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질문 booth에서 아바타를 구매했는데 유니티패키지 파일이 없어요 ㅠㅠ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7402
  • 2018-12-02 03:16:11
  • 59.5
							









업로드할려고 하는데 유니티패키지 파일이 없어서 불러올수가 없는데.. 어떻게 해야될까요 ㅎㅎㅎ


빠이센 머삿음 2018.12.02 03:17:27
나루호농 ㅎㅎㅎㅎ 확장자보고 블렌더부터 하거나 유니티패키지 만들어서 올리거나 하렴 2018.12.02 03:18:17
울테 파일 확장자 이름이뭐임 2018.12.02 03:18:38
ㅇㅇ 그 킨시인가 키시인가 그거샀어요. 확장자는 psd,tga 등등.. 59.5 2018.12.02 03:21:38
Yua PSD TGA는 텍스처잖어.... 2018.12.02 03:42:31
ㅁㄹㄴㅌㅁㅈ 킷슈말하는거야? 2018.12.02 03:46:20
RED 3D 파일이 아니라 다른 거 산거 아냐? 218.147 2018.12.02 03:46:49
ㅇㅇ 제가 이런걸 잘 몰라서 스크린샷 찍어서 올렸어요 59.5 2018.12.02 03:52:04
ㅁㄹㄴㅌㅁㅈ 킷슈면 내용물에 fbx파일있을텐데 https://booth.pm/ko/items/954376 이거맞지? 2018.12.02 03:52:17
ㅁㄹㄴㅌㅁㅈ 거기있는 fbx파일이 아바타파일이고 readme.txt에 하는방법써있는데 정모르겠으면 팀뷰어깔고 디코Mell#9727연락줘라 도와는줄게 2018.12.02 03:52:56
ㅇㅇ 네 맞어요! 킷슈라고 하는구나 59.5 2018.12.02 03:53:38
ㅇㅇ fbx 임포트해서 유니티에서 쓸수있어 223.62 2018.12.02 04:25:14
엘에르엘 킷슈는 원래 유니티패키지 없어 2018.12.02 04:30:06
엘에르엘 폴더쨰로 넣어서 세팅하라는대로만 세팅해 2018.12.02 04:30:1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8933 강좌/정보 VR로 3D모델링할수있는 프로그램이 있군, 3 ㅇㅇ 220.82 2018-12-06 4
78932 일반 퇴근 시켜주세요... 4 무르마 2018-12-06 0
78930 일반 뭐야 이거 진짜임?? 11 ㅇㅇ 112.151 2018-12-06 5
78929 일반 하 묵언들 사랑스러워서 못참겠다 2 공익여중생 2018-12-06 1
78927 일반 Just H방 특징 1 ㅇㅇ 223.38 2018-12-06 0
78926 일반 놀로 펌웨어 다운그레이드 하는법 기다리는중 4 다이소vr 124.60 2018-12-06 0
78925 질문 얘기할 때 주로 말거는 주제가 뭐야? 7 ㅇㅇ 121.168 2018-12-06 0
78922 일반 뉴비 저스트댄스 가봤는데 곡명눌러도 노래 안나옴... EU가 멀까? 4 ㅇㅇ 124.58 2018-12-06 0
78921 일반 확실히 퍼그가 사람들이 많이 친화적인거같음 2 Mitsu.G 2018-12-06 0
78920 일반 새로 다운받아서 설정한 아바타가 남들이볼떄 셰이더가2 개로보인다는데 2 211.200 2018-12-06 0
78919 일반 vr 알 알못인대 무선킷은 어떤용도에욤 4 ㅇㅇ 59.30 2018-12-06 0
78917 일반 판타지 주점인가 가봤다 7 ㅇㅇ 175.223 2018-12-06 0
78916 일반 이거 닉네임색 바뀌는 기준이 따로 있어요?? 9 Mitsu.G 2018-12-06 0
78915 일반 브얄 살까말까 하다가 본건데 20 ㄹㅇㄴㅅ 58.77 2018-12-06 0
78914 일반 A 보급창고? 16 새벽 2018-12-06 14
78913 일반 유니티로 아바타 적용할려고하는데 2 포린이 121.158 2018-12-06 0
78912 일반 왜 다들 '그 신사' 거리는지 알겠네 3 ㅇㅇ 218.236 2018-12-06 0
78911 일반 친구들 다이나믹본이랑 치마안뚫리게하는것만도 귀미션 해주냐? 2 디씨해파리5년차 58.126 2018-12-06 0
78910 일반 12/7일자 스샷 2 클루 2018-12-06 2
78909 VRC일기 현실이나 여기나 다를건 하나도 없더라.. 6 1 2 3 3 2 1 58.126 2018-12-06 3
78908 일반 새벽 저댄할 친구 있냐?? 1 GHN 2018-12-06 0
78907 일반 [움짤]춤추는거 즐거워!!! 2 ㅇㅇ 2018-12-06 0
78906 일반 늒네 친절한 나나치 엉아들이랑 친구먹음 2 Mitsu.G 2018-12-06 0
78905 일반 유니티 아바타 업로드할때 마지막에 왜 꼐속멈추지?? 3 211.200 2018-12-06 0
78904 VRC일기 브얄한지 1주일째인데 5 례혜 2018-12-06 0
78903 일반 으아아이억 2일된 뉴빕니다 6 2018-12-06 0
78902 VRC일기 오늘의 브얄일기. 1 Huntere 2018-12-06 0
78901 일반 사람들 뭐이래 많이오냐 8 ㅇㅇ 222.104 2018-12-06 0
78900 일반 치직..치지직 3 울테 2018-12-06 1
78897 일반 뉴비 1주일 했음 뉴비딱지 때도 괜찮지? 11 Kcalb02 2018-12-06 0
78896 일반 블렌더에서 모자와 얼굴을 합체시킬 수 없을까요? 2 최번개 2018-12-06 0
78895 일반 바이브 쓰는애들 viveport 깔아야 드라이버 제대로 깔림? 1 ㅎㅈㅁ 61.83 2018-12-06 0
78893 일반 여름엔 더워거 못하겟더니 2 ㅇㅇ 59.152 2018-12-06 0
78892 일반 남자친구 구해양@@@@@@@@ 11 슈비 2018-12-06 0
78890 일반 VRC 여러분 모두!! 1 ㅇㅇ 223.38 2018-12-06 0
78889 질문 왜 맨날 뭘 하나 해결을 하면 딴게 문제인거지? 2 minku/민쿠 2018-12-06 0
78886 질문 오큘 풀트 왜이러는지 아는사람? 3 ㅇㄴㅁㅈㅂㄷ 124.56 2018-12-06 0
78885 일반 최근 다들 게임에 안들어온다... 2 ㅇㅇ 183.107 2018-12-06 0
78884 일반 애들아 내꺼 바이브 얼마쯤에내놓는게 좋을까? 7 비이아 211.36 2018-12-06 0
78883 일반 이모트 온오프 어떻게함 ㅜㅜ 1 ㅇㅇ 110.34 2018-12-0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