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떡볶이 코트입은 겨울용 우콘이 만들었따
글쓴이
뽀송뽀송
추천
4
댓글
1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7704
  • 2018-12-03 01:12:31
							

다른 월드에도 있던 의상이지만
저거 말고는 마땅히 퀄 좋은게 없길래 ㅠ
나름대로 이것저것 디테일을 신경써줬어

글구 다들 지금 자세가 ㅋㅋㅋ 듬직해 보인다길래 허리 감싸는걸루 바꾸려구 ㅠ

할말이

프리뷰도 자세히보면 광원표현 된곳이 삐쥭비쥭한데 저거는 수정했다!
폰에 수정한 프리뷰가 없을뿐 ㅠㅠ

그리고 팬티가 스타킹 밖에 있다고도 하던데 그거도 확인해봐야 될거같구 으어어ㅓ

왕따

- dc official App
히아기 입김이 예쁘다 2018.12.03 01:14:59
카할 이뿌다아.. - dc App 2018.12.03 01:15:46
킹물범 이쁜데 강해보인다 2018.12.03 01:16:08
ㅇㅇ 이쁘당 - dc App 2018.12.03 01:16:16
뽀송뽀송 고마어어ㅓ - dc App 2018.12.03 01:17:51
뽀송뽀송 2018.12.03 01:18:05
뽀송뽀송 강해보옄ㅋㅋㅋㅋㅋ큐ㅜㅜ 오늘 집가서 포즈 바꿀꺼다! - dc App 2018.12.03 01:18:49
아메히 의상 으디서 나요 - dc App 2018.12.03 01:19:12
뽀송뽀송 2018.12.03 01:19:14
뽀송뽀송 데비앙에 있어오 - dc App 2018.12.03 01:19:29
Rutin26 헠 너무 귀여워 - dc App 2018.12.03 01:19:30
뽀송뽀송 희희 ㅋㅋㅋㅋㅋ - dc App 2018.12.03 01:19:53
킹물범 2018.12.03 01:20:43
은사나사 2018.12.03 02:09:13
뽀송뽀송 2018.12.03 02:20:23
엘에르엘 형은 죽었어, 이젠 없어. 2018.12.03 02:35:25
JJY 저 코트 수정불가던데 써도 되나? 2018.12.03 03:16:11
미콘 저의상 가져가서 쓴놈이 수정불가라고 해둔걸로 앎. 원본은 사용가능 해 2018.12.03 03:39:1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8514 일반 늅늅이 질문 바이브스테이션 2 ㅇㅇ 223.39 2018-12-05 0
78513 일반 아바타의 우월한 기럭지로 풀트하는.사람은 모임? 6 ㅇㅇ 223.62 2018-12-05 0
78512 일반 내가 춘 저댄 영상 7 00 115.41 2018-12-05 3
78511 일반 몬스터와퍼+생마늘 개꿀ddi 4 TrollingMaker 2018-12-05 0
78510 강좌/정보 정보)유니티 버전업 이후 추가되는 기능들 링크 4 Terry- 2018-12-05 5
78509 일반 하 시발 풀트래킹 설정 존나 어렵네 10 꼬마키` 2018-12-05 0
78508 일반 바이브 관련 질문좀 ㅠ 3 ㅇㅇ 121.187 2018-12-05 0
78507 질문 VRC아바타를 샀는데 어떻게 적용하나요? 1 쵸뱝 121.158 2018-12-05 0
78506 일반 바이브 주문해놨는데 꼭고핀 일자형 이어야해요 u 자형이어야해요 ?? 2 ㅇㅇ 121.187 2018-12-05 0
78505 일반 패치노트 보고 왔는데 내가 기대되는 몇가지 12 ㄹㄹㅋ 121.162 2018-12-05 0
78503 일반 mr옴 5 EzozE 2018-12-05 1
78502 일반 오큘센서 연장케이블 어디서 삼?? 4 일이삼사 211.36 2018-12-05 0
78501 일반 유니티 2017로 바뀌면 기존 업로드된 아바타는 사용못하는거? 1 울테 2018-12-05 0
78500 질문 이케멘 아바타는 어떤맵에 가야있나요? 1 ㅇㅇ 222.112 2018-12-05 0
78498 일반 부스에서 캐릭 삿는데 5 ㅇㅇ 124.254 2018-12-05 0
78496 일반 좆망갤만 거쳐가는 무궁화호 8 좃망갤순환무궁화호 110.70 2018-12-05 1
78495 일반 무선어댑터 뒤통수 왜케 뜨겁냐 30 라이젠 112.146 2018-12-05 1
78494 강좌/정보 [오픈 베타] VR챗 2018.4.3 패치노트 8 xx 183.96 2018-12-05 11
78493 일반 유니티에서 스타킹 입히기 가능? 2 ㅇㅇ 223.62 2018-12-05 0
78492 일반 유니티 2017되면 전에쓰던버전은 안됨? 1 ㅇㅇ 117.111 2018-12-05 0
78491 일반 유니티 무슨버전 써야하는지는 아직 안나왔고..? 3 린코 2018-12-05 0
78490 일반 가장 소름 돋는 순간 6 라찌 2018-12-05 1
78489 일반 이 아바탙 어디서구함? 1 ㅇㅇ 218.146 2018-12-05 0
78488 일반 응? 유니티 2017로 갈아타면 되는겨? 3 린코 2018-12-05 0
78487 일반 바이브 트래커 동글은 트래커랑 동글이랑 한세트라며 8 디즈 2018-12-05 0
78486 일반 왜 오늘갑자기 mr 조이스틱 둘다 안먹지왜 2 ㅇㅇ 222.234 2018-12-05 0
78485 질문 아바타 무릎 1 고오급유저 2018-12-05 0
78483 VRC일기 늦게 쓰는 저스트 댄스 영상일기 10 Yam 2018-12-05 0
78482 질문 풀트하고 눕는데 몸 움직이는거 왜그런지 아는사람 5 ㅇㅇ 117.111 2018-12-05 0
78481 일반 과몰입에대한 짧은생각 4 아야세쨔응(갤로그차단) 117.111 2018-12-05 0
78480 일반 어제 바이브프로 풀킷+트래커3개,벨트 산 늅늅인데 질문 7 ㅇㅇ 223.39 2018-12-05 0
78479 일반 ㅋㅋ 연장선 3개 주문했는데 1 초보자에융 175.223 2018-12-05 0
78477 일반 다들 밥먹고 하자 3 PaPoPo 2018-12-05 0
78476 일반 이거 대체 어케해야되는거야 돌아버리겠네 7 꼬마키` 2018-12-05 0
78475 일반 안녕하세여 3월쯤 바이브 사려는데 질문있어요 4 Mitsu.G 2018-12-05 0
78474 일반 나도 생각좀 정리좀 해야겠다 어디부터 말하는게좋을까. 28 A.ms 2018-12-05 50
78473 일반 오큘센서는 크기는 콩만한데 3 현이.ver 2018-12-05 0
78472 일반 트래커 동글있잖아... 이거 막 끼우면 안대는거야? 8 꼬마키` 2018-12-05 0
78471 일반 오큘 센서 그거 2 일이삼사 211.36 2018-12-05 0
78469 일반 야 이거 트래커 페어링 어케하는거야? 6 꼬마키` 2018-12-0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