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브얄 살까말까 하다가 본건데
글쓴이
ㄹㅇㄴㅅ
추천
0
댓글
2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8915
  • 2018-12-06 17:33:39
  • 58.77
							

모션캡쳐장비 250정도하던데

아예 모션캡쳐만되는 장비사서 vr없이 모션캡쳐 넣으면서 움직이는건 안됨?

그거되면 걍 모니터 좀 큰거로만 바꿔도 될거같은데 vr안사고

ㅇㅇ 전혀 220.78 2018.12.06 17:34:16
ㅇㅇ 문제는 그 장비가 게임에서 인식하냐지. 트래커는 최대 3개 까지 인식하고 124.80 2018.12.06 17:35:47
ㄹㅇㄴㅅ 싸구려긴해도 모션캡처만해도 되면 살만했을텐데 아쉽다 ㅠ 58.77 2018.12.06 17:36:00
ㄹㅇㄴㅅ 그거 혹시 알고있는 사람이 있는가해서... 해본사람이 있던거면 이미 되는지 안되는지 알고있을테니까.... 58.77 2018.12.06 17:36:58
꼬마키` 모션캡쳐로 된다고해도 이동은 어떻게 할건데? 2018.12.06 17:39:56
꼬마키` 립모션같은거 되는거보면 프로그램쓰면 안되진않을텐데 컨트롤러없으면 이동을 못하잖아 게다가 모니터보면서 모션캡쳐하면 시야는 어케 바꿀건데 2018.12.06 17:41:05
하나요 2018.12.06 17:42:15
꼬마키` 머리에는 다이소브알이라도 끼겠다 이건가 2018.12.06 17:42:49
꼬마키` 250이면 뻘짓하지말고 그냥 바이브풀트하자 .. 무선킷도 사면돼 2018.12.06 17:43:25
포도초콜렛 키넥트처럼 기술적으로 되긴되지 프로그램을 짠다면.. 2018.12.06 17:44:54
포도초콜렛 근데 된다쳐도 고가의 장비를 쓰는 이유가 전혀없음.. 한번 중간번역을 거치는 꼴이라 바이브 트래킹보다 당연히구림 2018.12.06 17:46:06
ㄹㅇㄴㅅ 무선입력가능한거에 적당히 키할당 넣어서? 58.77 2018.12.06 17:46:27
포도초콜렛 그리고 큰 모니터라니... 이건 전혀 아닌거같음 2018.12.06 17:47:38
ㄹㅇㄴㅅ 시야는...맞네 이동까진 무선입력키할당이 안어려워도 그게 문제가 될수있네... 머리돌리는거로 시야이동이 안되면.... 캐릭은 옆에보는데 시야는 앞이 되겠네... 58.77 2018.12.06 17:47:43
ㄹㅇㄴㅅ vr쪽은 세대 한번정돈 더보는게 나을거 같아서 어차피 나중에 살거같으면 사더라도 안버릴쪽을 하는게 나아보였음 58.77 2018.12.06 17:48:46
ㄹㅇㄴㅅ 중간 프로그램 거치는 딜레이가 많이 크게되는건가 확실히 컴도 아예 다시 바꿔야할수있긴하겠네 리소스 들어가는거 생각하면... 58.77 2018.12.06 17:49:44
ㅁㄹㄴㅌㅁㅈ 립모션은 바이브컨트롤러로 우회연결이야 2018.12.06 17:55:09
ㅁㄹㄴㅌㅁㅈ 말을좀헷갈리게썼네 립모션은 그자체로 인식시킬수없어서 립모션을 스팀VR에서 바이브컨트롤러로 인식하게해서 하는거임 2018.12.06 17:56:00
ㄹㅇㄴㅅ 리소스랑 편의성 생각하면 다포기하고 쓰다팔더라도 바이브 하는게 낫겠네.... 58.77 2018.12.06 17:59:24
Findings,keeping. 프로그램 아예 싹다 새로 짤수잇으면 가능하겠디 - dc App 2018.12.06 18:40:5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9003 일반 바이브쓸 컴 견적좀 1 wewew 175.193 2018-12-07 0
79002 일반 념글 간건 기분 좋은데 마음이 착잡하다 3 공익여중생 2018-12-07 0
79001 일반 놀로 프로그램 업데이트는 함? 2 123 121.188 2018-12-07 0
79000 일반 Emote On/Off 애니메이터 하나로 토글하는거 나왔네 4 MANKALO 2018-12-07 3
78999 일반 델mr쓰는데 놀로사기vs참다가 파맥5k사기 2 적쥐 2018-12-07 0
78997 일반 립모션 글 보이길래 다시올림 7 엘에르엘 2018-12-07 1
78996 일반 플탐 400시간 친구 50명 아바타 업로드 1 월드 0 3 몰래온손님 2018-12-07 0
78995 일반 VRC처럼 3트래커지원하는 야겜나오면 무적권살텐데 3 ㅇㅇ 175.223 2018-12-07 0
78994 일반 h움짤 구하는거 디게 어리석은 짓임 7 ㅇㅇ 211.246 2018-12-07 0
78993 일반 vrc H 움짤좀 올려주라 7 ㅇㅇ 182.231 2018-12-07 0
78992 질문 산넘어 산이구만 ㅠㅠ 표정지으면 볼텍스쳐깨진다 6 포린이 121.158 2018-12-07 0
78990 일반 (군필여고생쟝만) 부대에서 아침에 도수체조할때 7 ㅇㅇ 39.118 2018-12-07 0
78989 일반 얼굴 반쪽만 텍스쳐잇는거 한쪽에만 문양못넣음? 2 댕타 2018-12-07 0
78988 일반 스팀 vr 세이프 모드 어찌끄냐 1 123 121.188 2018-12-07 0
78987 일반 vr말고 실제로 좆비비면 기분 좋냐? 5 ㅇㅇ 175.223 2018-12-07 0
78986 일반 팬티빌런 요즘에 안보이는 이유 24 ㅇㅇ 211.246 2018-12-07 31
78985 일반 양손인사 쪽팔려 하지마라 6 ㅇㅇ 121.166 2018-12-07 0
78984 일반 마작 뉴비 알려줄사람 1 ??(,,???,,)?? 2018-12-07 0
78983 일반 vrc 하기전에는 이런걸 했었음 6 검은연 2018-12-07 0
78982 일반 요즘 팬티빌런 안보이네 1 아야세쨔응(갤로그차단) 117.111 2018-12-07 0
78981 일반 이겜 첨해봤는데 1 돌아온토벤 2018-12-07 0
78980 일반 vr챗에 아바타들끼리 통과안됐으면 좋겠다 6 다이소VR 211.36 2018-12-07 0
78979 일반 너클콘 리뷰보는데 오진다 ㅠㅠ 1 ㅇㅇ 2018-12-07 0
78978 질문 쉐이더 다들 도대체 어디서받음?? 8 생각없는곰 2018-12-07 0
78976 일반 유니티업뎃되고나면 전에쓰던월드랑아바타 다 못씀? 1 댕타 2018-12-07 0
78975 일반 옛날 스샷보니까 1 아야세쨔응(갤로그차단) 117.111 2018-12-07 0
78973 일반 폴리곤제한 왜 갑자기 뜨는거야? 1 댕타 2018-12-07 0
78972 일반 목소리 클립에대해 1 ㅇㅇ1 175.223 2018-12-07 0
78971 일반 10일날 월급이라 램시피유보드 다 바꿀려는데 2 댕타 2018-12-07 0
78970 일반 최근에 스매시브라더스하는 친구들이 늘음 2 JJY 2018-12-07 0
78969 일반 추억이 새록새록 5 Chameleong 2018-12-07 1
78968 일반 브알챗에서 맨날 양손흔들면서 헤어졌는데 4 RonMaca 2018-12-07 0
78967 일반 여기서 20000바꾸는거맞지? 6 포린이 121.158 2018-12-07 1
78965 일반 총기 질문있어오 9 적쥐 2018-12-07 0
78964 일반 VR 일주일 쉬고 다시하니 생긴 부작용이랑 똘추짓 6 GEORGIA 2018-12-07 6
78963 일반 되다가 또 안되고 안되다가 또 되고 2 포린이 121.158 2018-12-07 0
78962 일반 머임 지우라해서 일단 지웠는데 21 Kcalb02 2018-12-07 0
78961 일반 여기에 작곡 가능한 놈 있냐? 6 Akiko 2018-12-07 0
78960 일반 라이브러리에 브알챗이 없어짐 1 물범 2018-12-07 0
78959 일반 이 아바타들은 어디월드에 있는거야? 6 ㄹㄹㅋ 121.162 2018-12-0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