
80610 일반 이제 일벌이였던 썰 풀면 되는거냐 7 ㅇㅇ 221.153 2018-12-12 0
80609 일반 난 여자인 브알친구 두명있었는디 (과거형 6 ㅎㅈㅁ 119.195 2018-12-12 0
80608 일반 뉴비 바이브 끼고 이상한점 발견함... 2 ㅇㅇ 124.58 2018-12-12 0
80607 일반 남들은 패치후 안된다는글이 많은데 2 하늘 116.39 2018-12-12 0
80606 일반 헤헿 회식끗나따ㅏ 6 ㅇㅇ 2018-12-12 2
80605 일반 안켜진다..삭제후 재설치해도 안되.. 4 리에 2018-12-12 0
80604 일반 이런건 처음보지!? 2 차가비 2018-12-12 0
80603 일반 이젠 아예 여자목소리 들리면 위화감이 잇는데 4 ㅎㅈㅁ 119.195 2018-12-12 1
80602 일반 잠깐만요 이건아니죠 11 꿀뚤 2018-12-12 13
80601 일반 나만 안되? 1 ㅇㅇ 121.168 2018-12-12 0
80600 질문 mr 뚝배기 머가 좋음? 8 하늘 116.39 2018-12-12 0
80599 일반 저번에 일벌새끼 하나 조인타서 인사하길래 4 은사나사 2018-12-12 0
80598 일반 원래 풀트래킹 픽스하면 시점 잘안맞음? 1 ㅇㅇ 223.62 2018-12-12 0
80596 일반 이게 뭐지.. 2 너랑안놀거야 2018-12-12 0
80595 일반 신사에서 갑자기 공중으로 날라감 ㅋㅋ 2 빈달 2018-12-1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