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질문 유니티 사운드 관련 질문 받아주세요..
글쓴이
차가비
추천
0
댓글
1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7220
  • 2018-12-01 08:21:39
							



1. 따로 오디오 소스를 만든 후에



2. 오디오클립이랑 아웃풋을 지정했고,



3. 이후 애니메이션에서 해당 오디오소스로 Play On Awake 를 넣었는데도 조용하네요...








혹시몰라 이 사진도 첨부합니다.




왜 안되는걸까 ㅠㅠ


나루호농 왠지 맵 이동해서 처음 아바타 로딩될때만 한번 생길거 같은 오브젝트로군 2018.12.01 08:28:03
차가비 정확합니다... 도와주세요 2018.12.01 08:31:12
나루호농 아까 말했듯이 빈 오브젝트 만들고 거기에 사운드 넣은다음 오브젝트를 온오프 해봐 2018.12.01 08:33:19
ㅇㅇ 혹시 오브젝트 안꺼두신거 아닌가요?? 만약 안꺼두셨으면 오브젝트 꺼놓고 애니메이션으로 켜지게하면 될거에요 - dc App 223.39 2018.12.01 08:33:36
ㅁㄹㄴㅌㅁㅈ 윗글봐라 2018.12.01 08:35:42
차가비 빈 오브젝트가 'Create Empty' 인가요? 2018.12.01 08:39:57
ㅇㅇ Play On Awake라서 한 번 Active되면 그 다음부턴 쭉 액티브라 두번다시 안 나오는것 39.118 2018.12.01 08:39:57
차가비 켜져있는데 꺼놓고 다시해볼게요! 2018.12.01 08:40:05
ㅇㅇ Active를 false로 다시 돌려줘야함 39.118 2018.12.01 08:40:13
차가비 아 그게 그 뜻이었구나... 일단 한번 해제하고 다시 해볼게요 2018.12.01 08:40:51
ㅁㄹㄴㅌㅁㅈ 윗글봐라 2018.12.01 08:40:54
차가비 Active 를 False로 돌리는건 어디서하나요? 2018.12.01 08:41:47
차가비 너무 어려운거시다... 2018.12.01 08:41:50
xx 아니 그걸 애니메이션으로 넣지 말고 그냥 일반 상태로 체크 넣은 다음에 온오프로 오브젝트 자체의 active 를 껐다키라구 183.96 2018.12.01 08:49:1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9491 일반 오큘러스 안경 들어감? 4 물망 123.212 2018-12-09 0
79490 일반 아... 너무 귀엽자너.. 스태프쟝... 1 우메코 2018-12-09 2
79489 일반 신규아바타의 현실 1 Huntere 2018-12-09 1
79488 일반 흠.. 이번 아바타 내 취향은 아님.. 1 ㅇㅇ 110.70 2018-12-09 0
79487 일반 vr 쓰는애들 컴터 사양이 어케대냐? 8 ㅇㅇ 119.70 2018-12-09 0
79486 일반 놀로 산다니까 바이브 사라던데 5 ㅇㅇ 182.228 2018-12-09 0
79485 일반 난 신사가 너무 좋다 1 너굴 218.146 2018-12-09 3
79484 일반 다이나믹본 많이넣으면 비매너일 것 같은데 3 ㅇㅇ 223.62 2018-12-09 0
79483 일반 VRChat에서 이게 무례한 거임? 22 이그충 124.49 2018-12-09 0
79482 강좌/정보 OpenVR-InputEmulator 오류 및 세이프모드 해결 4 ㅇㅇ 220.83 2018-12-09 12
79481 일반 다이나믹본 이거 몬소리임? 2 ㅇㅇ 124.254 2018-12-09 0
79478 일반 그 신사 썰 싫어하는거 아는데 어제 힘의 차이를 절실하게 느낌 7 ㅇㅇ 211.246 2018-12-09 0
79477 일반 군필여고생 공익여고생 정공여고생 멸공여고생 1 123 121.188 2018-12-09 0
79476 일반 바이브 프로 결국 싸지겟지?? 2 123 121.188 2018-12-09 0
79475 일반 이번 신아바타의 유일한 문제점 5 MANKALO 2018-12-09 0
79473 일반 자기 목소리 확인 가능한 월드가 뭐였지 2 ㅇㅇ 211.246 2018-12-09 0
79472 일반 왜 쉐이더가 안먹히나 했는데 1 우메코 2018-12-09 0
79471 일반 근데 저 아바타 잘만들엇다는걸 바로 알수있는게 2 아루라테 2018-12-09 0
79470 일반 오 시1발 섹1스 쌋다 베이..ㅂ.. 3 우메코 2018-12-09 0
79469 일반 와 시발.. 4 ㅇㅇ 2018-12-09 1
79468 일반 이번에 새로나온 아바타 어떻데? 1 초보자아 2018-12-09 0
79467 일반 새로나온 아바타 삿다 17 ㅇㅇ 2018-12-09 2
79466 일반 아바타에 따라오지않는 오브젝트 넣을려면 어떻게 해야됨? 3 ㅇㅇ 211.36 2018-12-09 0
79465 일반 어제 신사서 재밌는거봄 2 ㅇㅇ 221.162 2018-12-08 0
79464 일반 아바타 퍼블릭 조건어떻게 바꼇더라 5 Lakenls 2018-12-08 1
79463 일반 つ발음 꿀팁 아는사람? 19 늑삐 2018-12-08 0
79462 일반 뱅이 너무 하고 싶다 6 17세여고생쟝 111.118 2018-12-08 0
79461 일반 하와와 여고생쟝 가상세계는 너무 추운거시에요 1 17세여고생쟝 223.33 2018-12-08 0
79459 일반 목소리 높다고 미움받음 5 다이소vr 124.60 2018-12-08 0
79458 일반 체조하는데 왜 거울앞에 다 있음?? 7 00 115.41 2018-12-08 0
79457 일반 얘들아 스페이스 무버 강좌 어딧냐 2 꼬마키` 2018-12-08 0
79456 일반 mr 경계설정 2 탱구 2018-12-08 0
79455 일반 미국인 친구가 너무 귀엽다 2 하슬라 2018-12-08 1
79453 일반 이거 진짜 이쁘네 6 ㅇㅇ 2018-12-08 0
79452 일반 아바타 옷갈아입히는 애니메이션 어캐만듬? 1 Lakenls 2018-12-08 0
79451 일반 6시반 체조는 망했음 3 ㅇㅇ 2018-12-08 0
79449 일반 으.. 크리스마스 캐릭터 만들기 귀찮다. 9 JinSilly 221.153 2018-12-08 0
79448 일반 지금 h방갈사람? 9 ㅎㅇ 61.83 2018-12-08 1
79445 일반 홋포 캐릭터 장터 없나.. 1 ㅇㅇ 183.105 2018-12-08 0
79444 일반 친구랑 놀때 다른친구오는게 커버힘들다 6 sapphier 2018-12-08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