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질문 VR을 착용하고 누워서 게임을 플레이해보신분 계신가요??
글쓴이
2222222222222222220k
추천
0
댓글
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7207
  • 2018-12-01 07:21:44
							

제곧내(??)





는 농담이구여 사가지가 매우 업어보이니까 ㅎㅎ;;

오큘러스를 사용 중인데 풀트래킹을 고려중이구요

하다가 다치신 분도 계시고 비활동적인지라 주로

도야지처럼 누워서 내도록 지낼 것 같은데 그러면

수평으로 트래킹이 잘 되는지 궁금하네요. 해보신 분

계시면 말슴점 여쭙겠습니다. 하시는 분 넘 부럽네요

추신.

앱을 다운로드 받아서 활용하니 정말로 편리하네요~

이쁜 사진도 글에 넣을 수 있고 정말 좋습니다 ㅋㅋㅋ~

- 되지련 도장 쾅
xx 바이브를 쓰셔야지요. 키넥트는 그냥 안된다고 보면 되고 놀로는 될 수도 있고 안 될 수도 있음. 183.96 2018.12.01 07:22:58
나루호농 놀로는 모름 키넥트는 누우면 인식 어렵다함 바이브 트래커는 개꿀임. 맨날 누워서 하느라 가끔 일어나면 친구들이 놀람 2018.12.01 07:23:05
2222222222222222220k 아^^ 제말은 헤드셋을 끼고 누웠을때 화면이 고개를 안바짝세우고 해도될정도로는 나오나 여쭙어본것입니다 전신트래킹은 나중의 문제 ㅎㅎ - ^0^* 2018.12.01 07:24:16
xx 트래킹은 되는데 하늘밖에 안보임. 댑다 큰 베개 세워놓을 거 아니면야... 183.96 2018.12.01 07:25:09
나루호농 아 누워서 하고싶은데 화면은 서있는 화면을 보고싶다? 2018.12.01 07:25:18
나루호농 누우면 그냥 그대로 하늘보임 2018.12.01 07:25:31
2222222222222222220k 2018.12.01 07:29:2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8688 일반 여왕벌이 만들어지는 과정을 본거같다 6 DDos 2018-12-06 5
78687 일반 현실 여친생겼다 8 ㅇㅇ 223.39 2018-12-06 3
78686 일반 어제 처음 시작한 뉴비 차렷충 후기 5 ㅇㅇ 211.40 2018-12-06 2
78685 일반 여왕벌이 있는 이유는 차렷충 머릿수로 알아볼 수 있음 10 은사나사 2018-12-06 0
78684 일반 근데 이겜 여왕벌이왜있냐 4 sapphier 2018-12-06 0
78683 일반 이제 과자상자 들고 가서 과자 이것저것 꺼내는 척 하면서 20 은사나사 2018-12-06 1
78681 일반 으음 노뜬금이긴 한데 가상세계 친구들은 연락을 잘 안 해서... 32 은사나사 2018-12-06 0
78680 일반 오큘러스로 페이크 트레커 써본사람? 도움!!!!!!!!!!!! 1 ㅇㅇ 220.74 2018-12-06 0
78679 일반 일본에들한테 인싸되는방법 3 초보자아 2018-12-06 0
78677 일반 지브릴맵만큼 사진 잘나오는곳 없어.. 4 ㅇㅇ 117.111 2018-12-06 0
78676 일반 미코 저작권중에 2 ㅇㅇ 223.38 2018-12-06 0
78674 일반 죠죠로 일본어대화 공부중인데 친구들이 웃는다 3 ㅇㅇ 110.70 2018-12-06 0
78673 일반 풀트래킹에서 뷰포인트 조절방식과 이외의 방식의 차이 4 ㅇㅇ 2018-12-06 0
78671 VRC일기 오늘의 체조는.. 6 감자 2018-12-06 0
78669 일반 나도 왠만하면 묵언하는디 5 너굴쨩 218.146 2018-12-06 0
78668 일반 오큘러스 헤드셋 연장은 어떻게해? 2 6 초보자에융 175.223 2018-12-06 0
78667 일반 브알챗 공익겜!!! 1 눈깔이 114.202 2018-12-06 0
78666 일반 베이스 설치 도움! 4 주토피아 2018-12-06 0
78665 일반 오큘러스 헤드셋 연장은 어떻게해? 3 초보자에융 175.223 2018-12-06 0
78664 일반 오늘은 무적권 조퇴한다 2 초보자아 2018-12-06 0
78663 일반 바이브사면 풀트까지 살수밖에없네 14 ㅇㅇ 110.70 2018-12-06 0
78661 일반 너클콘은 그렇다쳐도 VIVE 차세대 기기는 3 ㄹㄹㅋ 121.162 2018-12-06 0
78660 일반 내가 지금 꼭꼬핀으로 오큘센서 달아놓고 있는데 2 ㄹㄹㅋ 121.162 2018-12-06 0
78659 일반 브라루연애 하는 아들 와이리 많아졌지 2 초보자아 2018-12-06 0
78658 일반 바이브 구성품에 이어폰이 들어있는데 6 ㄹㄹㅋ 121.162 2018-12-06 0
78657 일반 피아노 연결해서 치는 갤럼아 2 Dochi 2018-12-06 0
78656 일반 공지에 있는 강좌 열심히 공부해야겠습니다. 2 최번개 2018-12-06 0
78655 일반 묵언충 말하는거 들킴 7 ㅇㅇ 223.38 2018-12-05 0
78654 일반 Cpu 2500샌디 할배인데 vive돌아갈까? 6 ㅇㅇ 211.36 2018-12-05 0
78653 일반 샤로산김에 풀트설정좀 해봤는데 19 하벤하이드 2018-12-05 2
78652 VRC일기 오널은 친구(자칭) 랑 갓이 잣어요. 8 2222222222222222220k 2018-12-05 0
78651 일반 출근충 풀트 지른거시에오... 24 죽은참새 2018-12-05 6
78650 일반 요즘 9시체조 안하는거야? 4 킹물범 2018-12-05 0
78649 일반 바이브 기본 이어폰 3 2018-12-05 0
78648 일반 체조 사람 개많다. 2 Huntere 2018-12-05 0
78647 일반 스팀 2주시간 플레이 빌런 8 ㅇㅇㅇ 121.191 2018-12-05 2
78646 질문 늒네 죽는다 ㅅㅂ 12 서월 2018-12-05 0
78645 일반 케모노아바타 많은월드는없나 2 ㅇㅇ 183.107 2018-12-05 0
78644 일반 스팀 VR 뭐 또 업뎃했냐? MR 조이스틱 또 막혔다. 9 은사나사 2018-12-05 0
78643 일반 놀로 펌웨어 업데이트 지금 하지마라 2 ㅇㅇ 124.60 2018-12-0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