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근데 좆목 좆같단 소리가 좀 안나오기 힘듬
글쓴이
긴긴
추천
13
댓글
1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7622
  • 2018-12-02 16:29:17
							

vr챗이랑 좆도 상관 없어보이는 '그 자기소개'는 념글에 한참동안 남아 있었는데
그거 좆같다고 까는글은 념글 가자마자 호다닥 내려가고 완장이 '그 그룹'관련 언급 짜른다고 한 다음에야 념글에서 내려갔고

이번엔 또 여전히 vr챗이랑 좆도 상관없는 자캐딸 디시콘 올린게 념글에서 아직도 안잘리고 있으니 완장이 편의 봐주는거 아닌가? 완장도 '그 그룹'이라 그런가? 하는 킹리적 갓심이 안나올수가 없음

사실상 자업자득임
히비링 엥 좆도 모르는앤데 귀여워서 추천 눌러준건데 2018.12.02 16:31:18
ㅇㅇ 팔은 안으로굽고 내가하면로맨스남이하면불륜인거임 ㅋㅋㅋㅋㅋ 119.201 2018.12.02 16:32:53
아홉개의숲 좆목판에서 좆목이라고 말하는게 어떻게 효과있겠냐 좆도없지 2018.12.02 16:35:45
ㅇㅇ 갤꿀잼 121.147 2018.12.02 16:42:26
메모장 재의귀인..이시여 - dc App 223.39 2018.12.02 17:39:17
포도초콜렛 자기소개념글은 원래대로라면 념글 내려야할껀아니지 - dc App 2018.12.02 18:28:32
포도초콜렛 그냥 자기 VRC컨셉잡고노는글 쓴건데 념글갈수도 있는거고 - dc App 2018.12.02 18:29:07
긴긴 그거 남아있던건 그렇다 쳐도 그거 까던게 바로 내려간건 왜그런것? 2018.12.02 18:29:43
포도초콜렛 나중에 내가 그거 내린이유는 그룹관련해서 너무 불타니깐 당분간만 그렇게 하겠다는거 - dc App 2018.12.02 18:29:49
포도초콜렛 까는글에 중심주제부터가 그룹명 저격글인데 - dc App 2018.12.02 18:30:24
긴긴 아니 그그룹 언급도 없이 념글에 이새끼 뭐냐? 존나 역겹네 미친 네덕새끼란 내용이였는데 2018.12.02 18:31:33
포도초콜렛 엥 그랬나? 그럼 내릴이유가 없는데 내린건 문제있는듯 - dc App 2018.12.02 18:32:48
포도초콜렛 아 지금 찾아봤는데 념글내린건 조금 그렇긴했네 - dc App 2018.12.02 18:35:39
긴긴 ㅇㅇ 둘다 념글에 남아있으면 별말 안나왔지 뭔가 좆목냄새 솔솔 풍기는듯한 그런글은 념글에 남아있는데 그거까는글은 바로 짤리니까 불만이 나오는것 2018.12.02 18:38:04
포도초콜렛 굳이 이유찾자면 닉언저격문제 때문에 내렸을수도 있긴 하겠다... 파딱마다 기준도 다르고 이번건 좀 불공정하다고 느꼈을수도 있겠네 - dc App 2018.12.02 18:43:32
포도초콜렛 여튼 불공정하다고 느끼지 않도록 특정그룹에대해 이야기 너무 자주 나오지 않도록 관리할테니 일단 말했던대로 념글은 내릴께 2018.12.02 18:48:2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8503 일반 mr옴 5 EzozE 2018-12-05 1
78502 일반 오큘센서 연장케이블 어디서 삼?? 4 일이삼사 211.36 2018-12-05 0
78501 일반 유니티 2017로 바뀌면 기존 업로드된 아바타는 사용못하는거? 1 울테 2018-12-05 0
78500 질문 이케멘 아바타는 어떤맵에 가야있나요? 1 ㅇㅇ 222.112 2018-12-05 0
78498 일반 부스에서 캐릭 삿는데 5 ㅇㅇ 124.254 2018-12-05 0
78496 일반 좆망갤만 거쳐가는 무궁화호 8 좃망갤순환무궁화호 110.70 2018-12-05 1
78495 일반 무선어댑터 뒤통수 왜케 뜨겁냐 30 라이젠 112.146 2018-12-05 1
78494 강좌/정보 [오픈 베타] VR챗 2018.4.3 패치노트 8 xx 183.96 2018-12-05 11
78493 일반 유니티에서 스타킹 입히기 가능? 2 ㅇㅇ 223.62 2018-12-05 0
78492 일반 유니티 2017되면 전에쓰던버전은 안됨? 1 ㅇㅇ 117.111 2018-12-05 0
78491 일반 유니티 무슨버전 써야하는지는 아직 안나왔고..? 3 린코 2018-12-05 0
78490 일반 가장 소름 돋는 순간 6 라찌 2018-12-05 1
78489 일반 이 아바탙 어디서구함? 1 ㅇㅇ 218.146 2018-12-05 0
78488 일반 응? 유니티 2017로 갈아타면 되는겨? 3 린코 2018-12-05 0
78487 일반 바이브 트래커 동글은 트래커랑 동글이랑 한세트라며 8 디즈 2018-12-05 0
78486 일반 왜 오늘갑자기 mr 조이스틱 둘다 안먹지왜 2 ㅇㅇ 222.234 2018-12-05 0
78485 질문 아바타 무릎 1 고오급유저 2018-12-05 0
78483 VRC일기 늦게 쓰는 저스트 댄스 영상일기 10 Yam 2018-12-05 0
78482 질문 풀트하고 눕는데 몸 움직이는거 왜그런지 아는사람 5 ㅇㅇ 117.111 2018-12-05 0
78481 일반 과몰입에대한 짧은생각 4 아야세쨔응(갤로그차단) 117.111 2018-12-05 0
78480 일반 어제 바이브프로 풀킷+트래커3개,벨트 산 늅늅인데 질문 7 ㅇㅇ 223.39 2018-12-05 0
78479 일반 ㅋㅋ 연장선 3개 주문했는데 1 초보자에융 175.223 2018-12-05 0
78477 일반 다들 밥먹고 하자 3 PaPoPo 2018-12-05 0
78476 일반 이거 대체 어케해야되는거야 돌아버리겠네 7 꼬마키` 2018-12-05 0
78475 일반 안녕하세여 3월쯤 바이브 사려는데 질문있어요 4 Mitsu.G 2018-12-05 0
78474 일반 나도 생각좀 정리좀 해야겠다 어디부터 말하는게좋을까. 28 A.ms 2018-12-05 50
78473 일반 오큘센서는 크기는 콩만한데 3 현이.ver 2018-12-05 0
78472 일반 트래커 동글있잖아... 이거 막 끼우면 안대는거야? 8 꼬마키` 2018-12-05 0
78471 일반 오큘 센서 그거 2 일이삼사 211.36 2018-12-05 0
78469 일반 야 이거 트래커 페어링 어케하는거야? 6 꼬마키` 2018-12-05 0
78468 일반 제 블랜더는 왜 이렇게 뜨나요? 4 려려려 221.142 2018-12-05 0
78467 일반 이거 뭔뜻임? 5 아야세쨔응(갤로그차단) 117.111 2018-12-05 0
78466 일반 랜선연애도 현실와꾸가 받쳐줘야 하지... 7 ㅇㅇ 223.38 2018-12-05 0
78465 일반 블렌더로 파일 불러오면 본 크기 뻥튀기 되는데 1 DDos 2018-12-05 0
78464 일반 랜선연애하다가 현실 연애성공한 좋은예 있자너 6 아야세쨔응(갤로그차단) 117.111 2018-12-05 0
78462 일반 귀엽고싶다 8 ㅇㅇ 223.38 2018-12-05 0
78461 질문 vrc하다가 5 asdas 219.251 2018-12-05 0
78460 일반 한두달 전부터 과몰입 절찬리 진행중인데 대상 찾기가 힘들다 4 ㅇㅇ 211.196 2018-12-05 0
78459 일반 진짜 너무 퇴근하고싶다 7 초보자아 2018-12-05 0
78458 일반 사양어떰?? 11 일이삼사 211.36 2018-12-0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