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오큘혼종 문제좀 도와주세요..
글쓴이
123
추천
0
댓글
1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9385
  • 2018-12-08 12:02:38
  • 121.188
							
스팀vr키면 자동으로 켜지는 드라이브4로 캘리한뒤 vr껴보면

스팀 vr내에서 놀로 트래커들이 하나도 안보여요

어째서지...놀로 잘 켜져있는데 ㅠㅠ

쎾쓔!!! 도대체 왜 며칠동안 못쓰는거냐.. 캘리 어케했냐 좀 자세하게 써봐 2018.12.08 12:05:46
123 음...일단 컴킨다음 놀로 어시스턴트 키고 스팀vr킨다음 스팀vr키면 알아서 켜지는 드라이버d vr로 캘리키는곳에 들어가서 캘리한번 1~5설정한다음 적용됬는지 스팀vr을 확인해봐요 겪고있는 문제들을 나열하면 캘리 했을때 Value라는 오류뜨면서 캘리가 안되는거랑(놀로 어시스턴트를 키니까 아에 안뜨는건 아닌데 확실히 빈도가 줄어든것같음) 또하나는 121.188 2018.12.08 12:09:46
123 캘리를 하기전엔 스팀vr을 확인해보면 그냥 허공에 트래커 하나만 떠있거나 그냥 공중에 3개 다 박힌것마냥 돌아가긴 하는데 좌표가 굳어있어서 캘리를 스팀vr킬때마다 하는데 평소라면 그냥 저 위에 value오류만 안뜨면 캘리 5번까지 한 뒤 스팀vr확인하면 정상적으로 트래커3개가 되어있는데 이번엔 암것도 없어서 안되는게 지금의 문제 121.188 2018.12.08 12:11:42
123 캘리할때는 캘리버튼 누르고 트래커 hips로 바꾸고 오른쪽거는 건들면 인덱스 뭐시기 오류뜨면서 바뀌는게 안되가지고 오큘헤드셋에 허리트래커 얹어서 5번 캘리한다음 스팀vr확인 121.188 2018.12.08 12:12:50
쎾쓔!!! 일단 저 같은경우에는 mr유저인데 window mixed reality (mr실행프로그램)키고 놀로 어시스턴트 킨다음 Driver4vr 켜요 Driver4vr 키먄 스팀 vr이 자동으로 켜지거든요 그럼 스팀vr로 넘어가서 회색 공간에 일단 mr컨트롤러만 보이는게 정상 Driver4vr에서 Start를 누르면 이제 놀로트래커가 스팀vr상에서 중심에 고정되어 2018.12.08 12:15:29
쎾쓔!!! 있는데 조금 기다리다보면 거기서 사라짐 그럼 캘리 안한상태면 애먼데 가있고 캘리한 상태면 시야에 보여요 2018.12.08 12:16:14
쎾쓔!!! 그리고 캘리 한번 하면 나중에는 Driver4vr에서 스타트만 누르면 로딩후에 놀로가 제 자리에 잡힘 2018.12.08 12:17:11
쎾쓔!!! 캘리부레이션은 저도 뚝배기로 하는데 캘리브레이션 누르기 전에 눌러줄거 다 눌러줘요(hip으로 설정, 오른쪽 맨위에 스켈레톤 어쩌고로 안되어있으면 바꿔주기, foot anger인가(지금 밖이라서 모르겠음 맨 오른쪽위에 있는거) 값0으로 바꾸기) 2018.12.08 12:18:51
쎾쓔!!! 일단 내가 적어준 순서대로 해봐요 2018.12.08 12:19:07
123 너무 힘들어서 쉬다왔어..음 일단 스팀vr키고 드라이버4를 스타트하니까 vr내 화면에 트래커하나가 떠있기는 한데 기다려도 안사라진다 흠.. 121.188 2018.12.08 17:41:1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9436 일반 일벌들 특징 2 oo 58.239 2018-12-08 0
79435 일반 이거 판매아바타 퀄리티 개쩌네;;;;; 10 ㅇㅇ 121.172 2018-12-08 9
79434 일반 바이브 유저인데..MR질문 6 ㅇㅇ 118.176 2018-12-08 0
79433 일반 12/9일자 스샷 3 클루 2018-12-08 1
79432 일반 놀로 중고로 팔아줄 천사 없니 ... 5 ㅇㅇ 182.228 2018-12-08 0
79431 일반 어둠의 나나치를 사랑하는 모임 회원 4 Mitsu.G 2018-12-08 0
79430 일반 방금 h방에서 개긔여웟던썰 1 ㅎㅇ 61.83 2018-12-08 4
79429 일반 스페이스무버 어떻게해야함 1 ㅇㅇ 220.83 2018-12-08 0
79428 일반 바이브유저인데요 오큘컨트롤러만구입해서 사용가능할까요? 3 ? 121.173 2018-12-08 0
79427 VRC일기 오늘도 가져왔어요. 댄스방 영상이에요. 1 Chameleong 2018-12-08 0
79426 일반 바이브 컨트롤러 구지기만한건 아니네 ㅋㅋ 1 ㅇㅇ 2018-12-08 0
79424 일반 타르트 다이나믹본은 직접 박아줘야하는거야? 1 적쥐 2018-12-08 0
79423 일반 인터넷 안되서 3일째 vr못하고 잇어 2 블프 2018-12-08 0
79422 일반 아바타 고를떄 딜래마 4 123 121.188 2018-12-08 0
79421 일반 브얄챗 차렷충 250시간 하니까 질림 11 ㅇㅇ 14.37 2018-12-08 0
79420 일반 '그 자세' 1 116.47 2018-12-08 6
79419 일반 오큘은 정말 트래커만 낸다면 좋을텐데 1 123 121.188 2018-12-08 0
79418 일반 Htc바이브 컨트롤러도 손가락움직임 구현됨? 3 물망 123.212 2018-12-08 0
79417 일반 누가 내 바이브좀 사가라 3 123 121.188 2018-12-08 1
79416 일반 300시간뉴비 주황색 됬는데 정상인가 5 ㅇㅇ 211.59 2018-12-08 0
79415 일반 나는 과몰입만 하면서 vrc하는데 이겜에선 1 123 121.188 2018-12-08 0
79414 일반 왜 내가 원하는 모델은 다 치마가 두겹일까 1 ㅇㅇ 1.228 2018-12-08 0
79413 일반 SD 캐릭터 풀트랙킹 설정 어찌해야할지 감을 못잡겠다 2 GEORGIA 2018-12-08 0
79412 일반 오큘러스 살려는데 1 물망 123.212 2018-12-08 0
79411 일반 풀트래킹 하려면 추가되는 돈이 얼마쯤이야? 5 ㅇㅇ 58.122 2018-12-08 0
79410 일반 이 게임 재밌내요 2 반챙고 2018-12-08 1
79409 일반 지금 스페이스 무버 써도 됨? 2 ㅇㅇ 117.111 2018-12-08 0
79407 일반 Vr은 바이브프로에다 트래킹은 오큘러스 써도되냐? 2 ㅎㅎ 123.212 2018-12-08 0
79406 일반 지금 스페이스 무버 설치하면 카메라 안나옴? 1 ㅇㅇ 121.176 2018-12-08 0
79404 일반 내 바이브좀 사가라 3 ㅇㅇ 183.98 2018-12-08 0
79403 질문 월드 퍼블릭 도움! 1 ㅇㅇ 116.121 2018-12-08 0
79401 질문 vr기기 추천좀 11 ㅇㅇ 218.146 2018-12-08 0
79400 일반 실사맵 추천좀 1 ㅇㅇ 180.65 2018-12-08 0
79399 일반 둘 다 브얄 없는 찐따라 1 DinGa 2018-12-08 0
79398 일반 풀트래킹 준비물 하는법 잘 정리되어있는곳 있어요? 2 ㅎㅎ 123.212 2018-12-08 0
79397 일반 스페이스무버쓰면 공간 잡고 당겨서 점프하는것 같은것도 할수있음? 6 ㅎㅈㅁ 61.83 2018-12-08 0
79396 일반 이때로 돌아가고싶음 4 유티 2018-12-08 4
79395 일반 H방 체험시켜주실분 구해요... 4 ㅇㅇ 175.223 2018-12-08 0
79394 질문 mmd방 쉐이프키 구버전으로 하면 되는거 아니였나요 3 Lucia 2018-12-08 0
79393 일반 차단목록 5 히아기 2018-12-08 4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