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풀트레킹 발 높이 이슈 뭐냐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7719
  • 2018-12-03 02:11:02
  • 211.225
							

https://gall.dcinside.com/mgallery/board/view/?id=vr&no=76606




보니깐 다른놈들도 마찬가지네

예전엔 잘 되던거 같던데

언제 생긴 버그여?

Yua 버그 아님 2018.12.03 02:12:17
ㅇㅇ 그럼 먼데? 211.225 2018.12.03 02:13:06
Yua 풀트래킹이랑 관계없이 캐릭터 비율때문에 나오는 문제인데 상체 트래킹 할때 가장 중요한게 팔길이라서 키설정을 팔길이에 맞추면 시점을 캐릭터 시점에 맞추기 위해 스팀VR에서 설정한 바닥 높이가 정강이 부분에 잡히게 됨 이를 해결하기 위한 방법이 오픈VR인데 그거로 강제로 바닥맞춰버리면 팔길이가 안맞는거임 2018.12.03 02:13:54
Yua 팔길이도맞추고 바닥높이도 맞추려면 다리똥송하게 줄여버리는 방법밖에 없음 2018.12.03 02:14:26
ㅇㅇ 답변 ㄳ, 근데 예전에 잘 됐던건 뭐지... 착각이었나... 211.225 2018.12.03 02:16:30
Yua 만약 캐릭터 비율이 사용자의 비율과 동일하다면 키설정으로 팔길이를 딱 맞추면 트래커 공도 발에 가있음 해보면 알거임 2018.12.03 02:17:23
Yua 요는 바닥을 맞추는게 아니라 시점을 맞추는 개념이라서 바닥 높이가 가변적인거임 2018.12.03 02:18:10
울테 비율문제는 아바타 다리길이나 팔길이를 늘이거나 줄이는게 답이더라 2018.12.03 02:36:5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8143 일반 브이알챗 이틀하면서 어려운거 11 초보자에융 175.223 2018-12-04 0
78141 일반 캘리가 뭐야? 3 123 121.188 2018-12-04 0
78140 일반 최근 브알챗.gif 4 눈농 2018-12-04 10
78139 일반 혹시 하이퍼리얼 파노 쓰는 사람 있냐 1 ㅇㅇ 27.117 2018-12-04 0
78138 일반 질럿다 쉬벌 4 ㅎㅈㅁ 222.96 2018-12-04 0
78137 일반 스팀VR 베이스 스테이션만 있으면 다른콘토 사용가능? 2 디즈 2018-12-04 0
78136 일반 스팀 VR 지원하는 컨트롤러 머머있음? 4 디즈 2018-12-04 0
78134 일반 오큘2센서 질문 6 ㅇㅇ 223.33 2018-12-04 0
78133 일반 갓지괴 바이브 풀트 돈지랄이고 엠알이 짱이지 3 초보자아 2018-12-04 2
78132 일반 이게ㄹㅇ 올챙이적생각못한다고 7 Nyug 2018-12-04 0
78131 일반 놀로 트래킹 베이스스테이션을 천장에 달아야함? 4 123 121.188 2018-12-04 0
78130 일반 미안 ㅋㅋ꼭꼬핀 이거 2 초보자에융 175.223 2018-12-04 0
78129 일반 mr너모어지러운거시와요 1 호무라。 2018-12-04 0
78128 일반 놀로 허리돌아가는 문제 어찌해결함? 5 123 121.188 2018-12-04 0
78127 일반 꼭꼬핀 이거사? 2 초보자에융 175.223 2018-12-04 0
78125 일반 밥먹고 합시다 3 초보자아 2018-12-04 0
78124 일반 디럭스 오디오 스트랩 쓰는게이? 6 ㅎㅈㅁ 222.96 2018-12-04 0
78123 일반 이거 뭐냐 6 ㅇㅇ 203.233 2018-12-04 0
78122 일반 너클콘이 나온다 해도 브알챗이 지원을 할지 안할지는 4 ㅇㅇ 223.62 2018-12-04 0
78121 일반 밥먹고해라 1 ㅇㅇ 223.39 2018-12-04 0
78120 일반 지금시점에서 바이브컨트롤러 새로사는거 어떻게생각함 12 ㅎㅈㅁ 222.96 2018-12-04 0
78118 일반 놀로 풀트래킹 허리나 허벅지 돌아가는거 완벽하게 해결가능? 9 123 121.188 2018-12-04 0
78117 일반 군고구마통 소환해서 고구마 먹여주고싶다 1 ㅇㅇ 121.135 2018-12-04 0
78116 질문 vrc 상태메세지 어케바꺼요 1 왕초보영어 223.62 2018-12-04 0
78114 일반 놀로 풀트레킹의 단점이 머임? 7 123 121.188 2018-12-04 0
78113 일반 VRChat만 한다고 VR사는건 아닌거같음 3 ㅇㅇ 220.68 2018-12-04 0
78112 일반 이거 가만보니까 1 Huntere 2018-12-04 0
78110 일반 개념글 간거보소 2 ㅇㅇ 211.36 2018-12-04 1
78109 일반 디시 부끄러워... 3 ㅇㅇ 223.39 2018-12-04 0
78108 일반 뉴비 질문좀 1 ㅇㅇ 124.58 2018-12-04 0
78107 일반 블렌더 안 쓰고 유니티로만 뚜따 가능할까? 4 ㅇㅇ 223.62 2018-12-04 0
78106 일반 이 컴으로 vrc 한달함 9 무한tv 2018-12-04 1
78104 일반 로켓런처 모델 불라왔는데 왜이러냐 .. 3 밥카기전문셰프 2018-12-04 0
78103 질문 subcom 아바타 어느맵가면 있나요??.. 2 설애 211.182 2018-12-04 0
78102 일반 바이브 내장마이크고장나본갤럼있냐? 5 ㅇㅇㅇ 223.39 2018-12-04 0
78101 일반 오늘도 퇴근이 땡긴다 9 PaPoPo 2018-12-04 0
78100 일반 선글라스 낀 친구 누구일까 5 RonMaca 2018-12-04 0
78099 일반 갤럼들 만나면 다들 착한것같음 9 Kcalb02 2018-12-04 1
78098 일반 내 장문의 문자가 다 씹힌다 20 하루사메 2018-12-04 0
78097 일반 나중에 뚜따 배우면 만들고싶은게 비트세이버임 3 ㅇㅇ 223.62 2018-12-0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