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무선어댑터 뒤통수 왜케 뜨겁냐
글쓴이
라이젠
추천
1
댓글
3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8495
  • 2018-12-05 05:32:28
  • 112.146
							

한 30분이상 쓰면 뒤통수 뜨거워지기 시작하면서 계속 쓰고 있으니 

기분 상당히 더럽다. 티피캐스트는 한시간을 쓰고있어도 전혀 문제가 

없었는데 골때리네이거 ㅎㅎ 프로 쓰는 녀석들은 뒤에 따로 받쳐주는

패드가 있어서 좀 덜한것 같던데 일반 바이브는 겁나 뜨겁네...


어떻게 쓰고 있냐. 뒤에 테이프 두꺼운거 붙여서 좀 도움될가 싶었는데 

여전히 개뜨겁다 제길.. 뭐냐 이거 바이브 일 똑바로 안하냐;;; 황당하네 

진짜 으...ㅠㅠ 

xx 화상 입은 사람 있다며 183.96 2018.12.05 05:33:07
ㅇㅇ 여름엔 못쓸듯 ㄹㅇ 175.211 2018.12.05 05:34:27
라이젠 레알 화상입을 정도로 뜨거워 지더라. 미친거 아닌가 싶다;;; 112.146 2018.12.05 05:34:48
라이젠 여름은 커녕 겨울인데도 뒤통수 타들어가는 것 같아서 30분이상 못쓰겠다... 112.146 2018.12.05 05:35:18
ㅇㅇ 오디오스트랩쓰면 문제없는데 - dc App 2018.12.05 05:37:47
ㅇㅇ 창렬 바이브 211.36 2018.12.05 05:38:45
라이젠 오디오 스트랩쓰는데도 뜨겁더라.. 112.146 2018.12.05 05:39:03
라이젠 댓글돌이 이샛기는 왜 쫓아다니면서 이상한 댓글 남기냐 112.146 2018.12.05 05:39:20
ㅇㅇ 이정도면 리콜각이여 211.36 2018.12.05 05:39:48
ㅇㅇ 무선킷 거르고 뚝배기만 바꾸는게 낫겠군.. 210.106 2018.12.05 05:40:03
라이젠 HTC가 잘도 리콜하겠다 ㅎㅎ 112.146 2018.12.05 05:40:22
ㅇㅇ ㅠㅠ 그러네 211.36 2018.12.05 05:40:37
라이젠 그냥 거르기는 아깝고 무슨 조치가 필요하긴 하다. 112.146 2018.12.05 05:41:03
아이리네 이제 거기서부터 탈모옴 2018.12.05 05:42:50
ㅇㅇ 오디오스트랩쓰는데 어떻게 뒷통수에 닿음...? 설치 잘못한거아녀? 완전히 아무것도 안달고있는 착용감인데 - dc App 2018.12.05 05:43:54
VI덜말랑흑우VE 티피캐스트는 다른문제가 있다고하지 않았어? 마이트였나? 이어폰이었나? 안되는거 있었다고 들었는데 - dc App 117.111 2018.12.05 05:44:23
Yam 나는 문제없던뎅.... 잘못 설치한거아니야? 2018.12.05 05:48:29
VI덜말랑흑우VE 설마 배터리 문제?! - dc App 117.111 2018.12.05 05:49:28
라이젠 그거 OPENTPCAST로 펌웨어 갈면 해결 됨. 기본앱은 너무 지나치게 쓰레기임. 112.146 2018.12.05 05:54:44
라이젠 제대로 설치함. 뒷통수에 안닿아도 열기가 오더라고... 내가 뒤쪽에 쫌 딱 붙여서 쓰긴함 112.146 2018.12.05 05:55:47
라이젠 레알 겁난다. 112.146 2018.12.05 05:56:02
VI덜말랑흑우VE 오옹.. 그럼 그냥 티피캐스트가 더 나은거 아니야? - dc App 117.111 2018.12.05 05:56:19
라이젠 잘설치했는데.;; 112.146 2018.12.05 05:56:31
라이젠 음 장단점이 있음. 일단 티피캐스트는 프로랑 호환이 안됨.또 주변에 5G와이파이 정리가 필요함. 그리고 티피캐스트는 정발이 안됐음. 112.146 2018.12.05 05:58:48
여우 벗고 만지면 조금 열나는건 느껴지는데 끼고있을때 뜨겁다거나 그런건 못느꼈는데 불량아님? 2018.12.05 06:00:57
VI덜말랑흑우VE 아... 우리집은 오피스텔이라 주변에 5G와이파이 존시나 많음... 티피캐스트는 좀 불리하겠네 - dc App 117.111 2018.12.05 06:01:20
울테 만지면 뜨거운건있어도 머리에 전달은안되던데 문제있는거아니냐 2018.12.05 06:08:25
히비링 불량아님? 탈모빔 맞기전에 as해 2018.12.05 07:25:03
Viver 대머리가 화상입었다는 말은 들어봤는데... 난 일단 전혀 그런거 못느끼겠더라 - dc App 2018.12.05 07:31:09
댕타 설치를 잘못햇거나 두상이 에일리언인거아니야? - dc App 2018.12.05 08:00:4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0666 일반 부모본 변경은 어찌 하는거임? 3 ㅇㅇ 211.245 2018-12-12 0
80665 일반 쉐이더 만드는거 어려움? 3 ㅇㅇ 211.196 2018-12-12 0
80664 일반 우콘으로 아바타 만드는거 질문좀 4 라그네아 2018-12-12 0
80662 일반 얼굴 쉐이더 고치는법좀 ㅠㅠ 1 ㅇㅇ 112.151 2018-12-12 0
80661 일반 바이브 트래커 블루투스 필요 없지? 4 ㅇㅇ 121.139 2018-12-12 0
80660 일반 업데이트 이후로 유튜브 영상 재생이 안됨 1 ㅇㅇ 211.59 2018-12-12 0
80659 일반 행님들 MR 질문있슴다 2 방관 61.80 2018-12-12 0
80658 일반 바이브 스토어에서 트래커가 안사져 ..ㅠㅠ 1 ㅇㅇ 221.138 2018-12-12 0
80657 일반 브얄 자기 목소리 자기한테 들리는 사람 나 뿐? 7 DinGa 2018-12-12 0
80656 일반 유니티 몇 버전 깔아야 댐 1 HOXY 222.113 2018-12-12 0
80654 일반 와 오늘 개귀여운 이케맨봄 1 ㅇㅇ 175.210 2018-12-12 4
80653 일반 난 아무한테나 뽀뽀하고 껴안는데 이상한건가 3 ㅇㅇ 223.38 2018-12-12 0
80652 일반 2017로 업글하니까 다이나믹본 이렇게뜨면서 안됨 2 ㅎㅈㅁ 61.83 2018-12-12 0
80651 일반 난 VR사면 ㅈ될거같네... 5 JinSilly 221.153 2018-12-12 0
80650 일반 다이소 10시에 닫네 ㅅㅂㅋㅋ꼭꼬핀ㅠㅠ 1 적쥐 2018-12-12 0
80649 일반 와 2017로 업글하니까 다이나믹본이랑 avatadescriptor 6 ㅎㅈㅁ 61.83 2018-12-12 0
80648 일반 브알챗 업데이트함? 1 엠피찡 2018-12-12 0
80647 일반 모델링 커미션 받은거 되팔면 어떻게 되냐 9 ㅇㅇ 211.196 2018-12-12 1
80646 일반 헤드라이트 모자 낀 뱁새아바타 어디서찾냐 4 ㅇㅇ 218.236 2018-12-12 0
80645 일반 mr aa전지 컨트롤러당 2개들어가는거 맞지유? 4 ㅇㅇ 211.104 2018-12-12 0
80644 일반 유니티2017은 5.3.6p1이랑 다른 드라이브에 깔아야함? 2 ㅇㅇ 1.245 2018-12-12 0
80643 일반 뭐냐 아침체조월드 어디감 2 ㅇㅇ 39.118 2018-12-12 0
80641 일반 VR기기중에 어떤게 제일 사양낮음? 4 극락정토 2018-12-12 0
80640 일반 엠알 건전지 사이즈 머임?? 1 ㅇㅇ 211.104 2018-12-12 0
80639 일반 아니 시발 말하면 내 목소리 들림 19 DinGa 2018-12-12 0
80638 일반 왜 갑자기 마이크 안대냐;; 3 ㅇㅇ 183.98 2018-12-12 0
80637 일반 폴리곤 제한 푸는 법 3 ㅇㅇ 39.118 2018-12-12 9
80636 일반 킷슈 아바타는 어디서 구해여? 5 cleasky 2018-12-12 0
80635 일반 놀로 컨트롤러 페어링 어떻게해 ?? 2 ㅇㅇ 182.228 2018-12-12 0
80634 일반 서버도 맛탱이 갔겠다 쓰는 과몰입글 6 ㅇㅇ 218.235 2018-12-12 3
80633 일반 난 프래임 제한 안되던데 1 ㅇㅇ 221.153 2018-12-12 0
80632 일반 뭐지 아바타 어떻게 올림 1 ㅇㅇ 39.118 2018-12-12 0
80631 일반 양심고백) 닉 알려진 갤럼 다 블락함 1 ㅇㅇ 223.38 2018-12-12 0
80630 일반 cpu점유율 올라간거같은 기분 3 ㅇㅇ 221.153 2018-12-12 0
80629 일반 아 유니티버전 올리는데 모르고 레지스트리 삭제안함 1 ㅎㅈㅁ 61.83 2018-12-12 0
80628 일반 사쿠라히로바는 뉴인스턴스 못열지 않았었나 1 ㅇㅇ 218.236 2018-12-12 0
80627 일반 픽스드조인트 아직 해결법 마땅히 안나왔어요? 3 ㅇㅇ 125.184 2018-12-12 0
80625 일반 바이브 없는데 이거 그래픽 옵션 같은거 못줄임? 4 ㅇㅇ 49.168 2018-12-12 0
80624 일반 기존에 업로드 해놓은거는 아직 그냥 쓸수잇지? 2 아루라테 2018-12-12 0
80623 일반 여기 클로저스 모델링 뽑아서 아바타 만드는사람 있어? 2 Loco 2018-12-1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