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바이브 트래커 동글은 트래커랑 동글이랑 한세트라며
글쓴이
디즈
추천
0
댓글
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8487
  • 2018-12-05 04:51:43
							

내가 이해하기론 트래커 A는 A의 코드를 가진 동글이랑만

페어링 된다고 알고 있었는데..

이런 얘기도 있더라고.

HTC Vive의 트래커는

Vive사에서 트래커 사면 주는 동글으로만 연결됨.

코드 상괸 없고 HTC에서 나온 동글이면 연결 가능.

전자가 맞냐 후자가 맞냐

VRChat : DizzHolic
HTC Vive
VI덜말랑흑우VE HTC가 회사명인데 내가 난독인건가? - dc App 117.111 2018.12.05 05:02:54
디즈 HTC던 Vive사던 HTC Vive사로 알아들어줘. 내가 말을 잘못 했네. 2018.12.05 05:03:57
아이리네 스팀 전용규격 맞춰진 동글이여야만 작동함. 일반 시중에서 파는 동글은 안되고 트래커 사면 주는 동글이나 스팀컨트롤러에 쓰는 동글로만 사용가능 2018.12.05 05:07:44
VI덜말랑흑우VE 일단 내가 해본 바로는 일반 타사 동글은 안되고 트래커 살때 같이 들어있는 동글로만 됐는데 3개가 각각 따로 ID있는 것 같진 않았어. 트래커A의 패어링이 동글B로도 가능 - dc App 117.111 2018.12.05 05:08:42
디즈 아 그렇구나... 답변 고마워! 2018.12.05 05:09:25
디즈 아하 각각 따로 ID가 있지는 않은가보네. 고마워 ㅎㅎ 2018.12.05 05:09:54
VI덜말랑흑우VE 내가 일반동글이라고 한거 스팀규격아니었으니까 스팀규격인 다른 동글은 될지도 모르겠다 - dc App 117.111 2018.12.05 05:10:04
디즈 나중에라도 팔게 되면 어떤게 어떤 트래커의 동글인지 구분해야되잖아... ㅎ 안그래도 되겠네. 고마웡 2018.12.05 05:11:0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9535 일반 흥갤테스트 4 ㅇㅇ 39.7 2018-12-09 26
79534 일반 요즘에 저스트댄스방엔 사람없냐? 3 ㅇㅇ 121.134 2018-12-09 0
79532 질문 유니티에서아바타만들때 2 ㅇㅇ 220.70 2018-12-09 0
79531 일반 다이소 브얄삿느네 다른 고가 브얄도이럼? 7 굥굥 2018-12-09 0
79530 일반 근데 요즘 느끼는게 실제 여중생 여고생쟝들보다 6 ㅎㅈㅁ 110.70 2018-12-09 3
79529 일반 이겜 하다보니까 먼가 사람이 변하긴하는듯 2 ㅇㅇ 220.76 2018-12-09 0
79528 일반 킷슈랑 마론산다고 이미 십만원질롯는데 1 ㅎㅈㅁ 110.70 2018-12-09 1
79525 일반 카와이 무브 어케함 3 ㅇㅇ 219.250 2018-12-09 0
79524 일반 방금 현실에서 VRC처럼 인사함 10 공익여중생 2018-12-09 3
79522 일반 스탭짱 유니티짱 쉐이더라는데 내가 만질껀따로 없지?? 1 장난감총 2018-12-09 0
79521 일반 난 트래커랑 컨트롤러 밧데리 떨어질때까지 1 ㅎㅈㅁ 110.70 2018-12-09 0
79520 일반 풀트래킹 다리 구부려지는 문제는 근본해결불가? 9 ㅇㅇ 2018-12-09 1
79519 일반 스태프 풀트는 잘됨? 2 ㅎㅈㅁ 110.70 2018-12-09 0
79518 일반 쿳소오.. 2 무플방지위원장 2018-12-09 1
79517 일반 VRC 바이브 지원이였음? 3 tntnt 2018-12-09 0
79516 일반 풀어주시옵소서 4 meraria 116.122 2018-12-09 1
79515 일반 샤로하나면 만족십가능 6 ㅇㅇ 2018-12-09 1
79514 일반 다른 쉐이더 쓰는곳에는 큐브쉐이더 안넣어도 되는거임? 2 장난감총 2018-12-09 0
79513 일반 아바타 왜 다 사고싶게 잘 만드냐 4 타나토스시스템 2018-12-09 0
79512 일반 이거 치마줄인 버전도 있는거임? 9 아메히 2018-12-09 1
79511 일반 근데 브쳇은 무슨 수익으로 서버돌리고 관리하는거임?? 10 GHN 2018-12-09 0
79510 일반 누워 있어도 아바타는 정면 바라보고 다녔으면 좋겠다. 2 ㅇㅇ 211.196 2018-12-09 0
79509 일반 스태프쟝 여기 힘 너무 들어간거 아니냐 ㅋㅋㅋㅋㅋㅋ 9 우메코 2018-12-09 29
79508 질문 월드 업로드 오류.... 1 데데데뎅 2018-12-09 0
79507 질문 i5 6600 vs i5 7500 2 ㅇㅇ 219.250 2018-12-09 0
79506 일반 이번 신 부스모델 적용했는데 두개로보임; 2 ㅇㅇ 219.251 2018-12-09 0
79505 일반 i5 3570으로 바이브 돌리는거 좀 오바일까? 5 ㅇㅇ 119.70 2018-12-09 0
79504 일반 코맹맹이 소리말고 진짜 목소리가 듣고 싶은데.. 4 ㅇㅇ 2018-12-09 3
79503 일반 월드 음악설정 다 제대로 했는데 왜 꺠짐 5 음악 58.238 2018-12-09 0
79501 일반 스페이스 무버 dll파일 수정해서 세이프 모드 푸는거 있잖아 2 ㅇㅇ 121.176 2018-12-09 0
79499 일반 아바타 사놓고 한번도 안써보고 색만바꿈; 2 ㅇㅇ 219.251 2018-12-09 3
79498 일반 꼴리는데 비쌈 1 ㅇㅇ 223.38 2018-12-09 5
79497 일반 일주일만에 브알챗 씹가능 3 쎾쓔!!! 2018-12-09 0
79496 일반 신규아바타 가슴만 좀더작았어도 사는건디 2 ㅎㅈㅁ 119.195 2018-12-09 0
79495 일반 타르트 존ㄴ나 괜히산거같아 ㅡㅡ 10 ㅇㅇ 220.122 2018-12-09 0
79494 일반 만약 코맹맹이 여자목소리를 내는 사람을 만났다면 2 ㅇㅇ 211.229 2018-12-09 0
79493 일반 저거 신 아바타 뚜따해도 됌? 1 ㅇㅇ 123.213 2018-12-09 0
79492 일반 이제 곧 크리스마스니까 크리스마스 나나치 갖고싶어 1 너굴 218.146 2018-12-09 1
79491 일반 오큘러스 안경 들어감? 4 물망 123.212 2018-12-09 0
79490 일반 아... 너무 귀엽자너.. 스태프쟝... 1 우메코 2018-12-09 2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