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하아... 나에겐 이미애인이있는데... [과몰입]
글쓴이
ㅇㅇ
추천
19
댓글
1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7658
  • 2018-12-02 22:30:42
  • 125.143
							

내지인 누구라도 혹시날 알아보지않길원하기때문에
유동으로 쓴다..
나한텐 3주 정도넘은 브알애인이 있다
처음만난날부터 단하루도 빠짐없이
프라이빗에서 물고빨고 행복한 시간을 보냈지

그런데 어제 애인이 무슨일이있는지 접속을안해서
나는 정말 오랜만에 혼자만의 시간을 갖게됐다

그리고 한동안 안보던 친구들에게 조인을타던도중
한 풀트래킹과의 조우가있었다

거의 초기에알았으니 반년정도된 오래된친구였지만
잘만나지않아서 그렇게 친한사이는아니었다

그런데 그아이는 내아바타에 관심을보였고
나도 장난기가생겨 그애위에 올라타봤다

그러자 풀트래킹이없던 내애인과의 애정행각에선
느낄수없던 표현할수없는 흥분감이 느껴졌다

그리곤 잠시후.. 그아이가 사라지더니
자기의 개인방으로 나에게 인바이트를보낸것이다..

난 그게 무슨뜻인지 아주 잘 알고있었다

나는 내애인과 정신적인 사랑에 빠졌다고생각했다
성욕은 그에 뒤따라오는것이라고 자신하고있었다..

하지만 그 인바이트를보며
아마 내 애인과는 절대로 할수없을 체위들을떠올리고
배덕감에 나는 이미 미친듯이 흥분해있었다

결국 나는 그인바이트의 의미를 이미 알고있었음에도
모르는척, 자신을 합리화하며 수락을 눌렀다..

짧고도 긴  로딩시간이 지나고 작은방과,
좋은노래와 멀지않은 곳에 누워있는 그아이가 보였다..

여기서부터 나는 나자신을 주체할수없었고
잠시의 망설임없이 그아이에 옆에가서 누웠다

그리고 정신을 차렸을때쯤은 그아이의 얼굴이
내 사타구니 사이에있을때였다 그제서야 죄책감과
후회가 밀려오며 어쩔줄몰라할때쯤
그아이는 크래쉬가 난것같아보였고 얼마후 사라졌다.

난 아무일없던듯.. 관심도없었던 아바타월드를
들어가 그저 의미없이 서성이고있었다.....

후.... 아직까지 찝찝함이 남아있네.. 어쩌면좋을까..

17세여고생쟝 결정은 네가 스스로 내리는거고 책임도 네가 스스로 짓는거야. 따뜻한 말 해줄 생각 없으니 너 스스로 해결해 - dc App 223.33 2018.12.02 22:56:50
공익여중생 브알 원나잇추 2018.12.02 23:01:56
idiot 뭐라 달리 말할수가 없네 자긴 과몰입 유저인데 원나잇했다는 거에서 현자타임이 왔다는 말이잖아. 속으로 싹싹 빌고 애인분과 잘 지내보라고. 2018.12.02 23:12:25
Dochi 미친 - dc App 2018.12.02 23:15:24
Dochi 육체적 쪽보다 재밋엇던 쪽을 보자 - dc App 2018.12.02 23:15:46
ㅇㅇ 게이색 - dc App 223.39 2018.12.02 23:30:55
ㅇㅇ 에혀 브얄도 사람모여잇으니가 스랙짓도 리얼이랑 다를게없음 39.118 2018.12.02 23:37:24
ㅇㅇ 엌ㅋㅋㅋㅋ - dc App 2018.12.02 23:41:25
ㅇㅇ 병신추 106.102 2018.12.03 00:58:50
sapphier male:cheating 2018.12.03 06:04:22
2222222222222222220k 2018.12.03 07:16:0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8503 일반 mr옴 5 EzozE 2018-12-05 1
78502 일반 오큘센서 연장케이블 어디서 삼?? 4 일이삼사 211.36 2018-12-05 0
78501 일반 유니티 2017로 바뀌면 기존 업로드된 아바타는 사용못하는거? 1 울테 2018-12-05 0
78500 질문 이케멘 아바타는 어떤맵에 가야있나요? 1 ㅇㅇ 222.112 2018-12-05 0
78498 일반 부스에서 캐릭 삿는데 5 ㅇㅇ 124.254 2018-12-05 0
78496 일반 좆망갤만 거쳐가는 무궁화호 8 좃망갤순환무궁화호 110.70 2018-12-05 1
78495 일반 무선어댑터 뒤통수 왜케 뜨겁냐 30 라이젠 112.146 2018-12-05 1
78494 강좌/정보 [오픈 베타] VR챗 2018.4.3 패치노트 8 xx 183.96 2018-12-05 11
78493 일반 유니티에서 스타킹 입히기 가능? 2 ㅇㅇ 223.62 2018-12-05 0
78492 일반 유니티 2017되면 전에쓰던버전은 안됨? 1 ㅇㅇ 117.111 2018-12-05 0
78491 일반 유니티 무슨버전 써야하는지는 아직 안나왔고..? 3 린코 2018-12-05 0
78490 일반 가장 소름 돋는 순간 6 라찌 2018-12-05 1
78489 일반 이 아바탙 어디서구함? 1 ㅇㅇ 218.146 2018-12-05 0
78488 일반 응? 유니티 2017로 갈아타면 되는겨? 3 린코 2018-12-05 0
78487 일반 바이브 트래커 동글은 트래커랑 동글이랑 한세트라며 8 디즈 2018-12-05 0
78486 일반 왜 오늘갑자기 mr 조이스틱 둘다 안먹지왜 2 ㅇㅇ 222.234 2018-12-05 0
78485 질문 아바타 무릎 1 고오급유저 2018-12-05 0
78483 VRC일기 늦게 쓰는 저스트 댄스 영상일기 10 Yam 2018-12-05 0
78482 질문 풀트하고 눕는데 몸 움직이는거 왜그런지 아는사람 5 ㅇㅇ 117.111 2018-12-05 0
78481 일반 과몰입에대한 짧은생각 4 아야세쨔응(갤로그차단) 117.111 2018-12-05 0
78480 일반 어제 바이브프로 풀킷+트래커3개,벨트 산 늅늅인데 질문 7 ㅇㅇ 223.39 2018-12-05 0
78479 일반 ㅋㅋ 연장선 3개 주문했는데 1 초보자에융 175.223 2018-12-05 0
78477 일반 다들 밥먹고 하자 3 PaPoPo 2018-12-05 0
78476 일반 이거 대체 어케해야되는거야 돌아버리겠네 7 꼬마키` 2018-12-05 0
78475 일반 안녕하세여 3월쯤 바이브 사려는데 질문있어요 4 Mitsu.G 2018-12-05 0
78474 일반 나도 생각좀 정리좀 해야겠다 어디부터 말하는게좋을까. 28 A.ms 2018-12-05 50
78473 일반 오큘센서는 크기는 콩만한데 3 현이.ver 2018-12-05 0
78472 일반 트래커 동글있잖아... 이거 막 끼우면 안대는거야? 8 꼬마키` 2018-12-05 0
78471 일반 오큘 센서 그거 2 일이삼사 211.36 2018-12-05 0
78469 일반 야 이거 트래커 페어링 어케하는거야? 6 꼬마키` 2018-12-05 0
78468 일반 제 블랜더는 왜 이렇게 뜨나요? 4 려려려 221.142 2018-12-05 0
78467 일반 이거 뭔뜻임? 5 아야세쨔응(갤로그차단) 117.111 2018-12-05 0
78466 일반 랜선연애도 현실와꾸가 받쳐줘야 하지... 7 ㅇㅇ 223.38 2018-12-05 0
78465 일반 블렌더로 파일 불러오면 본 크기 뻥튀기 되는데 1 DDos 2018-12-05 0
78464 일반 랜선연애하다가 현실 연애성공한 좋은예 있자너 6 아야세쨔응(갤로그차단) 117.111 2018-12-05 0
78462 일반 귀엽고싶다 8 ㅇㅇ 223.38 2018-12-05 0
78461 질문 vrc하다가 5 asdas 219.251 2018-12-05 0
78460 일반 한두달 전부터 과몰입 절찬리 진행중인데 대상 찾기가 힘들다 4 ㅇㅇ 211.196 2018-12-05 0
78459 일반 진짜 너무 퇴근하고싶다 7 초보자아 2018-12-05 0
78458 일반 사양어떰?? 11 일이삼사 211.36 2018-12-0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