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완성된 아바타에 펜같은거 넣어주는 커미션 하는데
글쓴이
ㅇㅇ
추천
3
댓글
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7610
  • 2018-12-02 15:48:16
  • 121.144
							



립싱크 어떤 새끼가 이따구로 쳐넣었냐?



게다가 다이나믹본도 본은 적용됬는데 메쉬가 안따라오질 않나


뚜따하면서 메쉬는 지웠는데 본은 안지웠고 그와중에 거기에 다이나믹본은 적용 되있고



그리고 존나 이해 안되는게 폴리곤 5만대에 Cloth도 없는데 메쉬는 머리 몸통 셔츠 겉옷 분리 되있음



슈ㅣ바 지인이 딴데서 커미션 받아와서 수정 요청한거라 "이건 안받아요" 하기도 그렇고


아바타 작업하다 술땡기긴 처음이다




냐냐냥 립싱크 일본어로 되어있어도 잘만 넣을 수 있는데 왜 아이우에오로만 도배해놨지 .. 이유를 모르겠네요 49.163 2018.12.02 15:49:55
meraria 립싱크 저렇게 넣는분 넣어요 저렇게 널어도 이상한점 없고요 116.122 2018.12.02 15:53:11
meraria 그리고 메쉬나누는건 온오프 가능하게 일부러 그렇게 넣어주시는분 많은데 배려인데? 116.122 2018.12.02 15:53:46
ㅇㅇ 저렇게 넣으면 말을 아르르르르 하는데 캐릭은 오! 이럼 어려운거도 아니고 블랜더에서 익스포트 하기전에 클릭 몇번이면 자동으로 다 되는걸 안했다는건 존나 대충했다는거지 121.144 2018.12.02 15:56:21
ㅇㅇ 당연히 메쉬도 껐다 켜보고 다 해봄 꺼보니까 안보이는 부분 잘라내서 구멍 숭숭 뚫려있는 몸뚱이밖에 안나오더라 애초에 온오프 가능하게 할거면 몸통하고 대가리를 나누는게 아니라 옷이나 악세사리만 분리가 되어야지 121.144 2018.12.02 15:57:49
ㄴㄴ 윗새끼는 저거 만져보고말하는건가 175.212 2018.12.02 16:25:11
meraria 흠 안이 뻥뻥둘려있다면야.. 이야기가 다르죠 116.122 2018.12.02 16:57:05
Cimomo 어썸;; 2018.12.02 19:18:03
유티 커미션 맡긴 분이했다 병신새끼야 2018.12.05 10:09:1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8477 일반 다들 밥먹고 하자 3 PaPoPo 2018-12-05 0
78476 일반 이거 대체 어케해야되는거야 돌아버리겠네 7 꼬마키` 2018-12-05 0
78475 일반 안녕하세여 3월쯤 바이브 사려는데 질문있어요 4 Mitsu.G 2018-12-05 0
78474 일반 나도 생각좀 정리좀 해야겠다 어디부터 말하는게좋을까. 28 A.ms 2018-12-05 50
78473 일반 오큘센서는 크기는 콩만한데 3 현이.ver 2018-12-05 0
78472 일반 트래커 동글있잖아... 이거 막 끼우면 안대는거야? 8 꼬마키` 2018-12-05 0
78471 일반 오큘 센서 그거 2 일이삼사 211.36 2018-12-05 0
78469 일반 야 이거 트래커 페어링 어케하는거야? 6 꼬마키` 2018-12-05 0
78468 일반 제 블랜더는 왜 이렇게 뜨나요? 4 려려려 221.142 2018-12-05 0
78467 일반 이거 뭔뜻임? 5 아야세쨔응(갤로그차단) 117.111 2018-12-05 0
78466 일반 랜선연애도 현실와꾸가 받쳐줘야 하지... 7 ㅇㅇ 223.38 2018-12-05 0
78465 일반 블렌더로 파일 불러오면 본 크기 뻥튀기 되는데 1 DDos 2018-12-05 0
78464 일반 랜선연애하다가 현실 연애성공한 좋은예 있자너 6 아야세쨔응(갤로그차단) 117.111 2018-12-05 0
78462 일반 귀엽고싶다 8 ㅇㅇ 223.38 2018-12-05 0
78461 질문 vrc하다가 5 asdas 219.251 2018-12-05 0
78460 일반 한두달 전부터 과몰입 절찬리 진행중인데 대상 찾기가 힘들다 4 ㅇㅇ 211.196 2018-12-05 0
78459 일반 진짜 너무 퇴근하고싶다 7 초보자아 2018-12-05 0
78458 일반 사양어떰?? 11 일이삼사 211.36 2018-12-05 0
78457 일반 오큘로 풀트 돌리는사람 여기 난빈 도와주라 1 dsa 124.56 2018-12-05 0
78456 일반 VR을 사고 방치 해두는 거시야 5 Ƶᴇɴᴏɴ 2018-12-05 0
78455 일반 나는 답을 찾을것이다 13 꼬마키` 2018-12-05 3
78454 일반 블렌더에서 쉐이프키 복사 가능? 1 ㅇㅇ 124.58 2018-12-05 0
78453 일반 이 갤 아직도 좆목으로 불탐? 4 ㅇㅇ 175.223 2018-12-05 0
78451 VRC일기 같이 다니는 애들이 과몰입하면 존나 불편함 7 ㅇㅇ 59.152 2018-12-05 5
78450 일반 베이스 스테이션 스탠드 비싸냐?... 8 꼬마키` 2018-12-05 0
78449 일반 으 고민하다 파이맥스 구매했다. 10 아이리네 2018-12-05 0
78448 일반 아니 이런 나사는 동네철물점에서 안판다는데? 5 꼬마키` 2018-12-05 0
78447 일반 하아... 나를 또 외출하게 하다니 씨발 9 꼬마키` 2018-12-05 0
78446 일반 이거 vrchat 다중클라 해서 들어가면 밴먹나여 1 ㅇㅇ 220.82 2018-12-05 0
78445 일반 아니 시발 어케해야되냐 8 꼬마키` 2018-12-05 1
78444 일반 아마존에서 파는 바이브랑 공홈이랑 차이있음? 1 ㅇㅇ 223.62 2018-12-05 0
78443 일반 우콘 머리통이 너무 동글동글해서 2 DDos 2018-12-05 0
78442 일반 야 시벌 이거 뭐여 딸랑 이렇게 온다고? 9 꼬마키` 2018-12-05 2
78441 일반 뉴비 글카 도움 5 2018-12-05 0
78440 일반 야 이 기만자들아 12 콜드림 221.132 2018-12-05 0
78439 일반 아아 시발 준비물 다 샀다 3 꼬마키` 2018-12-05 0
78438 일반 야야야 급함 빨리 대답좀 트래커 충전기 따로있는거? 3 꼬마키` 2018-12-05 0
78437 일반 분명 어젠 일찍잔다고 12시에 브얄챗껏는데 2 ㅇㅇ 2018-12-05 0
78435 일반 갤럼들아 베이스스테이션 추적오류난 바이브 풀트셋 얼마에 팔아야하냐? 8 ㅂㅈㄷ 121.176 2018-12-05 0
78433 일반 오늘 VR온닷 2 카할 2018-12-0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