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질문 VR을 착용하고 누워서 게임을 플레이해보신분 계신가요??
글쓴이
2222222222222222220k
추천
0
댓글
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7207
  • 2018-12-01 07:21:44
							

제곧내(??)





는 농담이구여 사가지가 매우 업어보이니까 ㅎㅎ;;

오큘러스를 사용 중인데 풀트래킹을 고려중이구요

하다가 다치신 분도 계시고 비활동적인지라 주로

도야지처럼 누워서 내도록 지낼 것 같은데 그러면

수평으로 트래킹이 잘 되는지 궁금하네요. 해보신 분

계시면 말슴점 여쭙겠습니다. 하시는 분 넘 부럽네요

추신.

앱을 다운로드 받아서 활용하니 정말로 편리하네요~

이쁜 사진도 글에 넣을 수 있고 정말 좋습니다 ㅋㅋㅋ~

- 되지련 도장 쾅
xx 바이브를 쓰셔야지요. 키넥트는 그냥 안된다고 보면 되고 놀로는 될 수도 있고 안 될 수도 있음. 183.96 2018.12.01 07:22:58
나루호농 놀로는 모름 키넥트는 누우면 인식 어렵다함 바이브 트래커는 개꿀임. 맨날 누워서 하느라 가끔 일어나면 친구들이 놀람 2018.12.01 07:23:05
2222222222222222220k 아^^ 제말은 헤드셋을 끼고 누웠을때 화면이 고개를 안바짝세우고 해도될정도로는 나오나 여쭙어본것입니다 전신트래킹은 나중의 문제 ㅎㅎ - ^0^* 2018.12.01 07:24:16
xx 트래킹은 되는데 하늘밖에 안보임. 댑다 큰 베개 세워놓을 거 아니면야... 183.96 2018.12.01 07:25:09
나루호농 아 누워서 하고싶은데 화면은 서있는 화면을 보고싶다? 2018.12.01 07:25:18
나루호농 누우면 그냥 그대로 하늘보임 2018.12.01 07:25:31
2222222222222222220k 2018.12.01 07:29:2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7737 일반 우왕 어제 오큘중고 40주고삿는뎅 1 초보자에융 175.223 2018-12-03 0
77735 질문 휴머노이드 설정오류 3 NokKun 2018-12-03 0
77734 질문 오큘 질문 2 우츠라 2018-12-03 0
77733 일반 그 곳으로 간다 43 루히 2018-12-03 23
77732 일반 으 존나 퇴근하고 4시간 있다가 다시 출근해야 하는데 3 은사나사 2018-12-03 0
77731 일반 지금생각해보면 난 VR기기 살필요가없던거같기도.. 6 ㅇㅇ 2018-12-03 0
77730 일반 서버 어제만해도 이정돈아니었는데 1 Buuny 2018-12-03 0
77729 일반 신사에서 노상수면 했던 사진 3 Yua 2018-12-03 1
77728 일반 내가 VR환경 구축하는데 쓴 돈이 얼마일까 알아보자 1 디즈 2018-12-03 0
77727 일반 이상한 쪽으로 자신감 느는 것 같다.. 2 ㅇㅇ 223.62 2018-12-03 0
77726 일반 우리 할것도 없는데 브랄챗하면서 각자 제일 꼴렸던 9 초보자아 2018-12-03 0
77724 일반 여태 춤추면서 찍은 영상이 240개네 1 엘에르엘 2018-12-03 0
77723 일반 ㅋㅋ이런 스킨도잇노 2 밥도둑쟝 2018-12-03 1
77722 일반 바이브 그냥 다시봐도 돈잡아먹는 하마네 시발 ㅋㅋㅋ 12 은사나사 2018-12-03 0
77721 VRC일기 예전에는 얼굴 가까이오면 부끄러워서 피했는데 5 휴루 2018-12-03 0
77720 일반 아 근데 바이브 일반 컨트롤러가 한 “개” 당 20만원인건 너무하잖아 9 디즈 2018-12-03 0
77719 일반 풀트레킹 발 높이 이슈 뭐냐 8 ㅇㅇ 211.225 2018-12-03 0
77718 일반 Vr 없는애들 꼭 바라~~ 10 비이아 117.111 2018-12-03 0
77717 일반 뱔챗 시작하면 널린게 아재목소리 미소녀들인데 1 디즈 2018-12-03 0
77716 일반 VR챗 아바타라는 걸 봤는데요... 7 ㅇㅇ 218.48 2018-12-03 0
77714 일반 시발 댓글달다가 광고보고 존나 놀람 3 VI덜말랑흑우VE 117.111 2018-12-03 2
77713 일반 이번주 주말에 5 ㅇㅇ 223.62 2018-12-03 0
77711 일반 ??? 왜 이럼 1 17세여고생쟝 111.118 2018-12-03 0
77710 일반 방금 제이씨현에 물어봤는데 4 디즈 2018-12-03 0
77708 일반 가방 모델 뽑아 왔는데 쓸사람 있읆? 10 00 211.181 2018-12-03 0
77707 일반 요즘 서버 왜 이럼 4 공휴 2018-12-03 0
77706 일반 mmd댄스방도 저스트댄스처럼 춤이 뜨나요? 3 최번개 2018-12-03 0
77705 일반 분명 멀쩡한 모델 오드아이 만드려고 눈 하나만 건드린 것 뿐인데 1 히아기 2018-12-03 0
77704 일반 떡볶이 코트입은 겨울용 우콘이 만들었따 18 뽀송뽀송 2018-12-03 4
77702 일반 뉴비 학교에서 차에 치일뻔함 6 Kcalb02 2018-12-03 0
77701 일반 베이스 대참사날뻔했네 ㅅㅂ 3 CirrusLogic 2018-12-03 0
77700 일반 브가 고민하다 그냥 이거삼 2 울테 2018-12-03 0
77699 일반 제로센이나 배박이 앞에서 미주리 꺼내고 항복문서 서명하는거보여주고 1 ㅇㅇ 121.135 2018-12-03 1
77698 일반 머리통 크기 조절이나 신체 비율 바꾸려면 블랜더지? 2 ㅇㅇ 223.62 2018-12-03 0
77697 일반 옛날에 차렷시절에도 하루 10시간 넘게 하면서 졸라 재밌게 했는데 6 은사나사 2018-12-03 0
77696 일반 첫경험 5 Yua 2018-12-03 0
77695 일반 아아 브이알 세카이로 돌아가고 싶다 1 ㅇㅇ 223.62 2018-12-03 0
77694 일반 아니 서버 왜이래 진짜??? 3 킹물범 2018-12-03 0
77693 일반 브라는 왜 돌아가는걸까 1 초보자아 2018-12-03 0
77692 질문 mr 컨트롤러 배터리 광탈 1 데데데뎅 2018-12-0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