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개인 취침용으로 쓸려고 월드 처음 만들어보는데
글쓴이
검은연
추천
1
댓글
1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7393
  • 2018-12-02 02:37:48
							

별로 잘 분위기는 아닌가

ㅁㄹㄴㅌㅁㅈ 세기말인데이건 잘분위기가아니라 2018.12.02 02:38:05
츄르 하쿠 입돌아감 2018.12.02 02:39:06
검은연 AK 한정 끼고 자야할것만같다,, 2018.12.02 02:39:20
ㅁㄹㄴㅌㅁㅈ 화폐는 총알이고 2018.12.02 02:39:49
차가비 맵이 조금 어두워야할듯...? 취침용으로는 밝아보여요 2018.12.02 02:49:29
xx 쉐이더 이용해서 밝기 낮추는 기능 넣어. 183.96 2018.12.02 02:55:51
검은연 아 그건 낮 밤 광원 및 스카이박스 스위칭할거야 2018.12.02 02:58:09
차가비 2018.12.02 02:59:37
쎾쓔!!! 터미네이터4 촬영지인줄 2018.12.02 03:10:46
MTL 오오 이거 퍼블릭화 해주세여여여여 세기말너무 조아 - dc App 121.157 2018.12.02 03:19:24
SenKaZe 혹한기 훈련같은데 - dc App 2018.12.02 03:30:14
코우 소녀종말여행 2018.12.02 03:30:40
아스테리 포스트아포칼립스 ★ 2018.12.02 03:41:40
울테 비행기뒤쪽으로 부서진 빌딩으로채우면 멋질듯 2018.12.02 03:57:25
ㅇㅇ 좀비나올거같네 223.62 2018.12.02 04:02:33
긴긴 저멀리 배같은거도 바닥에 눕혀져 있어도 좋을듯 2018.12.02 08:06:3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9422 일반 아바타 고를떄 딜래마 4 123 121.188 2018-12-08 0
79421 일반 브얄챗 차렷충 250시간 하니까 질림 11 ㅇㅇ 14.37 2018-12-08 0
79420 일반 '그 자세' 1 116.47 2018-12-08 6
79419 일반 오큘은 정말 트래커만 낸다면 좋을텐데 1 123 121.188 2018-12-08 0
79418 일반 Htc바이브 컨트롤러도 손가락움직임 구현됨? 3 물망 123.212 2018-12-08 0
79417 일반 누가 내 바이브좀 사가라 3 123 121.188 2018-12-08 1
79416 일반 300시간뉴비 주황색 됬는데 정상인가 5 ㅇㅇ 211.59 2018-12-08 0
79415 일반 나는 과몰입만 하면서 vrc하는데 이겜에선 1 123 121.188 2018-12-08 0
79414 일반 왜 내가 원하는 모델은 다 치마가 두겹일까 1 ㅇㅇ 1.228 2018-12-08 0
79413 일반 SD 캐릭터 풀트랙킹 설정 어찌해야할지 감을 못잡겠다 2 GEORGIA 2018-12-08 0
79412 일반 오큘러스 살려는데 1 물망 123.212 2018-12-08 0
79411 일반 풀트래킹 하려면 추가되는 돈이 얼마쯤이야? 5 ㅇㅇ 58.122 2018-12-08 0
79410 일반 이 게임 재밌내요 2 반챙고 2018-12-08 1
79409 일반 지금 스페이스 무버 써도 됨? 2 ㅇㅇ 117.111 2018-12-08 0
79407 일반 Vr은 바이브프로에다 트래킹은 오큘러스 써도되냐? 2 ㅎㅎ 123.212 2018-12-08 0
79406 일반 지금 스페이스 무버 설치하면 카메라 안나옴? 1 ㅇㅇ 121.176 2018-12-08 0
79404 일반 내 바이브좀 사가라 3 ㅇㅇ 183.98 2018-12-08 0
79403 질문 월드 퍼블릭 도움! 1 ㅇㅇ 116.121 2018-12-08 0
79401 질문 vr기기 추천좀 11 ㅇㅇ 218.146 2018-12-08 0
79400 일반 실사맵 추천좀 1 ㅇㅇ 180.65 2018-12-08 0
79399 일반 둘 다 브얄 없는 찐따라 1 DinGa 2018-12-08 0
79398 일반 풀트래킹 준비물 하는법 잘 정리되어있는곳 있어요? 2 ㅎㅎ 123.212 2018-12-08 0
79397 일반 스페이스무버쓰면 공간 잡고 당겨서 점프하는것 같은것도 할수있음? 6 ㅎㅈㅁ 61.83 2018-12-08 0
79396 일반 이때로 돌아가고싶음 4 유티 2018-12-08 4
79395 일반 H방 체험시켜주실분 구해요... 4 ㅇㅇ 175.223 2018-12-08 0
79394 질문 mmd방 쉐이프키 구버전으로 하면 되는거 아니였나요 3 Lucia 2018-12-08 0
79393 일반 차단목록 5 히아기 2018-12-08 4
79392 질문 레노버 mr 헤드기어에서 화면 안나오는데 어캐하냐 7 ㅇㅇ 210.99 2018-12-08 0
79391 일반 얘들아 윈도우mr DP로 꼽아도 작동되니? 5 ㅇㅇㅇ 14.47 2018-12-08 0
79390 일반 머더방 ㅇㄷ감? 1 tntnt 2018-12-08 0
79389 일반 아시발 어쩐지 어제 로딩 존나느리더라 1 sapphier 2018-12-08 0
79388 일반 뱅할사람 1 ㅇㅇ 49.142 2018-12-08 0
79387 일반 시발 다른사람들은 놀로트래커를 사고 잘 작동안되는거때매 스트레스던데 7 123 121.188 2018-12-08 0
79386 일반 F12로 찍힌 스샷 어디서 꺼네요.. 3 Mitsu.G 2018-12-08 0
79385 일반 오큘혼종 문제좀 도와주세요.. 10 123 121.188 2018-12-08 0
79383 질문 스페이스 무버?무브 안되는데 DLL 예전에 바꿔치기어쩌고 글어디갓냐. 2 DeLruty 2018-12-08 0
79382 일반 와 cloth쓰면 이렇게까지 만들수있었음?? 6 ㅇㅇ 2018-12-08 1
79381 일반 놀로 이거사도되는고냐 10 적쥐 2018-12-08 0
79379 일반 오큘놀로 혼종 캘리 끝내도 스팀vr 내에서 허리,다리트래커가 안뜬다 1 123 121.188 2018-12-08 0
79376 일반 캘리는 스팀vr킬때마다 하는거임? 2 123 121.188 2018-12-08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